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어떤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이 있습니까?

어떤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이 있습니까?

어떤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이 있습니까?

어떤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이 있습니까?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노래를 잘하지 못해서 공공장소에서 노래를 부를 엄두가 나지 않는다. 사실 노래는 기교가 있다. 이런 기교만 익히면 노래가 더 쉬워진다. 다음은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을 공유한다.

어떤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이 있습니까? 1 1. 노래 연습을 어떻게 합니까?

1, 숨결, 좋은 노래를 부르려면 먼저 숨결을 배워야 한다. 올바른 호흡법을 배우고 충분한 숨결로 지탱하면 노래가 가득 차게 된다.

2. 공부 * * * 노래, 사실 체내에 많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노래

3. 노래 기본기, 이 방면의 주된 의도는 성대를 과도하게 압착하지 말고, 발음에 너무 영향을 주지 말고, 반사 위치가 안정되어 뛰지 말고, 발성 상태가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둘째, 음악 샤오백이 반드시 배워야 할 10 대 가창력

1, 호흡

첫 번째는 당연히 숨결이다. 서클에는 "숨을 쉴 수 있는 사람은 노래를 부를 줄 안다!" 라는 명언이 있다. " 어떤 사람들은 숨을 쉬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누가 그럴 수 없을까요? 숨을 쉴 수 없다면 괜찮습니다. 그것은 전화를 끊는 것이 아니다. 사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숨결로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사람은 바로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2, 피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오음이 완전하지 않다고 말하고, 노래를 부르며 곡조를 달리다. 우선, 나는 너에게 묻고 싶다, 너는 고음과 저음의 차이를 말할 수 있니? 만약 네가 분별할 수 있다면, 희망이 없는 것도 아니다. 고음과 저음은 비교적 구별하기 쉽기 때문이다. 왜 고음과 저음이 있나요? 피아노에는 88 개의 건반이 있다. 사람들은 최고음과 최저음을 똑같이 잘라서 다른 음고를 형성한다.

3, 선명도

노래의 발음은 반드시 명확하고 명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네가 무엇을 부르고 있는지 들을 수 없다. 물론, 만약 당신의 발음이 매우 개성이 있다면, 주걸륜 같은 것이라면, 가창력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이 한계는 너무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대부분의 노래는 맑고 투명하여 더 듣기 좋고 감동적이다.

4. 리듬

리듬은 정말 일종의 느낌이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음악의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리듬감이 좋지 않아 이 방면에 공을 들여야 할지도 모른다.

먼저 기본 리듬 패턴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잘 알고 나면, 박자를 맞추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악보법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이 리듬을 배우는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5, * * 분명히

* * * 우리 머리 속의 공기 진동이 내는 소리입니다. 모든 소리는 물체의 진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점은 모두가 이해해야 한다. 이 점을 이해하면, 우리는 단지 우리의 머리를 진동시키는 방법을 배우기만 하면 된다.

* * * 명찬은 흉곽 * * * 명, 비강 * * * 명, 두강 * * * 명, 주로 이 세 가지, 흉곽 * * * 명은 저음을 부르는 데 사용되고, 비강 * * * 명은 중음을 부르는 데 사용되고, 두강 *

6. 감정

소설이 왜 이쁜지, 그 기복이 있고 음악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감정을 가지고 노래하려면 대량의 성악 노래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즉 자신의 감정을 감정이 있는 노래에 대입하는 것이다.

노래를 부를 때는 극치를 주의하고, 폭발은 극치를 달성해야 한다. 이런 창법은 매우 인기가 있다. 민요라면 소박하고 소박한 느낌을 불러야 한다. 어떤 스타일로 어떤 감정을 표현해야 하나요? 우리는 록을 민가로 부를 수 없다. 이것은 옳지 않다.

7, 자세

일반적으로 모두들 서서 노래를 부른다. 언젠가 무대에 오를 기회가 있다면 앉아서 노래를 부를 수는 없겠죠?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우리가 서 있을 때, 우리는 어깨를 풀고,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두 발을 약간 벌려야 한다. 이런 자세는 노래를 부르기에 더 적합하다.

8. 긴장을 풀다

너는 왜 긴장을 풀라는 말을 하니? 여기서 긴장을 푸는 것은' 목을 풀어라' 는 뜻인데, 우리가 노래를 부르는 것은 목이 너무 긴장돼 소리가 나지 않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너의 가창력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너의 목소리도 다치게 될 것이다.

어떻게 목을 풀어요? 우리는 하품을 할 수 있고, 하품을 하고 노래를 부를 수도 있고, 미소를 짓고 입을 벌리고 피할 수도 있다.

