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노신의 고향을 속필하다
노신의 고향을 속필하다
루쉰 고향: 사오싱 도창방구 정보
저장성 사오싱시 도창현 방구 신대문. 노신 (188 1 ~ 1936) 은 중국 현대의 위대한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이다. 본명은 주수인, 자채우였다. 188 1 9 월 25 일 이곳에서 태어나 유년기와 청소년기를 보내며 1898 까지 남경에 가서 공부했다. 1910 ~1912 루쉰 (Lu Xun) 이 귀교할 때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19/kloc 1988 년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중국 국무부는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했다.
신대문은 주여 년 동안 군거하던 곳이었다. 약1810 ~1813 에 지어져 전형적인 사오싱 포털 민가입니다. 노신의 집은 신대문 서쪽에 있다. 남북 길이가 90 미터, 동서폭이 5 ~ 22 미터인 세로 사합원 건물로 1 ,0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집은 모두 벽돌목 구조, 청와벽, 석판지이다. 19 19 노신의 집은 북경으로 이주하여 일부 건물을 재건하였다. 옛집 앞뒤에는 총 6 개의 입구가 있고, 중간에 아트리움이 있다. 정면에는 흑유석문 두 개가 있는데, 이전에는 새 플랫폼 문의 옆문이었다. 석고문에 들어가 두 개의 홀을 선진했고, 통로와 홀은 모두 방갈로 건물이었다. 대전은 원래 서쪽을 향해 동쪽을 향하는 방갈로 세 칸이었는데, 뒤이어 남쪽을 향한 대전으로 개조되었다. 당 앞에 사계절 계수나무 한 그루가 아직도 주가의 유물이다. 마지막 네 칸은 노신네 집 거실이다. 세 번째 입구는 5 동 건물로 재건된 것으로, 초창기에는 노신네 집의 숙소였다. 네 번째 입구는 남북향의 두 건물, 노신네 원택이다. 아래층에는 문이 달린 두 개의 작은 방이 있는데, 노신 할머니와 어머니의 숙소이자 식사와 손님을 접대하는 곳이다. 1910 ~1912 Lu Xun 은 사오싱에서 일하는 동안 친지들의 방문을 자주 받고 여기에' 오래된 이야기의 이야기' 를 썼다 건물의 북쪽에는 주방과 음식물 잡동사니를 쌓아 놓은 방갈로가 있고, 가운데에는 뒷마당으로 통하는 문이 있다. 옛집 북쪽은 백초원으로, 원래 주씨 등 가문의 채소밭이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노신의 옛집은 여러 차례 수선되어 노신 기념관을 건립하였다.
노신의 명언
책은 눈, 입, 마음, 손, 뇌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노신의 명언
가급적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삭제해 아쉬움이 없다. 노신의 명언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노신의 명언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노신의 명언
소설을 쓰는 것은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노신의 명언
용감한 사람이 강자에게 칼을 비추다-노신의 명언
쓸 줄 모르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의 명언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의 명언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그의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절했다. 노신의 명언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다. 노신의 명언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노신의 명언
젊은이들은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너의 진담을 발표하라-노신의 명언경구 에센스
사회는 유명인을 존중하기 때문에 그들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어버린다. 노신의 명언경구의 정수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노신의 명언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노신의 명언
방은 스펀지 안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나는 마치 소 한 마리가 풀을 뜯고 우유를 짜고 있는 것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읽는다면, 그것은 책꽂이가 된다.
천재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시간을 모두 일에 썼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독서는 눈, 입, 마음, 손, 뇌-노신의 명언이다
가급적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삭제해 아쉬움이 없다. 노신의 명언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노신의 명언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노신의 명언
소설을 쓰는 것은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노신의 명언
용감한 사람이 강자에게 칼을 비추다-노신의 명언
쓸 줄 모르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의 명언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노신의 명언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그의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절했다. 노신의 명언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다. 노신의 명언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노신의 명언
젊은이들은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너의 진담을 발표하라-노신의 명언경구 에센스
사회는 유명인을 존중하기 때문에 그들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어버린다. 노신의 명언경구의 정수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노신의 명언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노신의 명언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루쉰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루쉰
아니, 중요한 건 하는 거야. -루쉰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빈말 같은 말은 오래 말할 수 없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고 간다. -루쉰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루쉰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루쉰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개혁의 첫걸음은 당연히 낭비를 없애고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다.
