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성실에 관한 시
성실에 관한 시
약속을 어기는 것은 실패이다. 졸라
정직이 없으면 존엄성이 없다-키케로
말하자면 해내다. 루즈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근본이다. -루쉰
성실한 자는 천하의 매듭이다. -모지
네가 믿지 않으면 너는 참을 수 없다. -차오 석석
말 한 마디가 이미 나왔으니, 말을 따라잡기 어렵다. -중국 속담
한 사람의 배신은 유명해질 가치가 없다. -류시앙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한 마디로 천 달러보다 낫다. -거홍
우정은 노예도 통치자도 필요하지 않다. 우정은 평등을 좋아한다. -곤차 그프
어려운 때에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평일에는 남을 너그럽게 대해야 한다. 세디
우정은 한 마음이 다른 마음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두 마음을 진실하게 대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루쉰
다른 사람의 행복에 대해 경멸을 나타내는 것은 모욕이다. -마가렛 유사나
정직시에 관한 연회를 본 적이 있습니까?
현대 거요우: "나의 위대한 나라는 성실을 근본으로 한다!"
동한 왕충은 "성실하면 돌이 열린다" 고 말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창해삼전, 창해삼전,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 변함이 없다" 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현대 루쉰 (Lu Xun) 은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다. 클릭합니다
홍의 대사는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고 말했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맹자는 "성실은 천인의 화합, 성선론을 바탕으로, 성실도 도리가 없다" 고 말했다.
서양인들은 정직이 최고의 경쟁 수단이라고 말했다.
중국인은 믿음이 없으면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돈 바이 주이
만약 이 신발을 가져가지 않는다면, 리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Yuefu 시
토구 세 잔, 오악이 모두 가볍다. 협객
해열은 여전히 기울어질 수 있지만 약속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이백
쓴 사람은 모두 직설적이고 작문은 비싸다. -밝은 달러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장척척이다. -논어
3. 서 있는 시는 높은 곳에 있어야 한다.
제갈량: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남조] 예범 * 남자의 사업은 기적이어야 한다.
[삼국] 관수 * 군자는 천하를 택하기로 결심했다. [송] 류옌 * 는 낡은 옷으로 그의 야망을 숨길 수 있다.
요약 * 인생은 힘들고, 보답을 구하지 않고 무엇을 얻었습니까? [한] 장 헹 * 은 또한 바다를 배우고 싶어, 사업은 등산보다 낫다. [수] 왕통 * 은 성도로, 언지를 결심했다.
[수] 왕통 * 의지가 강하지 않아 결국 쓸모가 없다. [송] 주지는 순금보다 마음이 돌처럼 단단하다.
[명나라] 펭 menglong * 여전히 생각, 이 지칠 줄 모르는. [명나라] 후 * 남편의 야망은 유연합니다.
[청] 성성 * 은 임천에 뜻을 두고 있고, 복도 절이 있다. 총경 * 은 가난을 위해 마음을 바꾸지 않고 비천함을 위해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한] 남편 * 은 천하, 만리의 이웃이다. [삼국연의] 조식 * 제비극 범차이, 안지 백조행? 조식 * 그녀의 남편은 야심이 크지 않은데, 왜 간곤을 보좌해야 합니까? [돈] 쇼 할아버지 * 익청지, 풍상이 변하지 않는다.
[돈] 리 Longji * 척적 쳉, 수천 마일 떨어진 야망. [돈] 이백 * 나는 서사를 삭제하고 미래를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돈] 이백 * 은 강해가 없는 것이 아니라, 소탈하게 해와 달을 보낸다. [돈] 두보 * 는 망망한 곳에 들어가, 뜻이 초연하다.
[돈] 백거이 * 아쉽게도 너의 머리는 일찍 희었지만, 그의 야망은 나쁘지 않다. [돈] 바이 주이 * 푸 호탕한 야망, 빛을 발할 수 있다.
[돈] 맹교 * 남자가 문을 나서면 사리사욕이 아니다. [돈] 두순학 * 은 지성이 초점이 있으니 제때에 자강해야 한다.
[노래] Ouyang xiu * 남성 밀레니엄 야망, 나는 끝이 없다. [송] 문천상 * 호랑이 박지, 궁지.
[위안] 노인 * 후한 남편의 야망; 석두 영웅의 마음' 경구 대련' * 기개가 있고 담력과 식견이 있다. 사심이 없고 정직하다.
