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구명가미어단

구명가미어단

노신 선생은 "천재는 깊은 산속에서 태어나고 자란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키운 것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고 말했다. 어떤 사람이 자신이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사회와 다른 사람과의 협력을 중시하지 않고 스스로 세상을 돌파할 수 있다면' 여행' 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두뇌가 있는 사람은 한 가지 일이 성공하려면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고, 여러 가지 모범을 배우고, 여러 사람과 협력하고, 다양한 환경과 협력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따라서 러시아 교육 전문가들은 최신 교육 이론인 협력교육학을 제시했다. 교사와 학생은 교육 분야에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연구성 학습을 전개하여 지식의 바다에서 조화롭게 전진하였다. ("협력에 대해 말하기") 2. 주자청이' 장마지' 에서 묘사한 풋풋한 도취를 느낄 수 있고, 서호에서 유랑과 황달 사이의 대답을 들을 수 있다. 작은 다리로 물을 흘릴 수도 있고, 서풍으로 날씬할 수도 있다. 너는 혼자 사막에 서서 손에 검을 들고'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차갑고 쓸쓸하다' 는 비장함을 느낄 수 있다. 붓을 들고 뱃머리에 꽃을 감상하고 운율을 쓸 수도 있고,' 경사진 비바람은 집에 갈 필요가 없다' 는 한가함을 맛볼 수도 있다. 서역에서 동해까지 삭북에서 강남까지 아름다운 풍경이 세상에 눈부신 색채를 더했다. 3. 예나 지금이나' 성실' 은 줄곧 영웅이 서로의 위대한 공적을 서로 감상하는 근본이었다. 유교, 법가, 노장. "성실" 과 "성실" 은 항상 군자의 가장 중요한 미덕으로 나타난다. 고서에는 국왕이 정성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제후가 성실하게 득사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신릉군의 성실함은 제갈공명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이로 인해 그는 이 세상을 괄목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산에서는 그 영웅들이 약속대로 와서 정직을 위해 싸웠고, 그들의 호정은 인재가 배출한 고전에 쓰여져 수많은 문인 묵객들을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성실은 타인에 대한 존중, 과거에 대한 긍정, 미래에 대한 약속이다. "성실" 을 업으면 책임감이 생깁니다. 이것은 자신에 대한 요구입니다. 성실은 배낭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등에 업는다면, 우리는 버림받고, 속고, 비방당하고, 이용될 가능성이라는 가능성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성실함은 반드시 너에게 홀가분하고 정정당당한 생활을 돌려줄 것이다. 4. 그것으로 우리는' 군자 말 한 마디, 말 쫓기 어렵다' 는 약속이 있고, 5 관 전' 적토끼 연지수' 가 불진을 타고' 삼계 일가' 가 모여 의당 꼭대기에 앉아 천정 대기를 휘두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성실함으로 평요진이 탄생한' 일승창' 은 전국 각지에서 세미콜론을 열어 중국의 부의 절반을 모았다. 많은 인민 대중과의 성실한 약속으로 가흥 남호의 마이크로웨이브와 정강산의 성화가 결국 거센 파도와 활활 타오르는 불길로 화하여 한여름의 오래된 대지를 휩쓸었다. 한 젊은 정당이 80 년의 긴 여정을 거쳤다. (밀레니엄의 부름) 5. 인류가 무지에서 벗어나 무지에서 벗어나 문명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는 것은 인류가 끝없는 희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양계초는 "희망이 있는 곳마다 사람은 짐승과 다르고, 문명은 야만과 다르고, 영웅은 일반인과 다르다" 고 말했다. 희망은 사람들에게 끝없는 믿음과 용기와 힘을 주고, 사람들이 고난과 고난을 이겨내도록 격려한다. 인류가 자연을 이기고, 자아를 이기고, 인류의 빛을 이기고, 생명을 이길 수 있기를 바란다. 원정 전에 고대 그리스의 통치자 알렉산더는 모든 금은보화, 토지장원 등을 대장에게 증정했다. 한 대신이 의아해하며 물었다. "폐하, 당신은 모든 재산을 나누셨으니? 너 자신을 위해 무엇을 남겨 두느냐? 클릭합니다 알렉산더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저는 희망을 제 자신에게 남겼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끝없는 부를 줄 것입니다!" "알렉산더가 고대와 현대에서 갑자기 보여 준 것은 그에게 무한한 힘을 주고 싶다는 것이다. 서한 시대에 장건 출사 서역은 흉노에 의해 저지되었다. 구사일생이 지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희망을 품고 마침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선하여 돌아왔다. 스코파, 담시통, 추근, 이대천, 강걸 ... 너무 많은 영웅들이 머리를 던지고, 피를 뿌리고, 최선을 다하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죽고 위험과 절망 속에서 기운을 북돋우고 힘써 싸울 수 있는 희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류가 대대로 쉬지 않고, 영원히 역사의 길에서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희망에 대하여") 6. 