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작문의 끝을 쓰면서 어떻게 제목을 공제합니까
작문의 끝을 쓰면서 어떻게 제목을 공제합니까
응시 작문에서 어떻게 제목을 공제합니까?
우선 시작 문제를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응시 작문의 시작 부분에 한 마디로 제목 (또는 제목) 을 끊으면, 당신의 문장 (제목) 와 제목 (제목) 사이의 관계가 나타나 당신이 중심 주위를 단단히 둘러싸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처음부터 문제가 부족한데 마킹 선생님이 너무 멀어서 센터 (제목) 와 밀접한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제목이 빡빡하지 않거나 주제에서 벗어난 혐의가 있을 것이다.
너는 서문 한 편을 쓰고 있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문장 제목을 깨뜨렸다면, 마킹 선생님은 당신의' 표지판' 을 따라 당신의 다음 이야기가 바로 이' 표지판' 의 지도 아래 쓰여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주지청 선생의' 뒷모습' 은 "2 년여만에 아버지를 만나지 못했는데,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그의 뒷모습이다" 는 제목이다. 독자들은 곧 아버지의 뒷모습에' 뒷모습' 이라는 화제를 바짝 붙임으로써 아래의 본질을 깨뜨린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 한 학생의 연습인' 난류' 의 첫 번째 문장은 "나는 매일 이런 동그라미에 살고 있다. 많은 난류가 내 주위에 소용돌이를 이루고 있다" 는 것이다. 독자들은 곧 다음과 같은 글이 작가 주변의 즐거운 만남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난류는 자연계에서 따뜻하고 촉촉한 기류가 아니라, 사람들 사이에 사랑이 가득한 난류로 제목을 꽉 잡고 숭고한 의도를 보이고 있다. 한마디 말이 전문을 끌어냈다.
의론을 쓰면, 처음부터 제목 (또는 제목) 을 꽉 조여 자신의 중심 논점을 제기해야 한다. (물론 논점은 문장 어느 곳에서나 제기할 수 있지만, 관점이 불분명한 혐의와 자료 파악의 편리함을 피하기 위해서는 시작 부분에 두는 것이 좋다. ) 해설자에게 토론의 중심이 무엇인지 알리십시오. 예를 들어, 상하이의 한 수험생은' 기회' 라는 제목의 의론을 썼다. 간결한 몇 마디 말로 중심 논점을 이끌어 냈다. "기회를 잡고 도전에 직면하면 승리가 곧 다가올 것이다." 채점 선생님은 이 중심 논점을 이해하고, 다음' 기회를 잡아야 성공한다' 는 설명 과정,' 기회를 잡는 방법, 위험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방법' 의 토론 과정,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제와 연락하는 과정도 논리가 분명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중간 답안을 배워야 한다.
글을 쓰는 동안 각 재료 판의 시작 또는 끝에서 가능한 제목에 응답하여 재료와 제목 (또는 중심) 간의 관계를 나타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0 1, 한 수험생의 작문' 교차는 성실하다' 는 기쁨, 분노, 슬픔, 음악 네 개의 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절의 간결한 서술 뒤에는 제목에 응답하는 글이 있다. 예를 들어, "행복" 섹션에서 저자는 성실함으로 행복한 이야기를 서술한 후 제목 (또는 제목) 에 답한다. "좋아, 성실함이 나를 행복하게 한다!" " 제목과 제목뿐만 아니라 빠른 부제목도 빠짐없이 마킹교사에게 수험생이 중심 (제목) 을 꼭 둘러싸고 글을 쓰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질문을 끝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문장 끝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많은 독자들은 문장 의미가 마지막 단락, 한 문장, 한 글자를 읽어야 그렇게 명확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킹 교사는 읽기 속도가 매우 빠르며, 독서의 초점은 첫 번째 전환뿐만 아니라 끝입니다. 글쓰기의 관점에서 볼 때, 끝은 문장 주제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중심이 더욱 두드러지게 할 수 있다. 그래서 끝질문은 처음보다, 중간 답안은 더 중요하다. Zhu ziqing 은 뒤에서 한숨을 쉬었다. "아아! 언제 그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나는 아버지가 매우 그립다. 라오스 씨의 문장' 암탉' 은' 암탉이 싫어요' 와' 생각이 바뀌었어요' 라는 말을 한 뒤' 다시는 암탉을 싫어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는 말을 했다. 암탉의 위대함을 찬양하다. 양삭 씨는' 리치 꿀' 의 끝에서 "나는 내가 작은 벌이 되는 꿈을 꾸었다" 고 말했다. 노동 인민을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했다. 이것들은 모두 명가 문제 해결의 예이다. 학생들은 모방을 배우고 문말에 자신의 묘필을 쓸 수 있다.