\ "경구 대련 \" * 송백의 뜻이 없다면, 높지 않다. 곽모로 * 가 유명해진 것은 친구이고 덕행은 야심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남조] 엽범 * 차라리 가난할지언정 걱정이 없다. [송] 사도원 * 은 기업을 정하고 지망하고 있다.
[노래] 후홍 * 참새를 버리는 작은 야망, 머리 홍호가 공중에 있다. 유 키안 (Yu Qian) 은 예술을 배우는 방법이 없으며 운동 의지가 먼저입니다.
서비홍 * 은 강하지 않을 것이고, 지혜는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문자를 믿지 않는 사람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춘추] 모묵 * 사람은 산골에서 잊지 않고, 선비는 연재에서 잊지 않는다.
[전국] 몽크 * 는 즐겁고 손을 놓기를 아쉬워하며, 생활이 가난하고 지치지 않는다. [한] 왕충 *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성사되어 선열들의 편심을 덮는다.
[삼국] 조조 * 는 네가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고, 분발하여 강해지고, 월중 단계자가 자조할 것을 권한다. [돈] 리우 지안 * 아니 지강, 남자는 한가하게 태평을 묻는다.
[노래] * 지견하고 날카롭지 않고, 성공도 빠르지 않다. [송] * 갈 긴 길을 예약해야 하는데, 이 세상은 영원히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거야? [위안] 쑤 키안 * 그 남편 치 보국, 그래서 모든 나라 엔터테인먼트.
해리의 야망은 진실하지 않고, 마음은 뜨겁지 않고, 마음은 뜨겁지 않고, 일은 빡빡하지 않다. [청] 안연 * 백수는 강건한 마음으로 바다를 길들이고, 그는 청춘의 호기로 천산을 걸었다.
숲의 * 구름은 이불의 영기였다. 원대한 이상과 바다의 마음을 가진 작가. \ "경찰 문장 커플 \" * 오래된 말 잠자는 호랑이, 수천 마일 에 대한 야망;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삼국] 조조 * 심거가 간소하고 생각이 멀지 않다. 위험이 없는 사람은 야망이 없다. [북조] 유주 * 는 고대인을 양보하려 하지 않고, 그가 야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오늘의 사람을 망망하게 하지 마라. "좌우명이 벽에 걸려 있다" * 나는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좌절할수록 더 흥분된다.
손중산 선생은 전사랑으로 순례를 갔고, 황혼에는 황제의 침전에 갔다. 집에 씨앗이 없으니 남자는 자력갱생해야 한다.
"신동의 시" * 어려서부터 박학다재하고, 일생의 의지가 높다. 다른 사람은 칼이 있고, 나는 펜과 칼이 있다.
신동의 시는 마치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지만, 그 마음은 석두 보다 더 강하다. 부친의 의지가 높고 멀어서 죽을 때까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명나라] 리 Shizhen * 세상에 어려운 일이 없다, 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요약 *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 "논어 \" * 몸은 늘 편하고, 뜻은 넓지 않다. [춘추] 공추지는 멋있다.
몽크 * 만약 한 사람이 야망이 없다면, 그는 마치 동물과 같다. 몽크 * 어둠 속에 야망이 없는 사람, 밝은 앞날이 없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견권 쿠앙 지 [전국] 의 어려움은 사람을 이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이기는 데 있다. 한비 * 제비는 백조 한 마리의 야망을 어떻게 알까? [한] 사마천은 영웅이고, 야심이 있고, 뱃속에 좋은 책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이며, 천지의 뜻을 숨쉬는 사람이다.
삼국연의 * 뜻을 세운 자, 공명의 주인. [김] 갈홍 * 야심이 커서 성공할 수 없다.
[금] 갈홍 * 노익장, 백두의 마음을 선호한다.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돈] 육체적으로는 굴욕을 당할 수 있지만, 그의 야망은 빼앗길 수 없다.
[돈] 출생, 죽음, 빈곤, 그의 포부를 실현하는 것은 쉽지 않다. [송] 수시 * 고대에 큰 일을 한 사람은 재능 있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꾸준히 하기로 결심한 사람이다.
[노래] 수시 * 는 책을 기억하지 않지만, 열심히 읽으면 기억할 수 있다. 의리가 정밀하지 않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정밀할 수 있다. 의지가 성립되지 않을 때만 집중할 곳이 없다.
