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서지모의 배우 시

서지모의 배우 시

1 .. 배우에 관한 시는 진한 화장수로 옮겨진다.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아름다운 음악, 자신을 잊고,

누가 화단 명원을 불쌍히 여깁니까?

희비가 무대에서 독창하고,

그러나 끝이 있다는 것을 잊었다.

한 번에 한 곡,

노래를 같은 무대에 올리다.

슬픔, 슬픔, 재미,

진한 화장을 지우다.

노래의 끝에서,

단 한 사람만이 실망을 느꼈다.

사랑이 왜 그래? 사람 왜 그래?

나는 무대에서 화단을 하는 것만 싫어한다.

이 생에는 한 장면만 남았다!

1.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송은 늘 사람들에게 탄복하도록 가르치는데, 그녀의 미모는 모든 선두 주자들을 부러워하게 한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치마의 피 색깔과 와인의 얼룩, 중국.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비파 은행" 에서 발췌

2. 물 가위 눈 안개 가위 옷, 이것은 아름다운 설날입니다.

Xiaoxiang 밤 은 여전히 ​​불평, 무술 Xiaoyun 걱정 하지 않습니다.

얼핏 보면 하얀 이빨은 춥고 가늘고 검은 눈썹은 옅고 찌푸렸다.

위성은 빗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양관객은 돌아오지 않는다. -'송기'

3. 달이 꽃이 부족할 때 꽃은 반드시 둥글다. 어떻게 해야 내 생각을 단념할 수 있을까?

강한 중국 위원도 쓰촨 때 사망했다. 한 곡의 처량한 아름다움이 완곡하게 남아 있고, 구원 조순이가 단견새를 부러워한다.

다정다감한 것을 배우지 마라, 왕손, 예로부터 본정은 소년에게 해를 끼쳤다. -"친구와 함께 게지를 해치다"

4. 치마가 강수육도를 끌면서 묘당이 무산을 우뚝 솟게 했다. 스타일은 하늘에만 있어야 합니다.

노랫소리가 세상의 냄새에 맞는가? 가슴 앞의 눈등이 비스듬히 비치고, 복숭아꽃 술눈이 반쯤 취하다.

당신들이 서로 관심이 없다면 문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청 시앙 (Zheng Xiang) 과 창 (ge) 과 술을 마시고 놀아 라"

5.

옛날에 이곳에는 아름다운 공손, 검춤을 추는 공압사중주가 살고 있었다. 관객은 마치 자기 속에서 길을 잃은 산과 같다.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천지가 왔다갔다한다. Z8, 용익 앞의 천사처럼 맹렬하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빨간 입술과 진주색 소매는 사라졌습니다.

향을 전하는 제자가 있다. 흰색 신진에서 온 이 미인은 여전히 즐겁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른다.

우리가 서로의 질문에 대답할 때, 우리는 함께 한숨을 내쉬며, 이미 발생한 변화에 대해 슬픔을 느낀다. 고 황제의 궁정에는 8000 명의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손 부인처럼 짧은 검춤을 추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50 년이 지났고, 손가락으로 휘두르며 황실을 전복시켰다.

이원 연주자는 안개처럼 떠내려갔고, 대신 여자의 음악으로 추운 날을 반영했다. 금귀비 더미의 남목은 이미 아치형이다.

곡당 석성초가 쓸쓸하다. 노래가 이미 다 끝났고, 느린 현속관은 이미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며, 동방의 달이 떠오르고, 슬픔이 뒤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리고 나, 불쌍한 노인,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산에서 질병과 절망을 향해 내 두 발을 날카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플레이어' 를 묘사한 1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루' 꼬불꼬불하다' 2. 다채로운 연극이 결실을 맺었습니다.-(송) "가장 높은 건물, 중화절" 3 이라는 이름을 잃었습니다. 새 둥지새의 생활극-(돈

-두목 \ "보 Qinhuai \" 8. 북해 플레이어는 집으로 뛰어가서 어양에 들어가자마자 나갔다. -\ "아이 지 마흔여덟 \" 볼륨 9. 배우 동가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소광림기 사표 보보' 10, 한 마디로' 배우와 탕탕 한 무리를 불러 시끌벅적하다' 고 말했다.