사실은 마음이 없는 물건이어서 빈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위대한 마음은 웃는 얼굴로 비참한 액운을 맞이하고 백배의 용기로 모든 불행에 대처해야 한다.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다.
나는 쇠퇴민족의 침묵의 원인, 침묵, 침묵을 이해한다!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죽는다.
만약 네가 취미가 없다면, 너는 가능한 많은 일을 할 수 없다. 먼저 한 조의 책을 읽지 않으면, 어찌할 바를 모르거나, 취향을 잃게 된다. 먼저 넓고, 후에는 깊고, 먼저 넓고, 후에는 전문적이다.
평론은 "사기" 를 "역사가가 절창하고, 이소가 운치가 없다" 고 칭찬했다.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마치 땅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길이란 무엇입니까? 길이 없는 곳에서 밟은 것이며 가시나무만 있는 곳에서 개척된 것이다.
첫째, 생존, 둘째, 식량과 의복, 셋째, 발전이다. 누가 감히 이 세 가지 일을 방해하면, 우리는 그에게 반항하여 그를 내쫓을 것이다!
너는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네가 한 곳을 응시한다면, 너의 수입은 매우 제한되어 인내심이 없을 것이다.
위대한 업적은 노력과 정비례한다. 노력하면 수확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은 것에서 많은 것으로, 이때부터 기적을 창조한다.
생명은 시간 단위이고, 다른 사람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재물을 도모하는 것과 같고,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만성 자살과 같다.
아마도 너는 자신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다른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종종 폐지일 뿐이다.
천재일지라도 태어날 때의 첫 울음소리는 결코 좋은 시가 될 수 없다.
"마지막을 모욕하지 않는다." 느리더라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비록 그가 뒤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실패했지만, 그는 반드시 그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진실된 의의가 있으면 겉치레하고, 조금만 억지를 부리고, 자랑하지 마라.
가난한 사람들은 결코 거래소를 여는 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을 것이며, 등유 왕은 베이징에서 석탄을 주운 노부인이 겪은 고통을 영원히 알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적을 얕보는 것이 가장 쉽게 실패하는 것이다.
자신의 약간의 희로애락을 씹어 대천세계로 여기다.
감정이 강할 때 아름다움을 멈추기 쉽다.
달은 꽃이 부족하고 눈물이 적다.
나는 확실히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부하지만, 나는 자신을 해부하는 것이 더 무정하다.
개명한 사람은 언제나 음흉한 소인과 졸용 사람들에 의해 따돌림, 유배, 살해된 적이 없다. 중국인은 특히 사납다.
에피소드집 보충 편제. 인치 철
고독한 정신을 가진 군인은 국민을 위해 싸우지만, 종종 이런' 일' 때문에 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야만 그들은 안심할 수 있다.
개화기. 갖가지 일
사회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는 데 능숙한 작가가 있지만, 이렇게 간결하고 심오한 것은 어려울 것 같다. 사람을 부를 수 없고 스스로 무덤을 만들 수 있다' 는 사실은 많은 혁명가의 전기와 중국 혁명사를 포함한다.
세 세트가 유휴 상태입니다. 평화의 노래
사랑이 성공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죽고 살아남은 사람에게만 슬픔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혁명은 성공하고 혁명가는 죽었지만, 살아 있는 모든 사람에게 시끌벅적하고, 심지어 일 년에 한 번의 환희를 북돋아 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혁명명언) 오직 한 혁명가만이 생사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 "그냥 준비. 《황화절 잡감》
사회에 대한 나의 이전 공격은 사실 지루했다. 사회는 내가 공격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 내가 알고 있다면, 나는 매장하지 않고 죽을 것이다. 내가 구차하게 살 수 있었던 것은 그들 대부분이 글을 모르거나 모르기 때문이며, 내 말은 아무런 소용이 없다. 마치 화살처럼 바다에 찔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지 않으면 복잡한 감정들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국민의 징벌은 학자와 군벌 못지않다. 최근에야 약간의 개량주의적인 색채를 지닌 어떤 생각도 사회와 무관하다면' 쓸데없는 말' 로 남겨둘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성공한다면, 옹호자들은 고난을 당하거나 살해될 가능성이 높다. 동서고금, 그' 적자' 의 도리와 도리. 하나도요.