[노래] 주 * 시 유 게으름 을 제외하고, 먼저 뜻을 세워야 한다. [송] 견의 의지가 없어 천하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명나라] 르네 * 그래서, 뜻을 세운 사람, 배움도;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명나라] * 가난은 수치스럽지 않고, 수치심은 가난하고 야망이 없다.
여곤 * 은 잠시 실의에 빠져서는 안 되고, 그의 야심에 빠질 수 없다. [명나라] 풍몽용 * 은 확고하지 않은 사람이 없어도 장사를 할 수 있다.
[명나라] qi jiguang * 사람은 결심이 있어야 결심이 있으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전 세계 사람들은 모두 야망이 없으면 성취할 수 없다.
[명나라] * 남자는 3 부작을 동경한다: 가족, 치국, 평천하. 당인 * 예나 지금이나 성현호걸은 큰 뜻을 품고 있는데, 단지' 근면' 이라는 단어일 뿐이다.
[청] 증국판 * 의 뜻은 반드시 그 심지를 고생시키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 않을 수 없다. 대소를 막론하고 그는 모두 성취할 것이다. [청] 증국번 *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성사되어 부도를 깨고 침몰했다.
부지런한 사람은 책임이 있고, 삼천여 갑은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청] 포송령 * 하지만 겸손하게 말했다. 만약 네가 먼저 결심을 하지 않았다면.
[청] 진실 * 선비는 뜻을 이루지 못하고, 일단 어려움이 있으면 좌절할수록 용감해진다. [청] 황종희 * 남자는 천하에 대한 야망이 있지만, 진보는 끝이 없고, 지불이 있으면 야망이 없다.
Liang Qichao 의 야망에는 미래가 없다. 가난한 산은 바다에서 멀어서 제한할 수 없다. 네가 원하는 것은, 너는 무적이다. 예병 정갈은 막을 수 없다.
좌우명이 벽에 걸려 있다' * 세상에 개조할 수 없는 사람이 있는데, 내 진심이 도착하지 않을까 봐 걱정된다. 세상에 방법이 없어 결심이 굳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좌우명은 벽에 연결되어 있다' 와' 내일의 노래' 는 명문이 내일이 될 것이고, 이렇게 많은 내일이 있을 것이다. 나는 내일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백년 내일은 기하학이 될 수 있으니, 나의 내일의 노래를 들어 주십시오.
"이 시" 는 분명히 오늘인데, 오늘은 이렇게 얻기 어렵다! 오늘은 안 돼요.
4. 성실에 관한 시.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창해삼전, 창해삼전, 해고석 썩음" 이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현대 루쉰 (Lu Xun) 은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다. 클릭합니다
홍의 대사는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고 말했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맹자는 "성실은 천인의 화합, 성선론을 바탕으로, 성실도 도리가 없다" 고 말했다.
서양인들은 정직이 최고의 경쟁 수단이라고 말했다.
중국인은 믿음이 없으면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돈 바이 주이
만약 이 신발을 가져가지 않는다면, 리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Yuefu 시
토구 세 잔, 오악이 모두 가볍다. 협객
해열은 여전히 기울어질 수 있지만 약속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이백
쓴 사람은 모두 직설적이고 작문은 비싸다. -밝은 달러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장척척이다. -논어
5.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다. 공자 우정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사랑이다. 이성 지향적이고 습관을 길렀으며, * * * * 에 대한 장기적인 이해와 인정에서 비롯되며 질투와 공포는 없다. 엘미트의 우정은 언제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책임이다. 결코 기회가 아니다. 기브론의 진정한 우정은 인불과 같다. 네 곁에서 가장 어두운 순간이 가장 밝다. ——D.M 의 진정한 우정은 성장이 느린 식물이다. 워싱턴은 선의로 행복을 가져오고 문명은 조화를 가져온다. 휴고의 가장 친한 친구는 모두 마음이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정직한 마음과 마음을 가진 엄숙한 친구들이다. 하지만 너와 함께 울었던 사람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야. 지브론은 친구도 적도 없는 사람은 모두 일반인이다. 라파트는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하고, 소수에게 하소연하며, 누구에게도 진 적이 없다. 셰익스피어, 각종 외로움 속에서 사람들은 정신적인 외로움을 가장 두려워한다. 발자크 한 사람이 멸망할 수 있는 곳,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구원받을 수 있다. 