구체적인 원문' 임중웃음, 광제, 오류처'' 잡곡, 걷기 어렵다' 는 원문은 장안성북의 위교, 고목이 고전에 누워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과거에는 빨간색과 보라색이 포함되어 있었고, 그것은 종종 안개와 연기를 남겼다.

봄빛은 눈과 같고, 향차는 옥과 같고, 변하지 않는다. 만약 여행객이 경쟁하지 않는다면, 만약 가족 옹호자가 포기하지 않는다면.

가보 양말, 용룡, 아들 은안장을 제창하면 반드시 탈 것이다. 황달은 항상 봄에 많은 시간을 보내며 삼삼오오 논다.

천척에는 백척지끝이 있고, 단계와 청옥은 서로 손상을 입는다. 산호 잎 위의 원앙, 봉황 둥지 속의 새끼.

보금자리가 봉황이 돌아오니 낙엽이 바람에 날려 버린다. 옛날의 흩어짐, 아무도 묻지 않고, 영원한 파멸의 횃불은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은 끝이 없어 오래 의존하기 어렵다.

누가 서산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까? 누가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흘릴 수 있습니까? 한자릉은 진천나무로 가득 차서 한바퀴 가엾게 걸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이미 2 천 위안의 석두, 계획이 1 만 년 동안 휘황찬란했다.

나는 입술이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없지만 가시나무와 죽은 사람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금밍크는 수시로 술을 바꾸는데, 옥진은 돈이 아니다.

메시지를 보내 객선부에 앉으면 이 생에 반드시 죽는다. 흑룡작협군은 오지 않을 것이다. 나는 백학산에 가야 한다.

바다에 어려움이 있는데, 마음은 언제 만날까? 나는 백 만세를 바라며, 나도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한 둥지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감사: 한대' 백량체' 부터 7 언시가 점차 오언시를 따라잡았다. 초당 이래, 그것은 또 두 가지 분기, 즉 신입생의 근체학과와 악부 창법으로 나뉜다. "초당 사걸" 은 칠언고시에도 큰 공헌을 했다.

루의' 장안고의 의미' 와'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는 것이 바로 이 방면의 대표작이다. "걷기 어렵다" 는 것은 악부 잡극 중의 오래된 화제이다. 루 전, 보위는 칠언율시' 난행' 한 곡을 써서 압운과 장구를 꺾어 슬픔의 느낌을 충분히 표현했다.

루의 노래는 느긋하게 펴지고, 천천히 반복해서 압운한다. 그 리듬, 수사, 대결은 분명히 육조시의 영향을 받았으며, 시풍 변화 시기의 예술적 특징도 반영했다. 시 전체는 총 40 문장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부터 "당신이 신뢰하는 영원한 파괴?" "장안성북위교 옆" 은 허의입니다. 즉, 사물은 사람이 아니며, 죽은 나무가 고전에 누워 연상을 일으킵니다. 과거' 는 다음과 같은 16 마디 말로 고목이 한때 가졌던 청춘의 세월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렌더링합니다. 그 주변에는' 천 피트 길이의 막대형 백척가지' 가 있고, 황달봄날 연극, 봉황이 둥지에 오고, 원앙이 두 곳에 살고 있다. 고귀한 계화초록느릅나무도 나무 그늘 아래 붙어 있고, 심지어 더 많은 자동차와 BMW 가 지나가면서 말굽 소리가 간간이 들려온다. 부귀경광 아들, 경박한 숭상여성, 다투어 비교하고, 용과 봉황을 등반하다.

