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민요에 관한 미국 단문
민요에 관한 미국 단문
2. 민요를 묘사한 문장 (전문문) 오늘 밤 나는 강남 민요이다.
정교한 고전
단순함 속에는 은은한 슬픔이 있다.
오늘 밤 나는 강남 민요이다.
새해 첫 피리 구멍에서 날아가다
나의 깨끗한 자세는 작은 눈송이 같다.
누구의 빨간 등롱이 내가 왔기 때문에
밝고 따뜻한 것에 더 가깝나요?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다
아니면 한 구석을 고수하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거나.
여러 해 동안 나는 이렇게 비천한 생활에 익숙해졌다.
뽕나무가 민간에서 묵묵히 자라는 것과 같다.
거친 손과 탁한 눈에 감동을 받았다
마치 민요 한 곡과 같다.
자꾸만 무심코 한 사람에게 가볍게 노래를 불렀다.
민요 깊숙한 곳에 은거한 세월도 있다
잃어버린 웨딩드레스처럼
여전히 아름답지만 더 이상 입을 수 없다.
포크 가수의 생활이 얼마나 외로운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민요의 죽음을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냥 잊혀졌기 때문이다.
무수한 고전이 오늘 밤의 축복 속에서 날고 있다.
그 음악의 새들
활줄 세통을 통해 유행하는 즐거움을 연출하다
그럼 자야 할 사람을 자게 해주세요.
일어나야 할 때 일어나세요.
그리고 저는 단지 민요일 뿐입니다.
그리고 나는 강남의 민요가 되고 싶다.
버드나무 기슭에 조용히 지키다
누군가가 과거로 돌아가기를 기다리고, 마음대로
눈물을 머금고 노래하다
민요를 찬양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티베트족 가수가 티베트족 민요를 다 부른 후 관객들은 오랫동안 박수를 보냈다.
2. 유효경은 충칭으로 돌아와 산성의 사람들에게 감동적인 쓰촨 민요를 한 곡 불렀다.
이 노래는 북쪽 산시 민요로 가득합니다.
오늘 콘서트에서 그 여자 가수가 부른 산서 민요 몇 곡이 가장 감동적이다.
5. 민요의 형식과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며, 매우 간단한 사건부터 상당히 복잡한 사건까지 모두 있다.
이 민요들은 음악 예술 이미지의 형성과 표현 방식, 음악 장르의 형식과 각종 표현 수단에서 강한 장족 민족의 특색을 드러낸다.
6. 그녀의 음색은 달콤하고 부드럽고, 숨결이 부드럽고, 노래 풍격이 각기 다른 서정적 민요와 외국 노래를 잘 부른다.
7. 중국 민요는 다채롭고, 호연해처럼 세계 음악 무대에서 독보적이다.
8. 중국 민요를 주제로 한 피아노 변주곡의 음악작품은 민족 음악 요소와 서양 작곡 기법을 결합한다.
9. 2006 년 CCTV 청년가수 그랑프리가' 원생태창법' 을 확립한 이후' 원생태민가' 가 전국적으로 유행하면서' 원생태민가' 에 대한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10, 한악부 민요는 다양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1 1,' 자스민' 은 해외를 선양하는 최초의 중국 민요가 되었다.
12, 그 멜로디, 구조 형식은 각종 방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것들은 민요의 기초이며, 어떤 음조는 이미 민요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13, 신양민가 창곡 음악은 신양의 향음과 장화이 사이의 향음, 신양민가는 독특한 운율, 대결운, 강강 등 다채로운 타입을 가지고 있다.
14, 황강 민요는 안감, 안감, 안감, 안감 형식이 다양하고 의미가 풍부해 뚜렷한 지방색을 표현해 황강 민요의 표현력을 크게 풍부하게 했다.
15, 중국 민요는 역사가 유구하고 종류가 다양하며 대부분 사랑에 관한 것이다.
4. "민요" 를 찬양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티베트족 가수가 티베트족 민요를 다 부른 후 관객들은 오랫동안 박수를 보냈다.
2. 유효경은 충칭으로 돌아와 산성의 사람들에게 감동적인 쓰촨 민요를 한 곡 불렀다. 이 노래는 북쪽 산시 민요로 가득합니다.
오늘 콘서트에서 그 여자 가수가 부른 산서 민요 몇 곡이 가장 감동적이다. 5. 민요의 형식과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며, 매우 간단한 사건부터 상당히 복잡한 사건까지 모두 있다.
