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200포인트로 탁구 라켓을 사고 싶습니다

200포인트로 탁구 라켓을 사고 싶습니다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모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인터넷에서 찾아본 글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싸움 방법과 라켓 구성

탁구는 매우 기술적인 경쟁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복잡성은 주로 승리 요소의 다양성에서 나타납니다. 들어오는 공의 속도, 힘, 스핀, 착지 지점의 길이, 호 궤적 모두 상대를 어려운 상황에 빠뜨리는 승리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조합이 사람들 앞에 나타나는 방식에 따라 샷을 판단하고 이동하고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상태가 발생하는 이유는 어떤 의미에서는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구성의 라켓을 선택하고 다양한 타격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와 장비 사이에는 매우 미묘한 관계가 있습니다. 한 가지 유형의 라켓은 일종의 플레이 스타일을 생성합니다. 포지티브 고무 스폰지 라켓은 테이블에 가까운 속공 스타일의 플레이를 생성하고 리버스 고무 스폰지 라켓은 빠른 루프 공격 유형. 그러나 동일한 유형의 라켓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다른 사용자는 일부 구성을 변경하여 다른 "스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무 스펀지 라켓이 없었다면 롱궈투안(Rong Guotuan), 장쩌둥(Zhuang Zedong), 추종휘(Qiu Zhonghui), 쉬인성(Xu Yinsheng), 리푸롱(Li Furong) 등 중국 1세대 탁구 엘리트는 탄생하지 못했다고 할 수 있다. Rong Guotuan이 그 앞에 있습니다. 처음에 패한 후 과감하게 루틴을 변경한 수완이 풍부하고 형식적인 헝가리 베테랑 Sido를 상대로 그는 마찰을 높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임팩트에 중점을 두는 고무 스폰지 라켓으로 변경했습니다. 사이드 톱스핀으로 공격공을 뽑아내며 상대의 리듬을 무너뜨리고 시둬의 특급 코너킥 능력을 발휘할 수 없게 만든 그는 마침내 제25회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서 중국의 첫 번째 세계탁구선수권대회 우승 꿈을 실현했다. , 그의 유명한 말 "인생은 "몇 번의 스트로크"가 중국에서 산불처럼 퍼질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지만 고무 스펀지 라켓도 사용하며 Zhuang Zedong은 탄력이 거의없는 "나쁜 스펀지"를 선택하지만 이 라켓은 그런 스펀지 도움 그는 독특한 바운스 파워로 펜 홀드 테이블 근접 속공을 개척했으며 '리틀 타이거 스타일'로 세계탁구 남자단식 3연패를 달성한 역사상 최초의 인물이 됐다. 챔피언십. 누군가가 선형적 사고방식을 따랐다가 더 단단한 스펀지로 바꾸자고 제안한 적이 있는데, 그러면 공격 속도가 빨라질 수 있었고, 이는 중국의 '나쁜 행보'였다는 것이 증명됐다. .1 홍콩에서 돌아온 펜-핸드-그립 칩퍼 세대인 Jiang Yongning은 강력한 스매시에 맞서는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펜 잡기의 진정한 '마법의 달인'이 된 것은 장시엘린(Zhang Xielin)이었다. 공이 '역회전'을 일으키고 실제로 그에게 영감을 준 것은 그가 우연히 얻은 '긴 고무' 조각이었다. 톱스핀". 기어를 밀면 "백스핀"이 발생하고, 루프를 만들 때 공이 "점점 더 회전"하게 됩니다. 당시로서는 모두 믿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이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세계 대회에서 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반 고무 라켓(당시에는 라켓 검사 시스템이 없었습니다)은 누군가 그의 라켓을 보고 싶어하면 이 일반 고무 라켓을 꺼내곤 했습니다. , 그리고 그 긴 고무 라켓을 사용하면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경기가 끝난 후 즉시 라켓을 가방에 넣어야하는 것은 대회 기간에만 가능했기 때문에 Zhang Xielin의 "마법의 대가"라는 명성은 정말 그의 이름에 걸맞습니다. "롱 러버 라켓"을 사용했던 전 세계 챔피언 Liang Geliang은 전면의 리버스 러버와 후면의 롱 러버의 서로 다른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백핸드 서브"를 발명했습니다(제한 없음). 당시 라켓 표면의 색상)과 동일한 동작을 사용하여 스핀 간격을 만듭니다. 거대한 서브는 공격 기회를 많이 만듭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많은 유명 선수들은 그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전국 대회에서 단 한 경기만 졌고, 우승자는 광동팀의 옛 멤버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서빙 동작을 보지 마세요. , 고무 모델을 주시하세요." 나중에 중국 팀은 이 '발명품'을 세계 대회에 가져가서 무적 상태로 사용했으며, 더욱 개선하여 등 뒤에 숨어 '백슛'을 하고 갑자기 서브할 수 있을 정도로 '구르기' 소리도 사용했습니다. 서빙할 때 서로 다른 고무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을 은폐합니다.