방금 설정했습니다. 우형 씨에게 대답하다
이것은 명후에 발생했다.
살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 대부분 제복된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그러나 반역자들이 가장 편안하게 살고, 가장 제멋대로 살고 있다. 가장 숭고하고 존경하는 사람은 매국노의 이민을 호되게 욕하는 것이다. 나중에 그는 숲에서 죽었고, 그의 아들들은 시험을 볼 수도 있고, 각자 좋은 아버지가 있다. 묵묵히 항전하는 열사에 관해서는 고아가 매우 적다.
매듭 파빌리온 잡문 끝, 반하집
제단 앞의 제물이 모두 바쳐진 후 여러분께 남겨준 것은 정말 오래된 제물 이후 제사를 지내는 고기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단명언) 돈, 고대 제사용 고기.
뜨거운 공기. 어려서부터 큰 곳을 보다.
제사는 대중을 위해 복을 기원하고, 신도를 제하고, 군중들은 그의 고기를 나누어 흩어졌다.
책 두 권. 22.
대중, 특히 중국의 대중은 영원히 연극의 관람객이다. 희생하여 놀다가, 만약 그들이 대범하게 보이면, 그들은 비장한 연극을 본다. 만약 그들이 아직 강보에 처해 있다면, 그들은 이 익살극을 볼 것이다. 북경의 양고기 가게 앞에는 늘 몇 사람이 입을 벌리고 양 껍질을 벗기는 것을 보고 즐거워하는 것 같다. 인간의 희생은 그들에게 좋은 점을 줄 수 있지만, 그것뿐이다. 몇 걸음 걸은 후에, 그들은 기분이 나빴고, 심지어는 그만두었다.
이런 사람은 어쩔 수 없어, 그들을 구경시키지 않는 것이 본책이야 ...
무덤. 노라가 떠난 후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내가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다른 사람을 희생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사실 혁명 전 여러 가지 일의 결과이다.) ...
두 곳의 책. 8
한 사람이 길가에 침을 뱉고 쪼그리고 앉아 보면 곧 한 무더기의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이 있다면, 아무 이유도 없이 소리를 지르며, 끌어내면 달려가고, 동시에 모든 사람이 도망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정말' 왔다, 보았다' (왔다, 보았다) 인지 모르겠다. 세설 신어 검자랑' 을 참조하십시오. 삼국시대 위국문학가 지강이 방문한 종에게 한 짧은 말이었지만, 그는 자신의 영문을 알 수 없는 대상을' 개똥' 이라고 불렀습니다! 위인과 같은 이름은 존중을 받거나 경멸을 받는 것은 언제나 침을 뱉는 대체품일 뿐이다.
레이스 문학. 사고와 행동.
우리 중국은 지금 (지금! 사실 시대를 초월하는 사람은 당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있는 한' 머리' 와' 여자 시체' 를 보면 누구든 보는 사람이 있다 ...
세 세트가 유휴 상태입니다. 삽 * * * 대관
인간은 연극을 보는 것을 즐긴다. 시나리오 작가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도 있고, 묶거나 목을 베거나, 가장 가까운 담장 밑에서 두드리면 단번에 떠들썩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상하이 경찰이 몽둥이로 사람을 때리면 모두 둘러본다. 맞고 싶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맞은 것을 보니 재미있다.
오프셋 세트. 문학과 정치의 미망
그 당시 어떤 사람들은 후회하고, 어떤 사람들은 기뻐하고, 어떤 사람들은 의견이 없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술 취한 대화로 삼아 도왔다. 그런 다음 잊혀질 것입니다. 오랫동안 억눌린 사람은 억눌렸을 때 고생을 할 수밖에 없다. 다행히도, 그들이 해방되었을 때, 그들은 단지 노는 법만 알고 있었다. 비극 연극은 오랫동안 기억 속에 남아 있을 수 없다.
\ "그냥 준비. 《황화절 잡감》
시간은 항상 흐르고 있고, 시장은 여전히 평화롭고, 제한된 몇 가지 생명은 중국에서 아무것도 아니다. 대부분 악의가 없는 한가한 사람에게 식사 후에 말하거나 악의적인 한가한 사람에게' 가십' 의 씨앗이 될 뿐이다.