9. 운동

평소 운동을 많이 해야 하는데, 이를테면 태블릿 버팀목, 팔굽혀펴기, 달리기 등을 하면 복근을 단련하고 폐활량을 늘리고 숨을 풍부하게 하는 등 노래에 도움이 된다. 많은 가수들이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건강뿐만 아니라 노래도 정력을 소모한다. 운동을 강화하지 않으면 노래가 순발력을 발휘할 수 있다.

10, 음악 예능을 많이 봐

평소 노래류의 음악 프로그램을 많이 보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자신의 노래 욕구를 자극할 수 있다!

사실 노래는 매우 중요한 기술이다. 좋아하는 여자를 만날 때 달콤한 노래를 한 곡 부르면 여자 앞에서 가산점을 주는 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또한 일부 집단 활동에서 자신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가지 취미를 더 익히는 것이 우리에게 도움이 된다!

어떤 노래 기교와 발성 방법이 있습니까? 1. 합창 습관에 주의하세요. 배양하다.

합창 훈련에서는 먼저 학생들의 좋은 합창 습관을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엄격한 훈련을 통해서만 합창 기초를 확고히 할 수 있다.

1, 올바른 합창 자세를 기르다

자세는 호흡의 원천이다. 노래를 부를 때는 먼저 올바른 자세를 취해야 한다. 자세가 정확하다면 발성 기관의 각 부분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올바른 노래 자세는 (1) 자연스럽게 똑바로 서서 자연스럽게 긴장을 푸는 것이다. 그것은 긍정적이고 활기찬 상태를 보여야 한다. (2) 머리가 눈앞에서 약간 높은 위치를 유지하고, 가슴은 자연스럽게 쭉 펴고, 어깨는 약간 낮고, 아랫배는 수축하고, 팔은 자연스럽게 늘어진다. (3) 두 발이 약간 헤어진 후 앞발이 집중하면 몸의 무게가 안정되어야 한다. (4) 얼굴과 눈은 자연스럽게 생동적이어야 하고, 노래를 부를 때는 눈을 크게 뜨고, 지휘에 집중해야 한다. ⑸ 입은 벌리고 헐거워야 하고, 이를 악물고, 턱은 뒤로 젖혀야 한다. [6] 노래를 부를 때 노래의 내면적 느낌에 따라 적당한 동작을 할 수 있다. 동작은 간결하고 대범하며, 꾸밈을 피하고 뱀을 그려서는 안 된다. 예전에 노래 부르는 자세는 서 있는 자세와 똑같다. 허리를 뻣뻣하게 유지하고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않도록 주의해라. 엉덩이에 전체 의자면을 채우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1/3 정도 앉으세요. 두 발을 살짝 벌리면 자연스럽게 구부러진다. 너는 다리를 꼬고 앉아서는 안 된다.

올바른 합창 자세는 노래 발성의 기초이다. 앉아 있든 서 있든 간에 학생들에게 아름다운 자세를 유지하라고 요구했다. 그래서 훈련 과정에서 선생님은 말과 몸짓으로 반복해서 일깨워주고 요구에 따라 할 수 있다. 한동안 집중적인 훈련을 거쳐 합창의 정확한 자세가 점차 형성될 것이다.

2, 올바른 호흡 방법을 개발하십시오.

노래 과정에서 호흡은 반드시 엄격한 훈련과 학습을 거쳐야 노래를 부를 때 피곤하고 숨이 막히지 않는다. 합창의 호흡 훈련은 복식으로 호흡할 수 있다. 올바른 방법은 입과 코를 통해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복부를 살짝 접는 것이다. 숨을 내쉬면 위가 약간 안쪽으로 수축한다. 복식 호흡을 사용하고, 너무 세게 힘을 주지 말고, 어깨를 으쓱하지 말고, 숨을 들이마실 때 소리를 내지 마라. 연습과 체득의 방법은: 1 먼저 숨을 내쉬고,' 쉿' 하는 소리로 숨을 모두 뱉은 후 빨리 숨을 들이쉬는 것이다. 밤에 잠을 자거나 평평하게 누울 때 자연스러운 복식 호흡을 느끼며 느린 호흡, 느린 호흡, 빠른 호흡을 연습한다.

또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연습해야 한다. 첫째, 정좌연습. 앉을 수 있으려면 걸상 앞에 앉아 두 다리를 모으고 두 발을 상대방 앞에 놓고 입을 살짝 닫고 두 손을 갈비뼈 아래에 놓고 2 ~ 3 분 동안 숨을 쉰다. 두 번째는 숨결을 조절하는 연습이다. 노래 노래에서 호흡에 대한 통제를 훈련하고, 한 악구를 호흡 단위로 하고, 악구 사이의 연계를 호흡 사이의 연결로 삼아, 학생들이 호흡에 대한 통제를 훈련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호흡통제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훈련시킬 수 있다. 셋째는 꽃향기를 맡고 수행을 하는 것이다. 기체를 비강을 통해 복부, 배꼽, 허리선을 천천히 들이마시고 포만감이 있는 후 천천히 뱉는다. 연습을 반복하여 호흡하는 느낌을 느끼다. 네 번째는 촛불을 불어 연습하는 것이다. 촛불을 켜고 가슴 1 미터 앞에 놓고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천천히 골고루 내쉬며 촛불을 꺼낸다. 매번 훈련할 때마다 제때에 학생들에게 요구에 따라 하라고 일깨워 준다. 오래 버티면 습관이 되어 정확한 호흡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3. 정확한 발성방법을 배양한다.