이 민요들은 음악 예술 이미지의 형성과 표현 방식, 음악 장르의 형식과 각종 표현 수단에서 강한 장족 민족의 특색을 드러낸다. 6. 그녀의 음색은 달콤하고 부드럽고, 숨결이 부드럽고, 노래 풍격이 각기 다른 서정적 민요와 외국 노래를 잘 부른다.
7. 중국 민요는 다채롭고, 호연해처럼 세계 음악 무대에서 독보적이다. 8. 중국 민요를 주제로 한 피아노 변주곡의 음악작품은 민족 음악 요소와 서양 작곡 기법을 결합한다.
9. 2006 년 CCTV 청년가수 그랑프리가' 원생태창법' 을 확립한 이후' 원생태민가' 가 전국적으로 유행하면서' 원생태민가' 에 대한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10, 한악부 민요는 다양한 인물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1 1,' 자스민' 은 해외를 선양하는 최초의 중국 민요가 되었다. 12, 그 멜로디, 구조 형식은 각종 방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것들은 민요의 기초이며, 어떤 음조는 이미 민요의 초기 형태를 형성했다.
13, 신양민가 창곡 음악은 신양의 향음과 장화이 사이의 향음, 신양민가는 독특한 운율, 대결운, 강강 등 다채로운 타입을 가지고 있다. 14, 황강 민요는 안감, 안감, 안감, 안감 형식이 다양하고 의미가 풍부해 뚜렷한 지방색을 표현해 황강 민요의 표현력을 크게 풍부하게 했다.
15, 중국 민요는 역사가 유구하고 종류가 다양하며 대부분 사랑에 관한 것이다.
5. 민요 명언 서부 민요: 못을 떨어뜨려 신발 한 짝을 망가뜨렸다. 신발 한 짝을 끊고 전마 한 마리를 접었다. 그는 전마 한 마리를 부러뜨리고, 기사 한 명을 다치게 하고, 전투에서 지고, 제국을 잃었다.
천리의 제방은 개미굴에서 무너진다. 자칫하면 큰 화를 초래할 수 있다. 작은 구멍이 거대한 배를 침몰시킬 수 있습니다. 소홀히 한다면, 어떤 작은 문제라도 큰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실수로 전체 게임이 졌다.
일시적인 실수는 일생의 회한이 될 수 있다
음악에 대한 명언-음악을 좋아하고 종사하는 사람에게 준다.
교육을 받은 사람
시안 싱 하이: 음악은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입니다. 음악은 삶의 맑은 흐름이다. 우선, 기질을 키우는 용광로입니다.
감정은 중간에서 움직이고, 말에서 행동한다. 글자가 부족하면 노래를 부른다. 노래가 충분하지 않으면 춤을 추자.
모택동: 우리의 요구는 정치와 예술의 통일, 내용과 형식의 통일, 혁명의 정치 내용과 가능한 완벽한 예술 형식의 통일이다.
카일: 모든 위대한 음악가들은 항상 민악이 제안한 방법과 방향을 계승하여 더 많은 예술 가공을 하는 것이지, 그 방향에 어긋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천재라도 일단 민족 음악의 이 전통을 어기면, 그의 작품은 인민을 떠나 그 가치를 떨어뜨릴 것이다.
카일: 민악은 사람들이 분투하는 생활에서 생겨났어요. 사람들은 그것을 노래하고 연주할 때 항상 표현하는 감정이 진지하고 소박하다는 것을 느낀다.
왕광기: 음악에는' 미감' 이 담겨 있어 탈속, 사색, 상큼함을 느낄 수 있고, 야외로 들어가 자아를 즐기며 삶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양계초: 국민의 자질을 개조하기 위해 시악은 정신교육의 요소 중 하나이다.
맥신: 삶과 분투가 없으면 음악이 없어요.
아들이 말했다: 풍속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좋지 않다.
청년: 음악은 아름다움의 기초 위에 세워진 예술이다.
헝가리 코다이: 바이올린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의 목소리는 최고의 바이올린이다.
아인슈타인: 제 과학적 업적 중 많은 부분이 음악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드 엥겔스: 음악은 삶의 가장 좋은면입니다.
보 쇼팽: 제 작품을 전가가 되고 싶어요.
베토벤: 음악은 인간의 정신을 자극해야 합니다.