시인은 깔끔한 구조와 화려한 언어로 초당장안의 번화한 도시와 호화로운 생활의 전권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독자들은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인의 여유로운 태도를 또렷하게 느꼈다. 단어 로 단어를 보내 볼 때, 깔끔한 짝수 문장, 지루한, 분산 을 피하기 위해 전환; 겹치는 단어는 작문에 대비감과 리듬감을 더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 전체의 관건이자 취지이다. 가끔 아무도 묻지 않는 현실에서 출발하여' 천고멸군의 지식' 을 제시했는데, 이미 환온' 나무만큼 좋은데, 사람이 어떻게 내려갈 수 있는가' 는 우주 인생 깨달음으로 비흥의 의미를 더욱 승화시켰다.

두 번째 부분은' 생명은 시작이 없다' 에서 마지막 문장까지 은유적' 고목' 이 실체' 생명' 으로 나타나고' 시작' 은 무한함을 의미한다.

순간적인 생명과 길고 무한한 세월은 사람들의 마음을 영원한 자연모순에 현혹시키고, 일련의 서정적 이미지가 전개된다. 누구의 집' ('마음이 언제 만날까' 까지) 에서 서사의 각도를 끊임없이 바꿔 하나의 생사 주제를 다층적이고 함축적으로 만들었다.

먼저 시간 파리 를 쓰고, 아무도 막을 수 없다, 다음 교체, qinchuan hanling 을 쓰고, 어쩔 수 없다; 재산이나 부를 다시 쓰면 바로 청령으로 돌아간다. 이로부터 부귀는 교만할 수 없고 우정은 믿을 수 없고, 모두 겹치거나 대비되는 방법을 채택한다는 점을 더욱 지적한다.

금밍크는 술을 바꾸고, 이백의' 입주' 를 블루본으로 삼는다. 옥진' 은 옥마가 날리는 비진을 가리킨다. 폭음 폭식과 수영으로 생사를 해결한 것 같은데, 사실 배출할 수 없는 고민을 보였다. 명리는 단지 잠깐일 뿐이니, 우리는 친구를 청해 요정을 유람하여 마음속의 억울함을 풀 수밖에 없다.

그래서 당대의 도교가 성행하여 많은 관료 의사들이 도교를 받아들였다. 시인은 평일에 생사의 교분이 있더라도 기한이 되면' 흑룡궐 아래' (동방의 신 흑룡, 28 박 동칠성의 총칭) 에 도착하지 않으면 나는 이미 백학산 앞에 깃털을 꽂았다.

운간 해상의 선산에 관해서는, 불로장생의 선단은 더욱 종잡을 수 없다. 도교와 불교에는 모두 윤회설이 있다. 한 걸음 물러서서 "순자" 의 중생을 찾더라도 언제가 될 것인가? 겉으로는 소극적이고, 억압적이며, 심지어 타락한 것이다. 사실, 그것은 여전히 ​​삶에 대한 열정과 지속적인 추구를 반영합니다. 그래서 마지막 두 문장은 "백만 살이 되시길 바랍니다. 보금자리를 만드는 것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야오 년, 세대 장수; 둥지 아버지와 쑤 유, 고대 은둔자.

"나는 희망한다" 와 "장기 일" 은 그의 말이 진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루복식 단약 중독, 손발 경련. 결국 그는 큰 병에 걸려 몸을 훌쩍 날려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여기에 고백이 있는 것 같아요. 그는 정상인의 건강과 장수만 빌지만 부귀장생을 바라지 않는다.

초당 사걸의 시풍 전환에 가장 두드러진 공헌은 시공의 경지를 넓히고 궁정에서 사회로 눈을 돌려 다채로운 현실생활로 전환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역사, 인생, 물질, 이상에 대해 생각을 자극하는 이해와 해석을 가지고 있어 시의 기세가 웅장하고 철리가 풍부하며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고시망 참조: http://so.gushi wen.org/search.aspx? 값 =% E4% b8% a4% E4% b8% a4% E4% b8% 89% E4% b8% 89% E5% B0% 86% E5% ad%

3. 배우에 관한 문장, 단어, 시, 시를 급히 구합니다. 석모용: 배우.