발자크가 친구에게 가장 큰 기여를 한 것은 돈이나 모든 물질적 지원이 아니라 친절한 태도, 유쾌한 대화, 동정, 순수한 칭찬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미국 정치가, 과학자 프랭클린 우정은 우리가 슬퍼할 때의 조절자이며, 열정의 위로제이며, 우리의 스트레스 해소자이며, 우리의 재난시 도피처이며, 우리가 망설이는 협상가이다. 그것은 우리 뇌의 청정제이며, 우리 사상의 수출이자, 우리의 선정적인 단련과 향상이다. 제레미 테일러 미국 정치가의 우정,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한 숭고하고 아름다운 우정, 깊은 동정, 타인의 업적을 악의적으로 질투하지 않고, 집단의 이익이 무엇보다 높다는 의식을 키운다. 구 소련 작가 오스트로프스키 (Ostrovsky) 가 인생의 길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곧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선생님, 한 사람은 끊임없이 다른 사람과의 우정을 풍요롭게 해야 합니다. -영국 작가 사이 존슨. 성실하고 이지적인 우정은 인생에서 값진 보물이다. 당신은 친구에 대한 약속을 지키며 영원히 그에게 합당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너의 영혼, 성격, 심리, 심지어 도덕에 대한 가장 좋은 시험이다. 마르크스, 독일 사상가와 철학자 사이의 가장 긴 우정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더구나, "함께 고생을 많이 한 사람만이 그들의 우정이 깨지지 않을 수 없다" 는 명언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고대 로마 연설가, 정치가 키케로의 가장 친한 친구는 말을 많이 하지는 않지만 묵묵히 너와 친밀하게 접촉할 수 있는 사람이다. -골키, 네 적과 친구들이 함께 일할 수 있어. 친구가 빨리 전해 드리겠습니다. 마크 트웨인의 진정한 우정은 친구의 충고를 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준다. 키케로의 우정은 인생의 좋은 술이다. 젊음은 조금만 노력하면 순경의 친구를 사귈 수 있다. 곤경에서 우정을 찾는 것은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Epiktetos 는 사심 없는 개념 외에 상호 존중이 우정의 또 다른 관건인 것 같다. 모로아, 만약 친구가 장님이라면, 나는 옆에서 그를 볼 것이다. 유벨은 친구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이 친구가 아니지만, 많은 친구들은 친구처럼 보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쿠모 쿠리테스는 달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야 할 가장 먼 거리는 여전히 우리 사이에 있다. 드골 우정은 사람들의 감정을 키우는 학교입니다. 소홀린스키가 우정이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우정의 또 다른 기능은 지혜를 높이는 것이다. 베이컨은 똑똑한 사람들에게는 충고가 불필요하다. 바보에게 건의는 충분하지 않다. 모리애의 우정은 아침 안개처럼 순결하다. 아첨하는 것은 우정을 얻을 수 없지만 우정은 충성에 의해서만 강화될 수 있다. 마르크스, 우리가 친구를 사귀는 방식은 다른 사람에게 이득을 주는 것이지, 청구하는 것이 아니다. 이런 우정은 가장 믿을 만하다. 투키디데스는 가장 신성한 우정에도 비밀을 숨길 수 있다. 그러나 너는 한 친구를 오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너는 그의 비밀을 짐작할 수 없기 때문이다. 베토벤이 우정이라고 부르는 것은 평등한 사람이 이익관계에서 벗어나는 거래이다. 괴테에게 이득이 되는 사람은 반드시 그 은혜를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해야 하지만, 은혜를 베푸는 사람은 마음속에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키케로의 우정은 미덕의 수단이다. 그 자체가 미덕이고, 일종의 미덕이다. Feuerbach,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타고르 우정이 파괴되면 사랑도 돌이킬 수 없다. 다섯 권의 책 친구는 진지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적들은 탈 기회가 없을 것이다. 사디의 총명한 사람은 증오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우정을 쌓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5 권의 책 우정은 항상 달콤합니다. 결코 기회가 아니다. -기브런 사람들은 진실하게 대해야 진정한 친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친구를 계산하는 사람은 모두 자신을 속이고 있다. 해지아부바칼 에만의 우정은 종종 한 사람보다 두 사람이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는 * * * 공동이익으로 형성되는데, 이런 관계는 서로 만족하는 경우에만 순수하다. 스털링부르크 우정, 생기발랄함, 청년 노래회. 그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완전히 자발적이며, 다른 사람의 구걸이 필요하지 않다. 박가추.
