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청렴하고 슬림한 시와 고시.
청렴하고 슬림한 시와 고시.
청렴하고 슬림한 시 1 성실과 자율에 관한 시
이 시는 청렴하고 자율적인 것으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두려면, 그것은 국민의 재앙이 될 것이다.
여연이가 말을 짧게 하지 않도록 내 소매를 깨끗하게 해라. 나는 박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서 나의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돈, 호색당하지 말고, 내 한숨만 내쉬고, 건곤-미안 > 성실, 민표도 유지해야 한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노래 바오 청 은 물 을 마시고 나뭇잎 을 먹고, 가시 의 3 년 을했다. 천주산에 가서 석두 두 조각만 가져가세요.
이 가치는 천 달러인데,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은 없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는 몇 봉지를 들고 가볍게 출전했다. 북경은 얼마나 멀어 보이나요?
채찍질을 멈추고 관일로 기억하고, 모든 것이 하늘의 동맹에 견줄 만하다. -분명히. 관직의 쿠앙 시계는 이미 몇 번이나 왔었는데, 역시 천정이다.
신도에 나를 알아야 할 영이 있는데, 내가 갔는데, 아직도 가난한 것 같다. -분명히. 후수안 고대인들이 이 물에 와서 그 딸을 생각했다.
이 물을 마시고 깨끗한 마음을 바꾸지 마세요. -우 진 윤 친 다시 강남 카누 를 타고, 관중 은 면화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이군을 돌아보니 그는 죄책감을 느꼈고 장정은 괴로워했다. -깨끗해. 채도 근정청청렴한 자는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자는 앞날을 스스로 파괴한다고 생각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효과적인 왕오, 밀봉된 진주, 천년의 명성. 사람을 쓰는 것은 공평하고, 사람은 정직하며, 작풍은 정파하고, 벼슬은 청렴하다. 물처럼 탐내면 자신을 익사시킬 수 있다. 불을 상상하려면 스스로 태우지 않으면 안 된다. 바람은 잔잔하고, 깔끔하며,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기심은 이미 명예가 바닥을 쳤다. 벼슬이 돈을 탐내는 것은 너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깨끗한 마음을 키우고, 깨끗한 일을 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다. 깨끗하고 물처럼 깨끗해서 조금도 오염되지 않는다. 공익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것은 누에처럼 건강한 숨결을 뱉지 못한다. 역경 속에서는 머리가 맑아야 하고, 순경에서는 부패에 저항해야 한다. 너는 애국적이고, 예의 바르고, 신용을 지키고,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너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뽕나무를 존중하고 염치국을 제창해야 한다. 너는 청렴하고 청렴해야 한다, 너의 일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을 것이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지고, 불의한 재물은 가져가지 않는다. 국민의 권력은 영원히 남용되지 않을 것이다. 절약만이 성실을 낳을 수 있고, 성실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똑바로 써야 네가 감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며, 공공과 사적인 미추가 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은 힘이며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나가고, 덕을 쌓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흥국하다. 성실을 위해 보잘것없지 말고 탐욕을 위해 보잘것없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결속시킬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함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며, 선악은 분명하다. 성실한 약속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생 견지하는 것이 어렵다. 두 점이 직선에 가까워지면 인생은 성실에 좋다 .....
프랑스 앙젤 인간도 몽상가가 필요하다. 그들은 한 사업의 사심없는 발전에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의 물질적 이익에 집중할 수 없다. 퀴리 부인의 미덕은 사람들에게 유혹에 저항하라. 그러면 고귀한 일을 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러시아 첼레스프스키는 보물을 탐내지 않는다. -zuoqiu 명나라 huazhuo 청, 폐기물 욕심 리 리안.
-리우 Zongyuan 진흙, 염색 하지 않고, 맑고 악마. 주돈이의 청렴한 외모도 탐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공기 바람 두 소매, 단지 yanlu (보통 사람) 짧은 이야기 를 두려워. -유 키안 무결성, 명령 하지; 그는 비록 이 일을 할 수는 없지만, 그의 몸은 바르지 않다.
공자는 벼슬을 하는 사람이고, 모 여평, 그의 재산은 싸지 않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중독이 파괴되고 가스가 태어났습니다.
-리우 시앙 개 는 한푼도 있지만, 내 것이 아니다. 수시가 가난하고 소박한 생활은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의 소박한 생활은 사람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혁명의 질을 키울 수 있다. 서특립은 부를 풀로, 보물을 보물로 삼는다.