나의 아름다움을 믿지 마세요.

내 사랑도 믿지 마.

그린 얼굴 아래

나는 선수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니 제발 하지마.

내 슬픔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마라.

내 공연 때문에 너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라

친애하는 친구, 이 일생.

나는 단지 배우일 뿐이다.

항상 다른 사람의 이야기 속에 있다

그 자신의 눈물로.

짙은 화장 현장에 남아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누가 무대에 있습니까?

아름다운 음악, 자신을 잊고,

누가 화단 명원을 불쌍히 여깁니까?

희비가 무대에서 독창하고,

그러나 끝이 있다는 것을 잊었다.

한 번에 한 곡,

노래를 같은 무대에 올리다.

슬픔, 슬픔, 재미,

진한 화장을 지우다.

노래의 끝에서,

단 한 사람만이 실망을 느꼈다.

사랑이 왜 그래? 사람 왜 그래?

나는 무대에서 화단을 하는 것만 싫어한다.

이 생에는 한 장면만 남았다!

4.' 연극자' 를 묘사한 시에서 어떤 재계 강녀가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 을 불렀다.

-두목 \ "보진화이 \" 춤 류루의 마음이 낮아 복숭아꽃 팬 밑바람을 부른다. -얀 \ "자나무 하늘, 채색 소매 모임, 옥종 개최 \" 스커트 드래그 Xiangjiang 물 여섯 그림, 우산 에서 두 귀밑머리 우뚝 솟은 구름.

이군옥' 정상화가희와 술극' 은 코뿔소 빗구름침을 비스듬히 꽂고 샌달 우드를 가볍게 두드리며 금실을 불렀다. 사마의' 금실매, 첩이 전당강변에 산다' 는 우리는 모두 배우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눈물을 흘렸다.

시몬의 모든 배우들은 냉혹하고 무정하다. 그들은 사람들이 왜 살아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배우의 분장' 중산루자는 새 화장에 기대고 정녀 안희는 혼자 쇼를 잘한다. 이몽양' 변경원서' 는 아름다운 노래로, 9 원 조순은 단견새를 질투한다.

글의' 친구와 한 고희를 다치다' 는 새로운 단어다. 우리 술 한 잔 합시다.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연의 슈 \ "Huan Xisha 새로운 단어 와인 한 잔 \" 우리는 갑자기 소리 를 들었다, 물 위를 가로 지르는 기타,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손님은 그의 길을 가야 한다.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비파 (Pipa)" 상인은 망국의 증오를 모르고 여전히 강을 가로 질러 "후정화" 를 불렀다. 의미: 가수는 망국의 한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강을 건너 옥수 뒤의 화원꽃을 부르고 있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 의미: 저녁 달의 버드나무 가지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여 저녁 옥상이 건물 밖의 나무 끝에 떨어질 때까지 춤을 춘다.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고, 피곤해서 더 이상 복숭아꽃을 흔들지 못했다.

치마가 강수육도를 끌고 귀밑머리가 무산 한 조각을 으쓱거린다. 의미: 그 가수의 매끄러운 치맛자락을 보면, 마치 6 개의 강수수를 끄는 것과 같고, 높이 솟은 상투를 올리는 것은 마치 무산 연기를 들고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5. 오페라에 관한 시 오페라에 관한 가장 유명한 느낌은 접이식 오페라입니다.

오페라 집진

네가 봉관을 쓰고 여름 옷을 입으면 나는 눈을 가린다.

새빨간 막이 접는 연극을 열었다.

너 자신을 연기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기분이 있다.

현악기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은 죽음과 분리이다.

통장 게임은 전체 게임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곧은 길은 보통 시작과 끝이 없다.

