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귀곡 37 구 명언대전
귀곡 37 구 명언대전
' 귀곡' 은 어떤 책인가요? < P >' 귀곡' 의 버전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은 도장본과 가경 1 년 강도 진씨 간행물본이 있다. "귀조" 는 사회정치투쟁 책략권술을 연구하는 책이기 때문에' 귀곡' 의 지혜는 바로' 치인병법' 이라고 할 수 있다.
유령 기장 37 유명한 인용문 읽기? < P > 귀기장 37 구 명언
1,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각각 귀속하거나 음이나 양, 부드러움이나 강막, 열리거나 닫히거나 치거나 장이 있다.
2, 견딜 수 있다, 접을 수 있다, 들어갈 수 있다, 물러날 수 있다, 비천할 수 있다, 귀중하다; 무위로 목축한다.
3, 고생하는 사람, 그 감정도 예상한다. 닫힌 사람, 그 성실도 매듭, 모두 그 무게를 가늠하는 것을 보고, 도수, 성인은 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발표자, 움직이다. 침묵하는 자는 고요하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그 말 때문에 그 말을 듣다. 언사가 맞지 않는 자가 있으면 오히려 구하니, 반드시 나와야 한다.
5, 말이 비슷하고 일이 비유된다. 그 비유는 두 번째를 보는 것이다.
6, 이미 거꾸로, 서로 되풀이하여, 말이 비유가 있어, 기초를 정하고, 무겁고, 습격하고, 반대로, 반복하면, 모든 것이 그 말을 잃지 않는다.
7, 군주 위아래 일, 멀고 프로, 가깝고 드문 일이 있다.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반대 로 이동; 해가 앞으로 들어서도 어원이 없고, 멀리서 소리를 듣고 그리움을 느끼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8, 그 모사를 보고 그 뜻을 알다. 일이 맞지 않는 사람도 있고, 알 수 없는 것도 있다. 합치면 맺지 않는 사람, 양친과 음산함. 일이 맞지 않는 사람이 있는데, 성인은 도모하지 않는다.
9, 가깝지만 보이지 않고 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까이 보이지 않는 사람은 그 말을 살피지 않는다. 먼 곳에서 알 수 있는 사람은 오히려 시험을 하러 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1, 연극자, 기축도. 기괴 한 사람, 스트림 도. 스트림 사람, 큰 틈으로. 놀이는 도착 및 플러그, 도착 하지만, 도착 이자, 도착 및 숨길 수 있습니다, 도착 할 수 있습니다, 도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드라마 에 대한 이유 입니다.
11, 하늘과 땅의 합이 시종일관, 반드시 극이 있을 것이니, 살피지 않을 수 없다. 이 도로, 성자 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자, 천지의 사절. 세상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깊은 숨겨진 대기 시간; 때마침 도착할 수 있을 때, 그것을 도모한다. 닫을 수 있고 검사할 수 있습니다. 따를 수 있기 때문에 천지를 위해 신을 지킬 수 있다.
12, 범도권량에너지, 그래서 원정이 다가온다. 입세와 사물의 시스템은, 반드시 먼저 다른 것을 살피고, 옳고 그름의 말을 하지 말고, 안팎의 말을 보고, 없는 수를 알고, 안위를 결정하는 계책을 알고, 친소한 일을 정한 다음, 권량이다. 그것은 함축되어 있고, 징징할 수 있지만, 구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다.
13, 천하에 쓰고자 하는 권력량에너지는 천시의 성쇠, 지형의 광협함, 보험의 난이도, 인민의 재물이 얼마나 많은지, 제후들의 교분이 어느 쪽이 어느 쪽이 숙한지, 어느 쪽이 어느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을 싫어하는지, 어떤 마음이 품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4, 사람을 위해, 수량 지능, 권재력, 재료 기세, 추기로 영접하기 위해, 이에 따라, 이에 따라, 이를 선전하기 위해, 이 비행의 끝도 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5, 사람을 위해, 다음 빈, 실제, 그리고 꾸밈을 잃지 않고, 그 말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그 말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
16, 모든 추세가 두 배로 반등하고, 계책이 적합하다. 화환속 () 은 각각 형세가 있고, 반복해서 요구하며, 일이 제도이기 때문이다.
17, 비지성다오, 어세할 수 없다. 비 노심 고심, 원래 일 수 없다; 잘 보지 않으면 유명해질 수 없다. 소재가 좋지 않아 군대를 쓸 수 없다. 충실하고 진실하지 않아 사람을 알 수 없다. 따라서, 도로 에 불순종, 자신의 학위 재료 가 알고 루이, 거리 의 길이 또는 거리 의 양을 알 수 없습니다,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후퇴 할 수 있습니다, 수직 수 있습니다, 가로 수 있습니다.