2. 어떻게 작문의 끝을 잘 쓰는가 고대인들은 한 편의 문장 끝을' 표범꼬리' 에 비유했는데, 좋은 결말은 짧고 힘이 있어야 하고, 화룡점정을 그리는 것을 의미한다. 어떻게 문장 한 편의 끝을 잘 쓸 수 있습니까? 다음 6 가지 끝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자연의 끝, 아예 자연의 끝, 즉 사건의 결과로 문장 종료. 사건 묘사가 끝나면 문장 자연스럽게 끝난다. 예를 들어, 루딩교를 비행하는 결말: "홍군 주력은 천험대도하를 넘어 항전 최전방으로 달려갔다." 작가가 하고 싶은 말을 막 마치자, 문장 () 는 뚝 그쳐 편안하고 즐거운 결말을 주었다. 글쓰기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끝 방법 중 하나는 마지막에 주제에 응답하는 것입니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끝입니다. 예를 들어, "먼지가 없다면" 이라는 수업의 마지막에, 대기에 먼지가 없다면 자연은 얼마나 단조로울까! 또' 아름다운 소흥안령' 의 결말은' 소흥안령은 거대한 보고이자 아름다운 큰 정원' 이다. 이런 결말은 제목의 뜻을 밝히고, 문장 중심을 지적하고, 문장 감화력을 강화하고, 문장 구조도 매우 엄격하다. 셋째, 질문식의 끝, 질문 형식으로 문장 쓰는 느낌을 표현하는 것도 좋은 결말 방식이다. 예를 들어, 반문문이나 질문문의 형태로 끝나는 것은 계발, 감염, 강조, 긍정의 역할을 하며, 목적은 진실감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결말 방식은 사람이나 일을 위주로 한 서술문에 적합하다. 넷째, 인용의 결말은 시 한 구절을 간단히 인용하거나 명언경구로 전문을 요약하는 것이다. 이는 매우 눈길을 끄는 결말이다. 예를 들어, "계림산수" 의 결말은 "정말 배를 타고 유람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합니다. 결말이 간결하고 힘이 있어 독자들이 결말의 인용문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5. 휴리스틱한 결말,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계발적 결말은 문장 말미에 독자에게 어떤 교육이나 깨우침을 남기는 것으로,' 말이 다하고 뜻이 무궁무진하다' 고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진주새" 라는 수업의 마지막 부분에서, "신뢰는 종종 아름다운 경지를 창조한다." " 문장 끝을 쓸 때 비유와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주제를 꽉 조이고, 계발성이나 계발성이 있는 글을 써서 독자에게 생각의 공간을 남겨 주다. 6. 총결산의 끝, 강조 중심 총결산의 끝은 문장 말미에 전문을 총결하여 중심을 강조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초원" 끝: "태양이 이미 서쪽으로 가라앉아서 아무도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 몽중 양국 국민들은 서로 깊이 포용하고, 세계는 온통 푸르고, 석양은 서쪽으로 진다! " "꽃 심기" 의 결말: "기쁨과 슬픔, 웃음과 눈물, 꽃과 과일, 향긋한 색채가 있다. 노동도 하고 지식도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꽃을 심는 즐거움이다. " 이런 결말은 독자들이 문장 중심을 빠르게 잡을 수 있게 해 주고, 작가의 글쓰기 목적과 문장 중심 사상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해 준다. 문장 끝의 표기법은 6 가지가 아니다. 훌륭한 문장 들을 자세히 읽을 수 있다면 점점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3. 시작 혹은 끝 작문 한 편 쓰기 (반드시 제목을 공제해야 함) 급함 ~ ~ ~ 시작: 오! 천진난만하다는 것은 얼굴을 바꾼 왕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엔 이채로운 맑은 날이었고, 곧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에서 수천 개의 수뢰가 떨어졌고, 땅에 꽃이 터졌고, 우리 소매를 흠뻑 적셨다. 참담했다! 하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어나도 다 먹지 않아서 우리는 잠시 수프에 담가 일주일 동안 계획했던 봄운동회를 준비했다. 