류시앙,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패션에 관계없이, 그는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다. -아름다워. 아인슈타인은 사상상의 결백이 없으면 금전적인 정직을 가질 수 없다.
프랑스 발자크는 명리에 동요하지도, 비방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견자 \" 는 인간의 도덕을 가지고 놀고, 물건을 가지고 놀았다.
-\ "대법관 \" 은 과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노래 책 \" 은 부유하지만 비싸지 않다.
한? 유향홍의 말은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한? 반고 갈증은 도적천의 물을 마시지 않고, 더위는 무궁무진하다.
금? 육기는 공익이 무엇보다 높으니, 반드시 정의가 있을 것이다. 금? 군자 양은 모두 유혹하지 않고 모집할 수 있지만, 포기할 수는 있지만 느리지는 않다.
-안녕? 왕통은 마음이 철석 같고, 정신은 폭풍우 같다. -돈? 양형은 해와 달처럼 휘영청 밝고, 맑고 물거울처럼 맑다.
-돈? 양형의 샘물에 대한 탐욕은 그를 기분 좋게 만들었지만, 그가 한 일은 여전히 매우 기뻤다. -돈? 왕백원은 깨끗하고 명확하며, 그의 형식은 직설적이다.
-돈? 왕보의 장사는 옳고 그름이다. 대중은 거리가 없다. -돈? 장구령의 성실과 신중함이 가정학을 퍼뜨려 고금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다.
-돈? 최호 산간 지역의 사람들은 독선적이고, 길은 험난하다. -돈? 맹교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돈? 유종원은 명리를 신경쓰지 않고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 두목은 수업이 날뛰지 않고, 수업은 아첨하지 않는다.
송? 왕안석의 충후한 성실함은 그의 입신의 근본이며, 결코 낚시로 유명하지 않다. 송? 숲은 초승달이 사심 없이 비치고, 석양은 여광이 있다.
송? 판탄은 성실하고 정직하며 규율과 법을 준수한다. -위안? 증서의 서늘한 바람은 말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두 개의 소매가 공중에 걸려 있다! -명나라? 우겸의 남편은 사통팔달이지만, 그의 사생활은 오히려 편파적이다.
-명나라? 설은 대세가 가지 않는 것을 보고, 위험을 보고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법을 준수하지만, 관직은 재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성실하다. -녹색? 이성
2. 청렴하고 슬림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선복
조식
매미의 소순함, 잠작의 근월. 성양의 한여름, 나는 향림에서 수영을 시작했다. 나는 정말 외롭고 욕망이 부족하다. 나는 즐겁고 오래간다. 목소리와 이희, 착한 사람의 마음 같다. 포용과 조화, 풍족한 음식, 다른 사람을 구하지 않는다. 높다란 가지에 자리 잡고 우러러보며 아침 이슬의 맑은 흐름을 씻는다. 부드러운 뽕나무의 두꺼운 잎이 숨겨져 서둘러 피서를 불렀다. 쓴 황새는 공로가 해롭고 사마귀 도끼는 강하다. 하북이 멀리 날아가고 독거미의 그물이 횡행하다. 비천하게 도망가고 싶고, 풀벌레의 공격을 두려워하다. 모든 어려움을 피하고 즐거움을 얻고 왕궁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과일의 이름에 따르면, 그것은 흐리고 조용하다. 정원에서 걷는 교활한 아이가 있습니다. 몸은 주지콩 () 을 사이에 두고, 자태가 유인원 () 보다 낫다. 잎이 없는 잎 한 그루, 가지와 인연이 없는 나무 한 그루. 나는 피부가 얕고, 사업심이 있고, 무릎이 충분히 자유롭다. 나는 내가 놀랄까 봐, 나는 이미 놀라 멍해졌다. 천천히 탄성봉을 들고 있는데, 약간 끈적해서 나는 얽혔다. 당신이 날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의 길이를 알게 될 것입니다. 주방의 시체가 위탁되었다. 숯을 태우고 다시 태우다. 밤에는 가을서리가 내리고, 아침바람은 세차다. 제나라 (교체) 약한 얇은, 발 등반 나무 줄기 손실. 쉰 목소리로 노래하지 못하고 시들어 애도하다.
3. 성실하고 정직한 시를 묘사한다
부지런하고 청렴한 자는 평생 평안하고, 이익을 탐내는 자는 스스로 파괴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정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게 한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왕군은 교만하고, 구슬은 천년처럼 인쇄되어 있다.