가이아 시리즈의 연속. 유화진군을 기념하다
나는 점차 국내의 어떤 사람들의 생김새에 불만을 느꼈다. 예사롭지 않은 사건이나 화사한 여인을 볼 때마다 도취된 것을 듣고 턱은 항상 천천히 늘어져 입을 벌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정말 보기 흉하다. 정신적으로 뭔가 빠진 것 같아요.
"단지 집합일 뿐이다. 중국인의 체면을 보다. "
모든 우매하고 약한 시민들은 아무리 건강하고 강건하더라도 무의미한 홍보물과 구경꾼만 될 수 있을 뿐, 자신이 불행하게 병으로 죽었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래서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그들의 정신을 바꾸는 것이다 ...
비명을 지르다. 머리말
노예와 노예에 대해서
가난한 사람뿐만 아니라 노예도 기어가야 한다. 위로 올라갈 기회가 있으면 노예조차도 자신이 신선이라고 느낄 수 있고, 천하는 자연히 태평하다.
비록 그가 아주 적게 기어올랐지만, 모두들 그 자신이라고 생각했다. 이런 식으로 자연은 농사, 농사, 똥 고르기, 냉대, 근검절약, 자연과 고민하는 운명투쟁, 필사적으로 기어오르고 기어오르는 것이다. 그러나 기어오르는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길이 하나밖에 없어서 매우 붐빈다. 규칙과 규정에 따라 성실하게 기어오르면 대부분 안 된다. 똑똑한 사람은 밀고, 밀어내고, 넘어뜨리고, 발밑을 밟고, 어깨와 머리를 차고, 올라간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위로 올라갈 뿐, 자신의 적이 위에 있지 않고 옆에만 있다고 믿는다. 함께 올라가는 사람들이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그들 대부분은 모든 것을 참고, 손발을 땅에 대고, 차근차근 비집고, 비집고 내려가고, 다시 일어나, 끝이 없다.
하지만 기어오르는 사람이 너무 많고 기어오르는 사람이 너무 적어서 실망이 천천히 좋은 사람의 마음을 침식시킬 수 있다. 적어도 무릎 꿇는 혁명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기어오르는 것 외에도 범프를 발명했다.
자신이 너무 세게 힘을 써서 땅에서 일어나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갑자기 뒤에서 소리를 질렀다. 하나씩 무감각한 다리가 떨리자 나는 부딪쳤다. 이것은 등산보다 훨씬 쉽다. 손을 밀거나 무릎을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몸을 옆으로 돌리고, 한번 흔들고, 부딪히기만 하면 됩니다. 좋은 충돌은 50 만 원입니다. 당신은 아내, 부, 아이, 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치지 못하는 것은 넘어져서 땅에 떨어지는 것이다.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는 바닥에 누워 기어오를 수 있다.
......
네가 오를 기회가 적을수록, 더 많은 사람이 너를 치려고 한다. 이미 올라온 사람들은 매일 부딪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내고, 작은 돈을 써서, 당신의 명리를 겸비한 불후의 삶을 허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잘 칠 확률은 등반할 확률보다 훨씬 낮아서 모두 시도해 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올라가서 더 이상 올라갈 수 없다 ... 나는 최선을 다했다, 죽었다.
준 낭만적 인 대화, 크롤링 및 충돌
피를 처음 보았을 때 나는 마음이 불편했지만, 살육구역에서 오래 살다가 매달린 사람의 머리를 보고도 놀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익숙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사람들은 ... 자유인에서 노예로 변하려면 반드시 어려운 것은 아닐 것이다. 어쨌든 너는 익숙해질 것이다.