나는 화가 나서 이를 갈며 은밀히 말했다. "나는 미워 죽겠어요. 그래서 하룻밤 동안 마음의 준비를 했는데 쓸모가 없어요!" "하지만 때마침 잘 왔다. 노반은 학생들의 애절한 목소리로 교실로 들어와 공책을 내려놓으며 "학우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학교가 방학을 하기로 했어요."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부명언). " \ "와우! 선생님 만세! "우리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나는 만약 오래된 반이 교실에 없다면, 우리 반의 옥상은 필요없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나는 거의 광속에 가까운 속도로 숙제를 책가방에 집어넣고 미친 듯이 교실을 뛰쳐나와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를 탔다. 비인간적인 붐비는 고초를 거쳐, 고맙게도, 나는 마침내 살아서 돌아왔다. 끝: 생각지도 못했어요. 또 다른 악몽의 시작이었어요. 집에 돌아와서야 오빠와 언니가 방학했다는 걸 알았어요. 좋아, 2 시 정각에, 나는 황급히 텔레비전을 켰는데, 그것은 단지 나를 무시하고, 여전히 그 춘추대꿈을 꾸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화가 나서 그것을 깨뜨리는 것이 한스러웠다. 내가 아직 내주지 않았는데, 우리 형이 입구에서 뛰어들어와서 말했다. "언니, 어른이 큰비가 와서 집에 이틀 동안 정전이 될 거라고 했어요! 나는 이 말을 듣자마자 깜짝 놀라 침대에 쓰러져 소리쳤다. "아이고! 맙소사! 나의' 신선 부양 커플'! 도와주세요! ! ! "비가 온다, 와, 비가 온다.
4. 어떻게 부성애에 관한 훈훈한 작문 결말 버클 제목을 쓰고 참고하여 스스로 1 을 수정하는 방법. 어떤 사람들은 아버지의 사랑이 산이라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부성애가 이불이라고 말하지만, 나에게는 한 번도 없던 따뜻함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그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머리가 어지러워 저녁을 먹을 입맛이 없는 것을 기억한다. 할머니는 나를 잘못 보고 "더위를 먹었어요? 클릭합니다 "어쩌면." 이 말을 할 때 나는 매우 평온했지만, 우리 할머니는 적에게 들킨 토끼 같았다. 그녀는 어찌할 바를 몰라, 초조해서 나를 긁어 냈는데, 결과는 특히 빨갛다.
나는 보았다, 아버지에게 전화해라. 우리 아버지는 듣고 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그는 내가 고통스럽게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고, 평소에는 붉게 물든 볼이 창백해졌고, 가지런한 머리도 이제 어수선해졌다. 이때 그가 얼마나 초췌한가! 내 마음을 아프게 해! "곧 병원에 데려다 줄게!" 아빠는 빨리 말했다.
병원에서 태양 아래에서 온난체 운동을 해서 더위를 먹었기 때문에 여러 차례 검사를 거쳐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병원에서 요 며칠 동안 아버지는 나에게 약을 사주셔서 책을 사 주셨고, 내가 심심할 때 나를 즐겁게 해 주셨고, 내가 아파서 주사를 맞았을 때 나를 위로해 주셨다.
이때 나는 그가 우리 엄마보다 나에게 더 관심이 많은 것 같아, 이런 아버지가 있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따뜻한지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옛날 옛적에, 나는 그가 나를 꾸짖었기 때문에 아버지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 줄 알았다. 옛날 옛적에, 나는 아버지가 나를 신경쓰지 않는 줄 알았는데, 왜냐하면 그가 나를 무시했기 때문이다.
그가 없으면 내가 오늘이 있을까? 그 없이는 지금 어떻게 학교에 갈 수 있습니까? 그 사람 없이는 내가 지금 어떻게 먹고 마실까? 아빠, 저를 위해 해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별이 빛나는 황혼; 나는 별을 보고 수은의 빛이 달빛 속에서 흐르는 것을 보았다.
나와 아버지는 저녁바람을 타고 한가롭게 우여곡절 길을 걷고 있다. 태양의 여휘가 아버지에게 비스듬히 비치자 아름다운 실루엣이 즉시 땅에 비쳤다.