성실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세상에 진실만이 변화의 능력이다.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마음만이 예기 중의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성실한 사람,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 이로상' 은 진실하다. 이것은 자연의 원칙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3. 군자는 말과 믿음이 있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주역 세가는 말했다: 이야기. 물질: 실제 내용. 좋은: 행동. 변하지 않음: 인내. 군자는 사실로 말하고 항심으로 일을 한다.
4. 군자는 말로 하고 소인은 혀로 한다. \ "공자 가정 언어 \" yanhui \ "공자 언어 \"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5. 자신을 잘 대하고, 일을 하고, 사람이 정직해야 한다. 설명선 독서록' 은 자신을 평가하고, 상급자에게 복종하고, 하급자를 이끌 때 성실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6. 옛말에 구름이 있고, 진심이 있는 사람이 출세할 것이다. 당한은 "원도의성" 을 주었다: 마음을 순결하게 하고, 사상을 진실하게 한다. 윌: 그럴게요. 유망: 뭔가를 하다. 만약 네가 뭔가를 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진정해야 한다.
7. 글은 행동 위주의, 성실이 우선이다. 유당 종원' 보원준, 진수채는 스승의 이름을 피한다' 라는 책은 도덕행위를 바탕으로 덕성에서 성실이 1 위를 차지했다.
8. 슬림하고 싶고, 먼저 마음을 가다듬고 싶다.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한은' 원도' 를 수양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먼저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사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9. 만약 어떤 글자가 있다면 진실한 마음으로 미룰 수 있고,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면, 세상은 움직일 수 있고, 석두 또한 움직일 수 있다. 소송철의' 존악 정삼론' 은 성의와 정성을 다해 반석 같은 것도 천지개벽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게 했다.
10. 진심으로 석두 열림. "서경 잡기" 권 5 성의: 대성의. 석두 한 조각이 길을 열었다: 석두 같은 견고한 물건도 이동했다. 진심은 사람을 가장 감염시킬 수 있다고 한다.
확장 데이터:
중국과 서양의 정직성의 차이:
사회제도와 문화전통의 차이로 중국과 서양의 성실 방식에는 차이가 있다:' 성본선' 과' 원죄'.
중국인의 성실의 길은' 성본선' 이라는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유가는 사람은 선천적으로 선하고 선량한' 양심' 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의 길은 수양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성실은 인간의' 양심' 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서구의 성실한 방식은 원죄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기독교는 인간이 태어날 때부터 유죄라고 믿었기 때문에 각종 재난이 원죄로 세상에 내려왔다. 그러므로 오직 하느님만이 만물의 궁극적인 진리이며, 지선의 화신이며, 인간 도덕의 궁극적인 원천이라고 믿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저명한 신학자인 올리우스 아우구스티누스는 우리가 "신앙으로만 살 수 있고, 우리도 그렇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우리의 신앙과 기도로, 우리는 우리에게 믿음을 주신 하나님이 우리를 도와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그는 신앙이 하느님으로부터 온다고 믿는다.
아우구스티누스는 성경의' 성실은 지혜다' 에 근거하여 신앙이 이성과 지식보다 높다고 주장하며, 신앙만이 인류에게 진리를 주고 인간 도덕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주장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정직
7.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고시 한 마디: 약속 세 잔, 오산은 가볍다.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고, 신앙은 입인의 도리이며, 성실은 모든 도덕이 존재하는 전제 조건이며, 성실은 모든 성공과 학문을 배우는 사람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도덕적 자질이며, 성실은 문명사회의 초석이다.
1. 믿지 않는 사람,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공자
말은 무상하고, 행동은 무상하고, 믿음은 있지만, 이익은 모든 것에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소인이라고 할 수 있다-순자.
오행을 신봉하는 곳, 위치, 명성, 물, 금목은 모두 살아 있다. -주
누군가 외롭다면 충성은 옷이고, 신뢰는 옷이다. -육조희
아무도 화해를 본 적이 없고, 알고 있는 것도 고의적이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남들도 나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일에 대해 성실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중) 풍옥상
신용은 무형의 힘이자 무형의 재산이다.
-(일본)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는 것은 어렵다.
성실은 신앙의 기초입니다. 성의가 없는데, 어떻게 말을 합니까? 성실과 신앙이 삶의 유일한 방법이다.