사람을 고용하려면 공평해야 하고, 사람은 정직해야 하며, 작풍은 정파적이어야 하며, 집권은 청렴해야 한다.
탐욕은 물과 같고, 막지 않으면 자신을 익사시킬 것이다. 불을 상상하려면 자신을 태우지 않을 수 없다.
바람이 돛에 순순하여 결벽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기적인 평판이 좋지 않아 벼슬꾼이 재물을 탐하여 많은 사람을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성실한 마음을 세우고, 성실한 일을 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다.
깨끗한 물, 무공해; 일심으로 공적인 누에처럼, 모든 의를 토해 낼 수는 없다.
역경 속에서 청명 () 하고 순경 () 에서 부패를 거절하다.
애국적이고 헌신적이며, 예의와 신용을 지키며,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하다.
근검하고, 뽕나무를 존중하고, 청렴을 제창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다.
청렴하고 성실하여, 목숨이 석산처럼 되어 후세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하였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져가고, 불의한 재물을 가지지 않는다. 공익을 그 자리에 써야지, 국민의 권력은 절대 남용해서는 안 된다.
절약만이 절약을 생산할 수 있고, 절약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직필로 정자를 쓰고, 감히 정직하게 인생을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고, 분공과 사미추를 나누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하여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부지런히 실천하고, 덕을 쌓고, 절약하며, 가정을 부지런히 관리한다. 성실은 수양이고, 청렴함은 수양이며, 성실은 부귀이다.
작은 것을 탐내지 말고, 작은 것을 탐내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결백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고, 선악은 분명하며, 국태민은 안전하다.
염정을 약속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평생 지키는 것이다.
두 점은 일직선에 기대어 인생은 성실하다.
4. 성실하고 슬림한 명언 경구
첫째, 만약 국왕이 인민의 기름고를 약탈한다면, 길을 막고 강탈하는 강도나 다름없다.
에서: [인도] Wa Roire: Goral 잠언, 정치 문제.
약력: 로일 (Tiru-valluvar, 기원 1 세기) 은 고대 인도의 유명한 타밀 시인, 사상가, 윤리 철학자이다.
둘째, 한 사람이 탐욕스러운 눈으로 관직을 바라볼 때, 그의 행동에는 부패가 나타난다.
출처: 제퍼슨: 콕스에게 보내는 편지.
소개: 토머스 제퍼슨 (영어:1743april13-1826july4), 미합중국 제 3 대 대통령 (/kloc-
3. 하나님께서는 최종 성공과 승리는 생활 속에서 성실과 성실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맹세하셨다.
출처: [아랍]: 천일야동성과 병의 이야기.
소개:' 하루 밤의 이야기' 는 아라비아 민간 이야기집으로' 천천야담' 이라고도 불린다.
4. 국가는 건전하고 만물은 흥성하며, 국가는 부패하고, 만물은 소멸한다.
출처: [고대 그리스] 데모크리트: 작품 단편.
서론: 쿠모크리트 (그리스어: δ μ μ μ? κ ρ κ τ ο ω ο? , 기원전 460~ 370 년경), 트라키아 해안에서 태어난 상업도시 아부달라, 고대 그리스의 위대한 유물주의 철학자, 원자유물주의 이론의 창시자 중 한 명 (최초의 원자론 (만물은 원자로 구성됨).
5. 이 부패한 세상에서 사악한 금도금의 손은 정의를 한쪽으로 밀어낼 수 있고, 폭도의 장물은 종종 법률을 왜곡하는 뇌물이 된다.
출처: [영국] 셰익스피어: 햄릿
소개: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어: William Shakespeare, 1564-65438 년 4 월 23 일 +0665438 년 4 월 23 일 +06 년 4 월 23 일), 중국에서 자주 당시 그는 휴머니즘 문학의 대가였다.
5.' 성실, 수양, 성실, 신망' 에 관한 문장 및 시사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정직은 사람을 이끌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담박한 명리는 맑은 차 한 잔과 같다.
실용적으로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것은 공덕과 같다.
현자는 타인의 비통한 교훈으로 자신을 경고한다.
바보는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웠다.
벼슬을 위해서는 자율을 단속하고, 청빈함을 달가워하며,' 고압선' 을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
사람은 반드시 성실하고 법을 준수해야 하며,' 변구를 닦지 말라' 고 해서는 안 된다.
욕심이 물에 빠지면 결국 화를 내지 않는다.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등산과 같다. 너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고봉에 오르려고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