이 조용한 순간에 나는 천천히 세어볼 것이다. 아버지와 함께 있던 날.
너도 알다시피, 석양에서 우리 아버지와 산책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 행복한 염주는 사랑의 불길 속에서 재배되어 때때로 향기를 풍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빠, 그네 타러 가자, 알았지? 클릭합니다 나는 장소나 장소, 신분에 관계없이 불합리한 요구를 했다. 아버지는 막 말을 하려다가 다시 입을 다물었다. 그는 분명히 "무서워" 했다.
그의 깊은 담 같은 눈을 바라보니 꼬리가 부러진 물고기 한 마리가 깊은 못에 빠진 것을 본 것 같아 방향을 찾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끼가 만연하고 있다. 나는 입을 벌리고 방금 한 말을 철회하려고 했지만 여전히 침묵했다.
사람들은 조용했고, 별들은 먼 창문에서 반짝였다. \ "좋아! 너와 한 번 놀아 줄게. "
아버지는 결국 타협하셨다. 비록 익숙하지 않지만, 그는 나의' 제멋대로인' 을 위해 딸에 대한 그의 사랑과 일치하기를 원한다.
나는 아버지의 크고 늙은 손을 잡고 그네로 향했다. 그곳은 나와 아버지의 어린 시절의 낙원이었다. 그러나 나는 자라서 다시는 오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내가 그네에 앉을 준비가 되었을 때, 나의 아버지는 한 걸음 앞서셨다.
원래 아버지는 나보다 더 노는 것을 좋아하셨다. 그러나 아버지는 주머니 속의 종이를 집어 들고 먼지를 열심히 닦으셨다. 그는 먼저 앉아서 부러지지 않았는지 시험해 보고, 약간 느슨한 곳에 매듭을 지었다.
나는 조심스럽게 그 위에 앉았고, 아버지는 가볍게 밀었다. 나는 너무 낮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좀 더 높아야 한다. 아버지는 부드럽게 대답하여 나에게 약간의 힘을 더해 주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다시 날아가는 느낌 때문에 다시 울기 시작했다. 아버지는 멈춰 서서 매우 부드러운 기대로 말했다. "그건 너무 위험해요. 넘어지면 좋지 않아요. "
내가 아무 일도 없다면, 당당하게 아버지에게 "아니오" 라고 말해야 한다. 아버지는 여전히 안절부절못하셨고, 나는 그의 초조한 눈빛에서 두려움을 보았다.
내가 한 번 넘어졌기 때문에, 나는 내 발에 넘어졌다. 나를 해치지 않기 위해서, 그는 나뭇가지와 밧줄로 나를 안전벨트처럼 묶었다.
스윙하는 순간, 나는 마지막 석양을 보았고, 정원의 부드러운 나무 그늘에서 붉은 잔광을 내뿜었다. 순식간에 주위가 분명히 캄캄했다.
하지만 내 곁에는 따뜻한 태양이 있어 음악처럼 따뜻하고 감동적인 기운을 주고 있다. 아버지, 언제나 햇살 같은 따뜻함을 주시고, 어둠 속에서도 한 가닥의 빛도 내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부성애는' 천피트' 의 웅장함과 같고,' 덩굴나무 야행성' 의 변천과도 같다. 시간의 연마와 세상일의 변천 속에서, 영원히 길고 어두운 감정이 될 운명이다.
감탄할 만한 모성애 외에도, 세상에는 같은 아름다운 부성애와 같은 감동적인 사랑이 많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부성애는 모성애만큼 섬세하지 못하며, 늘 그들이 함께 했던 사랑을 잊게 한다. 부성애는 우리 생활의 모든 계절에 가득 찬 평범한 노래이다.