진실하지 않으면 피곤할 것이고, 진실하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언사가 성실하다. -'주역'? 젠장? 문어문의 용어는 성실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불성실하고 성실하지 않고,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장자'? 어아빠
식언하다. -'좌전'? 분류: 22 년
오랫동안 약속하는 대신, 즉시 부인하는 것이 낫다. 노자' 제 63 조는 다른 사람에게 쉽게 약속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약속을 거의 지키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방문한다: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하지 않은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좀 전해 주시겠어요? -'논어'? 학습 "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논어'? 학습 "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논어'? 정치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에 설 수 있습니다.
사람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 -'논어'? 얀 위안 "
말하자면 해내다. -'논어'? 루즈 과일: 결단력
약속은 약속이다. -'사기'? 계절포와 걸포전.
이것도 참고할 수 있는 것이다
8. 성실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진심이 있는 사람이 비로소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원도》의 저자 당한여
정직과 성실: 당신의 마음을 순결하게 하고, 당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합니다. 윌: 그럴게요. 유망: 뭔가를 하다. 만약 네가 뭔가를 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진정해야 한다.
2. 그러나 교회에는 악이 없고 늑대와 호랑이 사이에도 서 있다. 오대후도의' 내 작품' 입니다
3. 송백이 외롭고 곧아서 복숭아와 리가 어렵다. 돈 이백 "고시 32 곡"
4. 안능눈썹을 치켜올리고, 등을 돌리면 손해를 본 적이 없는 사람, 성실한 얼굴. 당이백 《꿈에 천목산에 오르다》
부터 (/view_83088.aspx)
나는 고개 숙여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고 싶지 않아 자신을 우울하고 불행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
5. 칼을 쉽게 구부리지 말고 전체 갈고리를 구부려라! 돈 바이 주이 "단검수"
단직검을 얕보지 마라, 그것은 후크보다 더 강하다!
6. 너의 마음보다 더 곧은 것은 없다. Zhu zaiyan 의 책에 당나라 Li ao 의 대답
사람은 정직해야 한다.
7. 내 마음은 가을달과 같고, 푸른 연못은 맑고 밝다. 당한산 대련
분명히: 분명히. 밝음: 밝고 하얀색입니다. 사리를 비유하다.
8. 백척에는 한 치의 가지도 없이 평생 고독하다. 돈 송 "제목 장 라오소나무"
인치 분기 없음: 분기가 없습니다. 고독: 고독. 비유는 노송 한 그루처럼 외롭고 우뚝 솟아 있다.
9. 가을 서리가 머리를 바꿨는데, 원래의 얼굴은 여전히 여전하다. 석노인여행
영원히 너의 정직함을 유지하라.
10 .. 형식이 옳다. 그림자가 직선이 아니라 그림자가 직선이다. 당마종 《예림》
만약 네가 성실하다면, 너의 언행은 편차가 없을 것이다.
1 1. 글은 행동 위주의, 성실이 우선이다. 유당 종원의' 원준을 고발하는 편지' 에서 진수채는 선생님의 이름을 피했다
문인은 덕으로 슬림하고, 성실은 덕의 으뜸이다.
12. 슬림하고 싶으면 먼저 마음을 가다듬어라.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원도》의 저자 당한여
사람은 슬림해야 하고, 우선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사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13. 만약 글이 적성심으로 밀릴 수 있다면,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경우, 천지는 움직일 수 있고, 석두 움직일 수 있다. 소송철의' 존악 정삼론' 은 성의와 정성을 다해 반석 같은 것도 천지개벽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게 했다.
14. 수양성, 진심일 뿐이다. 주지우의' 성실한 두 곡'
자신의 성격을 키우고 좋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성실이다.
15. 성인은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만약 그가 성실하지 않다면, 그는 모든 사람을 넣을 수 없다. 순자가 경을 보충하다
성인은 다 알고 있지만 진실하지는 않아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16. 군자는 마음을 가다듬고 성실하지 않다. 순자가 슬림하다
개인 도덕을 키우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의 성실이다.
17. 진심으로 무이자. "예기 중용"
정성이 끝이 없다. 항상 진실함으로 자신을 격려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18. 성실하게 공부하지 않으면 잡다한 것을 배울 수 있다. 성실하게 일을 하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송나라 차오 석석 "차오 여객 언어"
학습: 지식을 토론하다. 잡동사니: 어지럽다. 일: 일을 합니다.
19. 인색하면 돈을 벌지 않고, 성실하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며, 무랑이 화훼 기지를 독점한다" 고 말했다.