저음 영역의 연습은 쉽게 효과가 있다. 저음을 연습하는 숨을 내쉬는 압력이 적기 때문에 성대는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모' 모음을 사용하여 아래로 연습한 다음' 하' 와' 합' 의 모음을 사용하여 약함에서 강준위치까지 음을 펼칩니다. 그런 다음 점차 고음으로 확장됩니다. 고음 영역은 연습하기가 더 어렵다. 소리가 높을수록 숨을 내쉬는 압력이 커질수록 성대와 후두가 긴장하기 쉽다. 연습할 때는 먼저 목을 열고, 부드러운 구개를 들어 올리고, 조용히 머리 구멍의 위치를 찾아 볼륨을 지속적으로 공고히 한다. 소리는 둥글고 밝아야 하고, 위치는 안쪽으로 좀 집중해야 한다. 성악 연습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음계 연습부터 시작하여 고함소리, 목이 잠기는 등의 습관을 극복해야 한다. 또한, 보이스 합창은 진실과 거짓의 결합이라는 문제가 있다. 어린이 성대는 발육이 미성숙하고 야리야리하며 음역이 넓지 않기 때문에 고음을 부를 때 가성을 사용하지 않으면 성대를 손상시켜 목소리를 손상시킬 수 있다.

초등학교의 동성은 어린 시절의 가장 아름다운 단계라고 할 수 있다. 남녀 음색이 같고 목소리가 깨끗하고 예쁘다. 학생들을 훈련시킬 때, 먼저 아이의 음질을 고려한 다음, 아이의 음량을 고려해야 한다.

고 3 학생에게는 목소리 발육이 아직 시작되지 않아 노래 음고에 대한 통제력도 불안정하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성악 연습은 모두 자연발음의 발전을 위주로 단어가 있는 성악 연습을 먼저 한다. 예를 들어, 학생들에게' 엄마',' 아빠' 등 대표적인 접음사나 대표적인 동요를 읽게 하고, 속도를 늦추고, 첫 단어의 음절을 길게 하고, 이 단어들에 억양을 더할 것을 요구한다. 발성상태의 경우, 학생들에게 연습할 때 자연스럽게 유창하도록 요구하고, 발성상태는 지나치게 과장해서는 안 되며, 나쁜 노래 습관을 길러 아이의 목소리의 건강한 발전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중고등학생들의 음성 연습은 저학년 학생들의 음성 연습을 기초로 연습 내용을 심화해야 한다. 각종 모음의 연결, 각종 음의 발음 등을 연습할 수 있다.

4. 정확한 리듬감을 기르다

학생들에게 리듬감이 강한 음악을 들려주고 음악에 따라 리듬을 연습하게 하다. 천천히, 빨리, 너무 빨리 해서는 안 된다. 리듬을 학생들의 마음속에 고정적인 개념으로 만들다. 방법은: (1) 한 손으로 스틱을 잡고, 책상을 두드리며, 중속, 저속, 빠른 세 가지 속도로 연습해 매우 균일하고 정확하며 중요하지 않은 리듬을 내는 것이다. (2) 경중음, 즉 2/4 강과 약한, 3/4 강과 약한, 4/4 강과 약한, 약과 약한, 차강과 약한, 그리고 다른 박자의 강약 관계. (3) 양손은 막대기를 잡고, 한 손은 한 번 두드리고, 다른 한 손은 매 박자마다 동시에 두 번 두드린 다음, 매 박자마다 네 번, 매 박자마다 세 번 연습하는 연습을 한다. 가지런히 긋는 것부터 시작해서 박자를 붙이다. (4) 속도도 적당히 바꿀 수 있지만, 4 박자마다 속도가 너무 빨라서는 안 된다. 이 연습들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만약 숙달한다면, 그들은 효과적으로 초보자를 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할 것이다. (5) 능력이 강한 학생은 2 ~ 3 박자를 더 연습할 수 있다. 즉 한 손은 한 박자당 평균 두 번, 다른 한 손은 동시에 평균 세 번, 두 손은 교환한다. 학생들의 좋은 리듬감을 키우는 것은 합창 교수의 중요한 방면이다. 리듬을 안정시키는 훈련과 리듬을 바꾸는 연습을 강화하고, 리듬변화에 대한 학생들의 민감도를 높이고, 합창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