그가 보여주는 탄성 효율은 주로 공의 반발력의 변환 효율이어야 하며, 타력이 공의 날아가는 속도나 밑판을 통한 회전 속도로 변환되는 효율이 아니다. 루프볼의 베이스는 공을 치는 순간 더 오랜 시간 동안 공을 잡아야 합니다. 즉, 충격 변형이 더 깊어지고 변형 회복 속도가 빨라야 하며, 적어도 들어오는 공의 리바운드 속도보다 커야 합니다. 순간을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찰과 충격의 합력이므로 합리적인 디자인의 더 얇고 부드러운 볼 플레이트가 볼을 루핑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더욱이 루프볼은 기본적으로 완전히 독립된 타격 방식이기 때문에 공을 칠 때 공의 반발력으로 인해 공 제어 시간이 너무 짧거나 마찰력이 부족한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루프 볼의 높이가 너무 높습니다. 블레이드가 길수록 전력 효율이 높은 블레이드만큼 치기 쉽지 않습니다. 더 얇고 부드러운 배트를 사용하면 정적인 상태에서 공의 무게를 측정할 때 몇 번 튀지 않을 수 있지만 동적 스윙 힘에서는 전력 변환 효율이 더 뛰어나 당김의 힘과 타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한 배트는 공을 세게 칠 때 힘의 효율성이 높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1990년대 초반 대부분의 선수들은 여전히 ​​더 단단하고 두꺼운 전통 칼날을 사용하고 있었다. 중국과 북한의 경기에서 천즈빈은 북한 선수 김성희의 백핸드 하프롭을 멀리서 이기지 못했다. 당시 국가대표 중 폭발력이 뛰어난 선수 중 한 명. 이 경기를 보면서 소름이 돋았습니다. 당시 탁구 협회 회장 Xu Yinsheng은 이렇게 물었습니다. 왜 많은 선수들이 루프를 칠 때 라켓을 너무 앞으로 기울이나요? 그러나 외국 선수들은 공을 칠 때 보드를 약간 앞으로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쉽게 당기고 묶을 수 있습니다. 우리도 훈련에서 개선하려고 노력했지만 위쪽 손으로 보드 한두 개를 잡아 당기면 괜찮습니다. 계속 당기면 공이 아래로 떨어지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위쪽으로 힘을 키워야했습니다. 그리고 속도를 추구하기 위해 공이 올 때 공을 잡아주는 스펀지 러버의 깊이를 늘려야 했습니다. CORS의 스폰지 고무의 탄력성에만 의존하는 것은 더 빠른 속도에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할 수 없다는 점은 말할 것도 없고 두 가지를 동시에 달성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더 부드럽고 얇은 볼보드를 사용한 후에 위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아크 루프의 힘 특성과 넓은 실행 범위로 인해 선택할 수있는 타격 기간이 더 많고 테이블 근처의 빠른 브레이크보다 동작 범위가 더 큽니다. 빠른 대결, 큰 움직임과 강한 힘을 이용해 공을 치는 경우 자연스럽게 가벼운 배트를 선택하게 되는데, 이는 노력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스윙 속도도 높여준다. 따라서 1990년대 이후 유럽에서는 90g 이상의 패들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중국의 젊은 팬들도 가벼운 패들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반면, 시대의 발전에 따라 스펀지의 구성은 바닥판만큼 변하지 않았습니다. 과거에는 테이블 근처에서 빠른 브레이크를 하는 선수들이 부드러운 스폰지를 선호했습니다. 테이블 근처에서 빠른 브레이크를 하는 러버 라켓에 가장 적합한 제품은 일본 TSP의 생 러버 스폰지입니다. 경도는 H40 미만이며 Double Happiness에서 사용하는 Shaw 경도 시스템에서 표시하는 지수는 더욱 낮습니다. 테이블 근처의 빠른 공격자는 공을 치는 방식(주로 임팩트)을 선택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스펀지와 같습니다. 공을 치는 순간 블레이드의 강한 임팩트와 정밀한 효과를 마음껏 발휘하여 배트를 통해 공에 타력을 빠르게 가하고 공의 속도와 호, 착지점을 조절해야 한다. . 그러나 너무 두껍고 딱딱한 스펀지는 볼 컨트롤 감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손을 컨트롤할 수 없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당시 최첨단 힘생성기구로 알려졌던 장쩌둥이 아무리 단단한 스펀지로도 바꿀 수 없었던 이유와, 훗날 속사포 스매시로 유명해진 덩야핑이 1.5mm 두께의 스펀지만 사용했습니다. 우리도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한 중년 골퍼가 라켓을 구입하기 위해 Zhuozhou에서 우리 매장으로 차를 몰고 왔는데, 그는 더 가벼운 무게(85g)의 3레이어 카본 Super Speed-B 펜홀더 라켓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빠른 브레이크와 루프 볼 플레이를 조합한 것이며, 가벼운 블레이드를 선택했기 때문에 경도 46도, 두께 2.1mm의 스펀지를 장착하고 접착 방지 접착제를 붙였습니다. 그런데 이틀 뒤 다시 찾아와 공을 칠 때 '펑,펑'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공을 치는 느낌을 찾을 수 없다고 했다.