이것은 불완전한 매력입니다.

그렇게 많은 원한은 없다.

만약 모든 사람이 게이머라면,

다른 사람의 삶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을 남겨두고,

세상이 가루의 아름다움을 잃으면

감정적인 해석은 없을 것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게이머라면,

극중의 희로애락을 풀어주고,

세상이 다채로운 가면을 잃으면

그리워하고 후회하는 사람이 있을까?

네가 너의 봉관 노을도리를 벗어라, 내가 페인트를 닦아줄게.

새빨간 막이 이 접는 연극을 끝냈다 ...

6. 배우 오국 1, 왕양과 관련된 시사는 당시 모두 얇고 가벼웠다.

왕양과 나로는 한 세대의 시의 풍격과 유파를 개척했고, 천박한 평론가들은 이에 대해 비웃었다.

--"6 절구 중 2" 당나라: du fu

2, 연기 케이지 냉수 달 케이지 모래, Qinhuai 레스토랑 근처 밤 공원.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연무가 광대한 한강을 가득 채우고 밝은 달이 백사옥을 비추다. 저녁에 나는 배를 진회강, 식당 근처에 주차했다. 금릉겐브가 망국의 원한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맞은편 해안에서 음탕한 노래' 옥수 뒤 화원꽃' 을 부르고 있는 것 같다.

--당나라의 두무 "보 진화이" 에서 발췌

3. 이날 6 군이 말레이시아에 입주했을 때 칠석웃음소.

제 6 군단은 이미 그들이 모두 말에 남아 있을 것이라고 동의했다. 칠석을 돌이켜 보면, 우리는 여전히 직녀와 소를 비웃는다.

--당나라 리 shangyin "ma Wei ii"

4. 석양 한궁 전촉, 가벼운 연기가 무후의 집에 흩어졌다.

어둠이 내리자 황궁에서는 촛불을 발포하느라 바빴고, 밥 짓는 연기가 왕공귀족의 집으로 모락모락 올라왔다.

당나라 한일' 한식/한식절' 에서

5. 한 시즌 또 한 시즌,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도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해마다 나는 웃음과 전투에서 보냈다. 가을이 가고 봄이 오니, 좋은 시간이 헛되이 낭비된다. 형제 가 군대에 합류, 자매 는 파괴 되었습니다, ​​집에서 죽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나는 늙었고 피부색도 옅어졌다.

--바이 주이 (Bai Juyi) "비파 은행"/당나라의 비파 전기에서 발췌

6, 미국 노래 완곡 어법, jiuyuan 카오 chunmei.

미녀의 완곡한 가창곡은 무덤초조차도 그녀의 완곡한 가창곡과 단견새의 미모를 질투해야 한다.

--당나라 daiwen 의 "친구와 같은 슬픔" 에서 발췌

7. 석모용' 배우' 전시 감상 작문 배경은' 배우' 의' 연극' 을 둘러싸고 있다.

연기자의 무대 생활에 대한 분석은 연기자의 고통을 느끼게 했다. 마지막 문장은 항상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자기가 눈물을 흘리는 것은 시 전체의 마무리이다.

한마디 말이 시인의 심정을 깨뜨렸다. 처음에는 믿지 않는다고 써서 배우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시 전체는 우리가 배우를 이해하고 알게 하는 허위다. 시의 모든 문장은 일인칭으로 표현을보다 직접적이고 엄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무력하고 변덕스러운 스타일인지 감상하세요! "내 아름다움을 믿지 마세요. 내 사랑도 믿지 마세요. 그림의 얼굴 아래, 나는 플레이어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간결한 시구 몇 마디가 배우로서의' 희한함' 의 심신을 표현하여 읽으면 충격적이다.

인생은 연극과 같고, 생활 자체는 다채로운 무대이다. 우리는 모두 배우이고 다른 역할을 한다.