이 문장 후, 우리 모두는 작가와 아버지 사이의 성실함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작가는 어렸을 때 장난이 심했다. 그가 밤에 책을 읽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기 위해서, 그의 아버지는 매일 밤 그를 독촉했다. 다시 한 번, 너무 피곤해서 아버지가 잠들었을 때, 그는 쐐기를 눌러 자신을 일깨워 주었지만, 또 아이를 방해할까 봐 허리가 시큰시큰시큰할 때까지 가만히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가 중학교에 입학한 후, 아버지는 한서를 아랑곳하지 않고 귀찮아하지 않고 그에게 음식을 선물해 주셨지만, 나는 뮤즈를 사랑하게 되어 수능에 실패했다. 나의 문학적 꿈을 완성하기 위해 나는 병영을 선택했다.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모든 * * * * 는 모두 조잡한 일이었다. 내가 도망가고 싶을 때, 아버지의 편지 한 통이 나를 버티게 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정치대학의 신문과에 합격했다. 아버지의 깊은 사랑과 간절한 마음이었습니다. 저자에게 끈기와 노력을 알게 해 결국 희망을 맞이했습니다.
그전 시간이 생각나서 우리는 여행을 나갔는데 멀미 때문에 아빠에게 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그는 옷을 한쪽으로 던져서 나를 그의 다리에 눕혔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오랫동안 잤다. 깨어났을 때, 나는 아버지가 나를 깨울까 봐 줄곧 그곳에 앉아 꼼짝도 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모성애가 위대하다고 말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부성애를 느낄 수 있을까? 모성애는 섬세하고 부성애는 진지하다. 부성애는 모성애만큼 위대하고, 마찬가지로 사심이 없고, 보답을 구하지 않고, 단지 표현 방식이 다를 뿐이다.
네가 친히 부성애를 느낄 때, 너는 부성애의 따뜻함을 느낄 것이고, 마음속으로는 감동할 것이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O(∩_∩)O 감사합니다.
5. 일반 작문은 어떻게 쓰나요? 작문의 시작 부분을 1 으로 나누다. 제목을 채우다. 제목 속의 키워드나 단어를 첫 단락에 쓰는 것이다. (문제) 2. 위치 지정. 한편으로는 주로 글쓰기의 범위를 정하는 것, 즉 이 문장 내용이 무엇을 쓸지 결정하는 것을 가리킨다. 다른 한편으로는 감정적 포지셔닝을 완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칭찬인가, 폄하인가? 너의 관점을 표현하다. 3. 다음과 같이 인용합니다. 그래, 왜 그렇게 말하니?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입니까? 다음과 같은 내용을 끌어내다. 예' 천두봉 등반' 과' 풍요로운 서사제도' 사이의 표기법은 1 이다. 시작 뒤에 쓰다. 처음에는' 연역' 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연히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작문은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예' 이화원' (2) 은 일정한 순서에 따라 질서 있게 쓴 것이다. 예: 시간순서, 공간순서, 감정순서. 3) 상세한 중점은 매우 상세하게 썼다. 어떤 예가 가장 전형적이고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단락에 중점만 두고 작문의 마지막에 상세하게 써라. 00000000055 로 시작하는 키워드를 재사용합니다. 2. 당신의 감정을 적어 주세요. 자신의 감정, 감정, 깨달음을 쓰는 것입니다. 마지막에' 느낌' 을 쓰면 너의 관점을 천명하거나 승화할 수 있다. 예: 이화원, 매력 장가계, 시간과 달리기, 녹색. 자신의 뜻을 표현할 적당한 단어를 찾지 못하면 어떻게 합니까? 작문을 할 때 학생들은 늘 이런 상황에 직면한다. 어떤 일이나 누군가를 묘사할 때, 그들의 의도는 좋지만, 그들은 표현할 적절한 단어를 찾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째, 통독하다. 통독은 과외서를 많이 읽고 그로부터 단어의' 영양' 을 섭취하는 것이다. 둘째, 중점적으로 암송해야 한다. 좋은 작품에 대해 우리는 그것에 익숙해야 한다. 우리는 좋은 단어와 문장, 특히 아름다운 장을 외워야 한다. 암송의 역할은 원문의 내용을 철저히 이해하고, 어휘를 축적하고, 단어의 조화를 파악하여, 글을 쓸 때 참고하거나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주자청' 봄' 에서' 불처럼 붉고, 가루는 노을처럼 하얗고, 눈처럼 하얗다':' 소털처럼 바늘처럼 실크처럼'. 많은 학생들이 작문에서 참고하거나 응용하는 것은 분명히 숙독하거나 암송한 결과이다. 셋째, 진지하게 분석하고, 광범위하게 읽고, 중점적으로 외우면, 그들은 반드시 단어를 사용하는 기교를 익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