비열한: 무정하고 무의미하다. 성실은 다치지 않고, 각박하고 이익이 없다.
20. 착실하게 일을 하고, 절대 얼굴을 내밀지 마라. 풍명 몽룡의' 경찰세 이야기: 한 현이 한 아이를 죽였다'
착실하게: 일을 착실하게 하고, 성실하게 책임지는 것을 비유한다. 명성: 곰의 명성. 일을 할 때는 곰으로서의 명성을 추구하지 말고 진지하게 해야 한다.
2 1. 두꺼운 사람은 사람을 파괴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어진 사람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두청 윈란의 오래된 속담.
도덕적인 사람은 이기적으로 남을 해치지 않고, 이름을 구하면 남에게 손해를 끼치지 않는다.
정직한 사람들은 탐욕을 싫어하고 신자들은 아프다. 《신당서 진자앙전》
9. 성실성에 관한 시사고시 고시 안녕하세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돈 바이 주이
이 일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이 씨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약 세 잔, 오악의 빛. 《협객》
해열은 여전히 기울어질 수 있지만 약속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이백
작가에게는 직남이 중요하지만 글쓰기는 음악에 중요하다. -명원미
군자는 뱃속이 작은 사람이지만 초조하고 걱정이 된다.-논어는 행동본으로 성실을 최우선으로 한다.-류종원 \ "보원준, 진수채피사명 \" 은 자신의 몸을 고치고자 한다. 먼저 마음을 바로잡는다. 진심이어야 하고, 먼저 진심이어야 한다. -한유 \ "원래 길은 오래 갈 수 없고 오래 갈 수도 없다.
천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충성은 옷이고 신앙은 옷이다. 루 zhaoxi 화해 알 수없는, 의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가 너를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싶다. 가능하다면 (입양할 수 있다면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10.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닭
시대: 당 작가:
명품인삼 12 박,
꽃이 깃털에 깊이 들어가다.
약속을 지키며 아침의 태양을 재촉하고,
노래를 부르고 은을 보낼 줄 안다.
나는 에메랄드의 왕관을 쓰고,
발톱으로 금을 깎다.
단지 벼의 감각일 뿐,
어떻게 은혜를 갚을까?
2. "박채장님, 돈 내려주세요"
시대: 송 작가: 말했다
나의 조상은 서종에 갇혀 있어서, 나는 반드시 돌아와서 그들에게서 배워야 한다.
태어나지도 않고 태어나지도 않지만, 신용을 지켜야 한다. 죽음의 해, 네가 찬양하고 바칠 때 무슨 고민이 있었니?
3. 조석에 관한 시 등.
시대: 당 작가: 두목
만물에는 그 추함과 선함이 있고, 제각기 그 용모가 있다.
배우고 배우지 않다.
그 꽃을 탐험하지 않고 그 뿌리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우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효성이 충후하여 말을 잊지 않는다.
깊고 실재하며, 코야는 자급자족한다.
나는 이것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문을 축하하고 싶다.
4. "shaowu Jianning 밤에 앉아 있는 책, 이스, 대중에게 공개됐다. 클릭합니다
시대: 송 작가:
고종 황제는 확실히 부설을 꿈꿨고, 부설도 고종 황제를 꿈꿨다.
뒷자리의 그림자는 천하에 널리 퍼져 있지만, 장작문은 잠을 이루지 못한다.
5.' 맹훈'
연도: 송작가: 양건
부모는 자식이 있고, 자신은 부모이다.
나를 어떻게 말하느냐, 내가 큰 인물이라고 말해라.
부모는 여기에 앉아 있지만, 아이는 감히 앉지 못한다.
물론, 너는 앉지 않는다, 너의 부모님은 하늘처럼 크다.
한 남자가 아버지 옆에 서 있고 한 딸이 어머니 옆에 서 있다.
남자는 손에 손을 잡고 서 있고 딸은 옷을 정리한다.
씻고 청소하고, 차에 국을 끓이다.
말은 반드시 부드러워야 하고, 똑바로 서야 한다.
형과 누나는 설승밖에 없고, 동생은 항상 착하다.
먼저 웃어른을 공경해야지, 감히 가질 수 없다.
어른이 나에게 화를 내면 그는 나를 사랑한다.
너는 나를 신사로 만들고 싶어, 그래서 너는 나를 구속한다.
사실대로 말하지만 천천히 배워야 한다.
머리는 항상 똑바로 서 있고, 사방은 모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