슬플 때는 울 수 없고, 기쁠 때는 웃을 수 없다. 극본의 줄거리는 이미 너에게 안배해 주었기 때문에 가슴이 아파도 미소를 지으며 눈물로 덮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무대에서, 우리는 마치 술에 취한 것처럼 그렇게 생동감 있게 공연했다. 꽃이 피고,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고, 장면은 이미 계절이 바뀌면서 정해졌다. 위선적인 아름다움에 감탄하지 말고 아름다운 위선을 믿지 마세요. 무대에서, 우리는 영원히 다른 사람의 연극을 연기하고, 기쁨과 가슴 아픈 연기를 할 뿐이다.

무대 아래 연극이 이미 막을 내리고 네온 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 관중들의 오랜 박수 소리가 여전히 귓가에 맴돈다. 정성스럽게 바르는 물감을 씻어라, 알고 보니 너는 혼자이고 외로운 사람이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극은 결국 끝나야지, 소위 연회석은 없다. 그러나, 사람들이 노랫소리 속에서 헤어질 때, 멀고 긴 이별만 남았고, 혼자 음미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화장을 지운 후에는 더 이상 플레이어가 아니라 진정한 자신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우리 모두는 너무 오랫동안 연극에 빠져 있었고, 진한 화장과 파우더가 우리의 순수함을 너무 많이 지워버렸다. 우리 모두는 무대에서 자신을 숨기고, 다른 사람들이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무대의 그 배우, 이상적인 완벽한 배우뿐이다. (존 F. 케네디, 배우명언) 교통이 혼잡하다. 이 사회의 왁자지껄한 장면에서 캐릭터가 특징인 것은 현대인의 위선과 위선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격차가 위선과 위선을 만들어 낸 것이다. 이기심과 의심으로 간격이 생겼다. 술에 대한 갈망이 이기심과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슬프다! 우리 모두는 연극에 취해 자신을 잃었다. 일단 자신의 진심을 찾지 못하면, 영원히 배우가 될 것이다. 사람 앞에서 우리는 누구보다도 즐겁게 웃었는데, 마치 근심 걱정이 없는 것 같았지만, 사람 뒤에는 초췌한 얼굴이 드러났다. 웃는 얼굴 뒤에 얼마나 많은 괴로움과 고통이 숨어 있는데, 어쩔 수 없이 숨길 수밖에 없는가? 무대 아래 무대 안팎에서 연극 안팎은 모두 대조적이다. 무대 위의 풍경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한 선수에게는 한 가지 물건일 뿐, 과언이 아니다. 네가 무대를 떠날 때, 너는 세속적인 탐욕을 버리고 너의 진실한 감정을 분석한다. 아첨하는 아첨과 관명을 누리지 못하더라도, 당신도 당신에게 속한 진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루 종일 연극에서, 아마 이미 너를 피곤하게 했을 것이다. 짙은 화장을 벗고 우리의 사복으로 바꾸다. 우리는 관객이 되도록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배우가 될 수밖에 없다.

8. 배우에 관한 시에는 어떤 배우가 있습니까?

송초밥

만추선생은 작은 산처럼 생겼고, 만추서원은 배처럼 작다.

자주 고개를 숙이고 경사를 외우다가 갑자기 하수의 여지가 없어졌다.

비스듬한 바람이 커튼비를 맞으니, 선생은 다른 사람의 치욕을 받을 만하다.

Ren Bishi 시 웃음 죽은 팡 석, qinyou 초기 비 를 위해 기꺼이.

현재, 보시호조도는 6 정을 처리하는 데 하루가 필요한 일정이다.

법을 읽지 않고 만권의 책을 읽으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농사를 설득하여 구름처럼 떠들고, 노인을 보내는 소금은 꿀처럼 달다.

문 앞의 모든 것은 보잘것없지만, 머리는 길지만 굴복하지 않는다.

여항 운전은 공로가 없어 화관에 깃발이 가득하다.

중층은 비에서 멀어서 방안에 사람이 많다.