덕슈만: 모든 민요를 잘 들어보세요. 가장 아름다운 멜로디의 보고이기 때문에 눈을 뜨게 하고 다른 민족적 성격을 알아차릴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드 슈만: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네 개의 주요 성부의 음역을 이해해야 합니다. 특히 이 네 성부의 합창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그것들이 가장 풍부하고, 힘이 있고, 어디서 부드럽고 따뜻한 음악을 가장 쉽게 표현할 수 있는지 연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De Schuman: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다양한 악기의 목소리와 속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그들의 독특한 음색을 청각 기억에 깊이 새겨야합니다.
드워프 바그너: 음악은 이상적인 유대감으로 인류를 하나로 묶는다.
드 엥겔스: 모든 예술에서 음악만이 대중과 협력할 수 있고, 음악도 힘을 표현하는 위너.
드 슈만: 우리는 점차 우수한 작곡가의 모든 중요한 작품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드 베토벤: 자유와 진보는 예술의 목표입니다.
생활 속의 모든 사람은 똑같다.
드 헨델: 제 음악이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 죄송합니다. 나의 목적은 사람을 고결하게 하는 것이다.
Shelov: 다른 예술과 마찬가지로 음악 언어의 진정한 범위에는 경계가 없습니다.
플레하노프: 예술은 사람의 감정뿐만 아니라 사람의 사상도 표현하지만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생동감 있게 표현합니다. 이것은 예술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다. .....
Shelov: 보컬 음악의 표현력은 끝이 없습니다.
그린카: 정말 음악을 만든 사람은 사람이에요. 작곡가는 그냥 음악에 넣었어요.
러시아인 린스키 코사코프: 민족성이 없으면 음악이 없어요. 사실, 모든 인간 음악은 민족성이라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차이코프스키: 오페라의 장점은 대중이 이해하는 언어로 대중을 직접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이코프스키: 영감은 게으른 사람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피티스: 음악은 표현의 예술일 뿐만 아니라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예술이기도 합니다.
위대한 교향곡은 인공적인 미시시피 강이다. 우리가 출발할 때부터, 우리는 저항할 수 없이 강을 따라 먼 목적지로 달려갔다.
소수홀린스키: 음악 교육은 음악가를 양성하는 것이 아니라 먼저 사람을 양성하는 것이다.
수 프로코피예프: 음악은 사람들의 삶을 칭찬하고 그들을 밝은 미래로 인도합니다.
Susuhomlinski: 아름다움은 일종의' 심령체조' 이다. 그것은 우리의 정신을 정직하게 하고, 우리의 양심은 순결하고, 우리의 감정과 신앙은 정확하다.
윌디: 모든 좋은 음악은 심금을 울리기 위해서입니다.
잉퍼셀: 시가 단어의 조화인 것처럼 음악은 음표입니다.
6. 사랑에 관한 민가 혹은 시. 시경' 은 사랑에 관한' 드럼을 치고 꽃을 전한다' 는 생사관이 풍부하며, 아들과 함께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까치 교선자 진관은 구름을 부리고, 비성은 원망을 전하고, 은한은 은밀히 진창을 건넌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간다면, 아침저녁으로 하는 일이다. 이지이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양산보 유정 () 이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이 어두울 때를 바라본다.
초연의 잔광 속에서 누가 침묵에 의지할 수 있겠는가?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그리운 그리운 숲은 무산의 정, 월산의 정, 양안의 청산이 서로 영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별의 느낌을 누가 압니까? 너는 눈물이 가득하고, 나는 눈물이 가득하고, 마음은 묶이지 않는다.
강의 조수는 이미 물러섰다. 화산집 (민요 한 곡)' 남조악부 민가' 화산집, 네가 논을 위해 죽으면 누가 유일할까? 연민 을 참조하십시오, 관은 레논을 위해 열립니다! 강성자의 아들 스시 () 는 생졸한 지 10 년이 되었다. 그는 한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지만, 그는 결코 잊지 않았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상대적으로 어이가 없어, 천 줄의 눈물밖에 없다.
재료 단장은 해마다 끊어지고, 달밤은 짧고 산만하다. 가장 높은 빌딩은 옛 근심을 덮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부끄러움을 느낀다.
오래 기억하고, 어깨를 헤엄치다. 치마에는 스타킹 복숭아꽃이 덮여 있고, 얇은 셔츠는 살구꽃집을 가볍게 부채질한다.
몇 차례의 여행, 몇 차례의 술 취함, 몇 차례의 체류. 생각지도 못했는데 봄바람이 고장났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구름도 흩어졌다. 옛날은 쉬워도 원한은 갚기 어렵다.
꿀벌은 사람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고 제비는 사람의 걱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옛정이 채 가시지 않았는데, 언제 쉬나요?