18, 고대가 천하를 잘 이용하는 자는 반드시 천하의 권리를 측정하고 제후의 정을 헤아린다. 양권은 심사하지 않고, 강약의 경중을 모른다. 사정을 헤아려 심사하지 않고, 변화를 숨기는 동정을 모른다.
19, 감정 이입, 매우 행복 할 때, 종종 매우 욕망; 그 욕망도 있으니, 그 감정을 숨길 수 없다.
2, 그래서 국사를 계산하면 재판권이 된다. 주인 을 말하면, 상황을 심사숙고해야 한다. 정욕을 도모하는 것은 반드시 이것에서 나온 것이다. 귀중하지만, 비천할 수 있다. 무거울 수 있지만, 가벼울 수 있다. 이익이 될 수 있지만, 해를 끼칠 수 있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패배 할 수 있습니다; 그 수가 하나 있다.
21, 모세, 억측술도. 내부 문자, 추측 의 주님. 적절한 방법으로 쓰면, 그 길은 반드시 숨겨질 것이다.
22, 그 소욕에 마이크로 마찰, 테스트 및 탐사, 내부 문자 반응; 그 소로도 반드시 유망할 것이다.
23, 여기에 마찰, 다른 문자, 그래서 사용, 모든 것이 안 된다.
24, 그 종류로 모택동, 어찌 상응하는 사람이 있는가; 그 욕망으로 모모 (mo) 인데, 어찌 듣는 사람이 없을 수 있겠는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25, 말하는 사람, 말하는 사람; 말하는 자, 자금도 있다. (서양속담, 돈속담) 장식 스피커, 거짓 도; 가짜 사람, 이익 손실도 있다. 대응 자, 리 연설 도; 이자자, 경론도. 의로운 사람, 명나라 도; 명나라 사람, 기호 경험 도. 말하기 어려운 사람, 하지만 이론; 그러나 사람, 몇 가지 낚시.
26, 웅변자, 아첨과 건충; 아첨하는 사람, 보 및 건조 지혜; 평언자, 결결, 건용; 제나라 스피커, 권리와 건조 편지; 조용한 말을 하는 자는 오히려 승리를 거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첫 번째 의도 chengyu 사람, 아첨 도; 번칭 문사, 보 도; 세로 가정 의심의 여지가 없는 사람, 결코; 정책 선거 공모자, 권리 도; 그는 옳고 그름을 질식시키기에 충분하지 않고, 반대도 한다.
27, 사람의 정, 말은 듣고 싶어 하고, 거사는 이루려고 한다.
28, 적절한 방법을 찾는 사람은 그 이유를 얻어 그 감정을 구해야 한다. 그 감정을 심사하여 세 가지 의례를 세우다.
29, 알 수있는 사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 수없는 사람, 또한 사용하지 않는 사람 을 추구 합니다.
3, 하늘과 땅의 화학, 높은 깊이에서; 성자의 제도는 숨어 있다.
31, 모든 결정은 용의자에게 맡길 것이다. 복을 잘 쓰고, 악용환을 악용하다. 유혹 에 대한 좋은, 결국 혼란 편견 이 없습니다.
32, 유리한 연, 그 이익을 가면 받지 않는다. 기이하게 부탁하다.
33, 안서정정, 축제 선육을 받았다. 선하고 조용하지 않고, 겸허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손해를 볼 때까지 기다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34, 안목이 밝고 귀귀귀귀와 귀청이 많으며 마음이 귀합니다. 세계 의 시각 에,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천하의 귀로 듣는 자는 모두 듣는다. 천하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자는 모르는 것이 없다. 복사와 병행하면 분명히 막을 수 없다.
35, 독일의 술은 견고하지 말고 거절하고, 약속은 수비하고, 거절하면 폐쇄한다. 높은 산은 극도로 높고, 심연의 정도는 헤아릴 수 있고, 신의 덕술은 정숙하며, 그 모지극이다.
36, 상귀신, 형벌로 정정하다. 당신의 편지 를 보상, 반드시 경험 하고 보고 듣고, 그 듣지 않는 사람, 모두 huayi 을 알지 못한다. 성실은 천하의 신령에 통쾌하지만, 상황은 간교한 자가 건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7, 하나는 하늘이고, 둘째는 땅이고, 셋은 사람을 말한다. 사방이 위아래로, 좌우 전후로, 현혹된 곳이 안치되어 있다.
유령 기장은? < P > 귀곡, 성왕 이름 자랑, 일명 왕선, 도호 현미자. 전국 혁혁한 인물, 이마 앞의 네 개의 고기 기미, 귀신숙의 코끼리, 귀곡문파를 창설하다. 춘추전국위국인을 말하다. 첫째, 전국 웨이 너희 땅 사람들; 진국단성인을 말하다. 유명한 전략가, 도가 대표 인물, 병법 집대성자, 종횡가의 원조, 백가학문에 정통하고, 은거귀곡으로 자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