나는 이런 생활을 부끄럽게 생각하지만, 내가 자기 보호에 싫증이 났을 때, 나는 더욱 채찍질을 당했다.

타오 유 타이거 단어, 비 약속 을 알고있다.

과거를 잊는 것은 정말 좋다, 지금의 체조는 매우 적다.

문장 무사합니다, 선생님, 옛 점포를 열지 마세요.

오늘날 노화는 쓸모가 없고, 사람들은 노화를 더 중시한다. 나는 자주 Taobao.com 에서 쇼핑을 해서 매우 편리하다. 위의 범주는 비교적 완비되어 있어 탐색이 선명하다. Taobao.com 에 갈 수 있습니다. 최신 타오바오 쇼핑몰의 쇼핑가입니다.

9. 플레이어를 묘사한 시는 1, 2233 당루 조림의' 잡곡 걷기 어렵다' 2 의 드라마다. 가장 높은 건물, 중화절, 계서의 컬러 연극, 송무명씨, 4 보다. 돈을 내고 주사위를 내고 송무명씨를 속속 선택하다. 약한 아이가 내 옆에 도연명' 위진하국 제 1 서' 를 연기한다. 7. 이 드라마는 아들 정건이 연기하는 맨웨이처럼 독특하다. 8. 기자는 남북조 연극' 허릉닭시' 에 대해 이야기했다. 9. 카메오로 송자민부가 파우영의 시 두 수를 보냈다. 여여, 여, 송진조류' 이운오추관은 집사를 관장한다' 12,' 우박',' 송' 이운장 망암관기' 13, 치즐 섣달 25 (17) 가까스로 송루기를 동반하고, 노래자 송루기의' 태수인 엽가시' (18) 를 연주하고, 법정에서는 송시음소의' 진심부' 를 치지 않았다 더 나은 플레이 셔츠 노래 왕 을 벗고 \ "네 선물 스님 \" 22 를 샀다. 윤미남은 증자 연극 송양완리' 의심의 여지 없이 구름둥지' 23 을 연기했다. 나는 내 오른쪽에 있는 송조 비강의' 음주' 24 를 연주한다. 본 연극은 어부에게 송준에게 자신의' 교외에서 나가라' 고 물었다.

10. 플레이어와 관련된 문장은 슬픔, 기쁨, 소매 떨림, 무릎 꿇기, 무릎 꿇기 등이다. 미소 지으며 뒤돌아보고 평생 쉬다.

신기하지만 마음이 아픕니다.

술에 취한 익살극,

붉은 먼지가 묻은 옷 한 벌,

"서사랑기" 를 다 불렀는데, 누가 이런 생활을 동경하고 있는가?

배우, 모두들 배우가 무정하다고 말하는데, 무정한 사람이 무심코 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연극을 보러 간다면, 너무 몰입하지 마라. 무의미한 플레이어라고 불리는데, 누가 너의 희비를 불쌍히 여길 것인가?

반벽냉월 반조당

위챗 공유

플레이어는 평생 한 폭의 그림에 들어간다.

패왕별희

우리는 모두 배우여서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눈물을 흘린다.

-시모용

나는 여생의 이야기를 슬픈 소곡으로 작곡하고, 바이올린을 들고, 진실을 부르고, 청자의 눈물을 흘리며, 게스트들의 박수를 한 번 듣는 것을 포기했다. 나는 씁쓸한 입가를 치켜들고 웃으며 모두에게 말했다. "나는 정말 못생겼어."

안녕히 계세요.

당신은 여전히 무대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나는 조용히 무대 아래 앉았다.

차 한 잔,

청의를 칠 때 손에 흰 부채, 선비 모양을 들고 멋진 공연을 했다.

노래를 아주 잘 부르는데, 나는 너를 위해 박수를 친다.

이 연극의 결말,

나는 조용히 떠났고, 방해하지 않았다.

포기하지 않아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