위생 검사원 주씨는 작년에 화시에서 밝은 밤을 보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작년을 보니 봄셔츠 소매가 눈물투성이였다.
여본중은 너를 미워하는데, 강루월, 동서남북, 남북과는 달리 서로밖에 없다. 너를 강 위의 한 달처럼 미워한다. 배불리 먹으면 손해를 본다. 배불리 먹으면 손해를 본다. 얼마나 오래 머물 것인가?
그리움은 엽리의 인간성이 바다보다 깊어 절반도 안 된다고 원망한다. 바다는 여전히 한계가 있고, 그리움은 끝이 없다.
거문고를 높은 층으로 가져가면 건물 안은 온통 텅 빈 달빛이다. 아카시아 곡을 연주하면서 줄이 잠시 끊어졌다.
리우웬은 심한과 슬픔을 느꼈다. 정자가 늦어서 소나기가 그치기 시작했다.
모든 계좌는 기분이 없어서 장소와 란주가 생각나서 보내달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해 보니 천리 연파,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니, 청추에는 더욱 푸대접할 만하다!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버드나무 기슭에는 작은 바람과 그윽한 달이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쌍조각 월곡 춘정' 허재사는 평생 그리울 줄 모르지만 그리울 줄 안다. 그리울 줄 안다.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흩날리는 버들개지 같고, 좋아하고, 끊임없이 좋아한다. 여기에 약간의 여향이 남아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증상이 왔어요. 언제예요? 빛이 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밝을 때이다. 여의어머니' 무측천은 주생각이 만만치 않고 초췌하고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보고 있다.
네가 나를 믿지 않으면 너는 울 것이다. 상자를 열고 석류치마를 들고 있다. 맥베당 원호는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만 가르친다.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한 마디가 있어야 한다, 만리운, 천산저녁 눈, 오직 누구에게 그림자를 드리울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암암리에 비바람을 걱정하다. 하늘도 질투해, 나는 믿지 않아. 꾀꼬리가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이백의' 그리움' 에는 장안의 그리움이 두 개 있는데, 금정변추충이 울리고, 돗자리에 얇은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 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했다. 한 송이의 꽃처럼 외롭고, 구름의 중심에서, 그 위에서, 나는 하늘의 푸른색과 그윽함, 그리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천지가 아득한데, 내가 문호를 꿈꾸며 높은 산을 넘을 수 있을까?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저녁 해가 서쪽으로 지고, 꽃 사이에 연기가 자욱하고, 달빛이 연습처럼 빛나고, 나는 내 애인이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것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하프 한 자루가 방금 그것의 봉황 선반 위에 놓여져 벙어리가 되었다.
촉금 한 자루가 그것의 원앙 현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감정으로 가득 찬 곡인데, 아무도 전달하지 않고, 나는 그것이 따라 먼 제비에게 배달되기를 바란다.
나는 먼 곳에서 너를 그리워하고, 푸른 하늘 밖에서, 과거, 지금은 눈물의 원천이다. 만약 네가 검자를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내 앞에 있는 거울을 보아라!
장형사 근심시: 태산에 생각이 있어 이 들보를 따르기가 어렵다. 눈물을 머금고 옆으로 동방을 바라보다.
미녀가 나에게 금과칼을 주었는데, 내가 왜 영국 조안요에게 보고해야 하는가? 길이 멀고 먼 곳인데, 왜 고민과 고민을 할 필요가 있는가. 생각이 계림에 있어서 호남 깊숙한 곳으로 가고 싶다.
옆으로 몸을 돌려 남쪽을 바라보니 눈물자국이 가슴에 묻었다. 미인이 나에게 거문고를 보내고, 나에게 게시물을 보냈는데, 내가 왜 너에게 옥반을 선물해 줄까?
길이 멀고 먼 곳인데, 왜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내 생각은 한양에 있다. 거기서 한남으로 가고 싶다. 옆으로 서쪽을 바라보며 얼굴에 눈물이 맺혀 있다.
미녀가 밍크를 보냈는데, 내가 어떻게 명월진주를 신고할까? 길이 멀고 먼 곳인데, 왜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생각이 기러기 문에 있어서 눈을 따라 가고 싶다.
눈물과 수건이 북쪽을 비스듬히 바라보다. 미녀가 나에게 찬란한 단락을 주었는데, 내가 왜 사파이어 사건을 신고해야 하는가?
길이 멀고 먼 곳인데, 왜 걱정과 고민을 할 필요가 있는가? 어서, 내가 너에게 이걸 보여 줄게! !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보세요. 괜찮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