나는 언어가 떠오르는 태양이라고 생각한다. 얇게 튀어나오고, 눈부시게 빛난다. 국어는 풀끝에 오랫동안 떨어지려 하지 않는 이슬방울로, 영롱하고 맑고 영동하다. 중국어는 황혼 지평선에 핏빛 석양으로 여행자를 비춰 산과 강을 붉게 물들였다. 중국은 고도 낙양의 모란이다. 언어는 밤 별 아래의 조용한 연못이다. 중국어는 고도변정자 밖에서 침묵하는 추운 달이다. 중국인은 바로 그 세상을 똑똑히 보고 밝은 검은 눈을 찾는 것이다. 중국인은 푸른 하늘의 백로다. 침몰한 배의 가장자리에 있는 천엽백돛입니다. 그것은 진황도의 망망대해에서 만리유리 주름을 뚫은 어선이었다. 말은 당양교 장비의 노호다. 중국어는 워터 마진 영웅이 중국에 침입 한 바람입니다. 언어는 임대옥 눈물의 꽃잎이다. (2000 년 허베이 수험생' 마지막 수업') 7. 초췌한 곡이 지라강변에서 흔들하며 우리에게 다가왔다. 옷이 펄럭이는 이백은 술을 들고 하늘을 향해 노래를 부르며 우리를 향해 달려왔다. 오래된 역사 문화 과정에서 우리 민족은 일찍이 너무 많은 휘황찬란함과 추억을 가지고 있었다.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우리 마을 사람들이 중화민족의 고난과 휘황찬란함을 영원히 기억하게 하고, 우리의 장엄한 선조들이 풀이 가득한 고황하 유역에서 오늘의 어려운 여정까지 어떻게 걸어왔는지 기억하게 하고, 우리가 오늘도 여전히 자랑스러워 하는 고대 문명의 자녀들을 기억하게 하고 싶다 ... (1999, 후베이 수험생 "민족의 고난과 영광을 명심하라-만약 나는 백양나무가 웃음과 욕설 사이에 여전히 우리나라와 우리 국민의 진심을 걱정하고 싶다. 노신 선생의 교만을 위해서는,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결심과 용기가 있어야 한다. 장하이디의 활력, 제갈량의 지혜 ... (1999, 산시 수험생'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9. " 사람은 패배할 수 없다. 너는 그를 소멸할 수 있지만, 너는 그를 이길 수 없다. "이 명언을 볼 때마다 작은 어선 한 척과 늙은 어부가 운전하는 어선이 사나운 바다 위에 있는 모습이 생각난다. 이 노인은 고동색 몸과 철 같은 팔로 상어와 싸우며 노를 흔들고 있다. 튀는 물보라가 노인의 몸에 뿌려져 석양의 잔광을 뿜어냈다. 이것은 산티아고 헤밍웨이의 유명한 철골입니다. ("나는 운명의 목을 졸라매겠다") 10. 내가 처음으로 면화 나무를 보았을 때, 나는 그것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목면이라고도 하는 면화는 일종의 목본식물이다. 면화에 대해 말하자면, 첫인상은' 직선' 이고, 곧은 줄기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목화나무 한 그루도 굽고 길지도 않고, 목화나무 한 그루도 짧고 가지가 많은 나무도 없다. 한 줄, 한 줄, 한 줄, 많은 끈기 있는 병사들이 우뚝 솟아 있다. 면벨을 이해하는 첫 번째 느낌은' 강인함' 이다. 목화나무는 가뭄을 두려워하지 않고, 침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열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충해를 입어도 빨리 회복할 수 있다. 그래서 올해는 아무리 고생해도 내년에도 나무가 가득한 붉은 솜을 열 수 있어 석양처럼 아름답다. (1998, 천진수험생' 평생 목화나무 한 그루 만들고 싶다') 1 1. 천 년 전 스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영측성봉을 보세요. 거리가 다릅니다. 셰익스피어의 연구자들은 또한 "천 명의 사람들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다" 고 말했다. "햄릿을 감히 할 수 없는 겁쟁이로 보는 사람도 있고, 그를 사상적인 전사로 보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른다. 노신 선생은' 홍루몽' 에 대해 논평하면서 문인들이 보는 것은 음탕하고 문인들이 보는 것은 본연의 정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강서수험생' 격령망성봉') 12. 적벽과의 교전에서 스시는 "자태가 늠름하고, 깃털이 흩날리며, 우스카프, 담소가 생생하다" 고 노래했다. 두목은 낮은 소리로 말했다. "동풍이 불화하면, 구리 참새대 봄자물쇠가 두 조를 잠궈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동풍, 동풍, 동풍, 동풍, 동풍) "."홍루몽 "에 대해 봉건제도의 종말을 들은 사람도 있고, 보다의 애틋한 정을 본 사람도 있고, 조설미나리의 고된 의도를 느낀 사람도 있고, 이야기 자체만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다 ... (2000, 쓰촨 수험생 답) 13. 바람은 봄의 사자이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부드러운 버드 나무 가벼운 춤, 얇은 버드 나무 흔들림, 봄의 녹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누가 봄을 여기로 데려왔습니까? 작가는 즉각 가위 같은' 2 월 봄바람' 이라고 지적했다. 바람이 다정하다. 류영의 단어에서 "비록 풍채가 만종일지라도, 나는 누구에게 하소연해야 하는가? "그리움, 어쩔 수 없는 외로움, 고독을 한 단어," 풍채만종 "으로 작가의 우울함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또 다른 노래, "당신은 바람입니다, 저는 모래입니다, 하늘 끝까지 느린 ..." 이 가사는 현대도시의 현대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바람' 이라는 글자로 진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2000 년 허난 수험생' 문학과 다채로운 문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