처음에는 모두가 블레이드가 너무 부드럽다고 생각하여 더 단단한 블레이드로 교체했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플레이를 시도했을 때 그의 공격 동작은 전통적인 펜 홀드 패스트 브레이크 임팩트였습니다. 아직 급하게 해야할 일이 있어서 계속 시도할 시간이 없어서 스펀지를 40도, 2.1mm 스펀지로만 교체하자고 제안했는데 교체 후 의심스러워서 저희 스태프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물론이죠. 저녁이 되어서야 우리는 그에게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이제 그 느낌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모두의 마음이 무너졌습니다.

루프볼을 당길 때 사용하는 스펀지는 예전부터 상대적으로 단단하고 두꺼웠는데, 볼을 당길 때 두꺼운 스펀지가 깊게 변형되어 볼을 제어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하며 탄력성이 더 높고 공을 칠 때 회전과 속도의 동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40mm 볼로 교체한 이후 선수들은 볼의 증가로 인한 느린 속도와 부드러운 볼에 적응하기 위해 스펀지의 두께를 적절하게 늘리고(2.2mm 이상) 스펀지의 두께를 줄이도록 조정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경도(46도 이하)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펀지를 두껍게 만들 때는 역접착제의 두께도 고려해야 합니다. 4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라켓은 소재이고, 소재는 기본이다. 적절하게 구성된 라켓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쉽게 플레이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최대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또한 공을 치는 데 있어 영적이고, 고급 기술을 배우고, 공을 치는 데 있어 다양한 기술, 기술 및 전술적 변화를 연구하고 숙달해야 합니다. 그러면 손에 있는 라켓이 진정한 "날카로운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정신의 반응이기도 합니다. 변증법의 문제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