세트. 상하이 느낌
노신전집
노신 (188 1 9 월 25 일 ~ 1936 10 10 월 19) 본명 노신 외에 그의 필명에는 덩강, 당이, 던당다이, 초연이 포함되어 있다. 중국은 현대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교육자이다. 사고문교' 로 불리는 광서는 8 월 초 3 일 (188 1 9 월 25 일) 저장사오싱부 회계현 (이 사오싱시) 동장방구에서 태어났다. 허난성 여남현에서 태어나 어릴 때 도련님의 생활을 즐겼고, 집안 형편은 점점 몰락하여 빈궁해졌다. 청년시대는 다윈 진화론과 톨스토이 박애 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1898 노신은 그의 이름을 주장수에서 주수인으로 바꿨다. 1902 일본 유학을 갔는데, 원래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이후 문예 업무에 종사해 민족정신을 바꾸길 희망했다. 1905- 1907 혁명파 행사에 참여해 모로시론, 문화편견론 등의 논문을 발표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어머니와 아내 주안의 명령에 따라 귀국하여 결혼했다. 1909 년 형 주작인과 함께' 외국 소설집' 을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같은 해 귀국하여 항주와 사오싱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19 18 노신을 필명으로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하다. 그 전에 그는 의사로서 전쟁 때문에 행동작가가 되었다. 노신은 일생동안' 책을 사랑하는 사람' 이었다. 1927 허광평 여사와 결혼하여 남자를 낳아 주해영이라고 합니다. 1936 10 6 월 19 상하이에서 사망했다. 그 작품은' 노신전집',' 그의 작품',' 노신 서신집' 에 수입되고, 노신이 편집한 각종 고서가 다시 인쇄되었다. 198 1 년,' 노신전집' (16 권) 이 출판되었다. 2005 년에 노신전집 (18 권) 이 출판되었다. 작품은 주로' 축복',' 아Q 정전',' 광인일기' 등이 있다. 베이징, 상하이, 사오싱,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잇따라 건립되었다. 노신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 국어 교재로 선정되었다. 소설' 축복',' 아Q 정전',' 약' 이 영화로 각색되었다. 노신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등 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노신전집' 의 초기 판본은 노신 선생기념위원회가 편집한 것으로, 저자 작품, 번역문, 고서를 수록하여 1938 년에 출판하여 총 20 권이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인민문학출판사가 다시 편집한 판본은 저자 본인이 쓴 작품만 받아들인다. 창작, 평론, 문학사 전문 저서, 일부 편지, 필요한 주석이 첨부되어 1956- 1958 년에 출판되었다.
인민문학출판사
1980 년 9 월
소개
통용
제 1 권 도굴 뜨거운 공기 울음
제 2 권 방랑하는 들풀이 저녁에 꽃을 줍는 새로운 이야기.
제 3 권 개와기 개와기 속편 막
제 4 권 3 한가집 양심집남실 북실
제 5 권 의사 자유서 준 로맨스 레이스 문학
제 6 권은 정집 산문과 두 세트의 정집 산문, 마지막 부분 정집 산문을 소개한다.
제 7 권 1 회 1 회 1 회 1 회
제 8 권 수집 보충 교재
제 9 권 "중국 소설 약사" 와 "중국 문학사 개요"
제 10 권 고서 서문과 발문 번역 서문
1 1 볼륨 두 곳에서 온 책과 편지
12 권 편지
13 권 편지
14 권 일기
제 15 권 일기
제 16 권 (부집) "노신 번역 연대표 전집" 이 한창 열심히 진행되고 있다.
1973 년 인민문학출판사는' 노신전집' 20 권을 출간했는데, 제목은 다음과 같다.
1973 65438+2 월판' 노신전집' 제 20 권:
제 1 권 무덤은 들풀을 부른다
"뜨거운 공기 드리프트 아침 꽃 저녁 픽업 이야기" 제 2 권
천봉집 이야기 제 3 권, 신천봉집.
제 4 권 3 유휴 세트 2 심 세트 의사 유휴 책 "
제 5 권 남강 북조 준 로맨스 레이스 문학.
제 6 권에는' 스트리트 에세이' 와' 스트리트 에세이' 가 있고, 끝에는' 스트리트 에세이' 가 있다.
"두 곳의 장서" 제 7 권 "두 곳의 장서", "두 곳의 장서"
Hueiji 카운티 고대 도서 잡집 제 8 권.
제 9 권: 지 중국 소설의 역사
소설, 구문, 노트, 당송 전설, 중국 문학사 개요 제 10 권
제 1 1 권달 여행 현대소설 번역집 지하여행 현대일본 소설집 해외소설집 종사자 수혜립부
제 12 권 에로코 동화 속 한 소년의 꿈 복숭아꽃 구름
KLOC-0/3 권' 우울증의 상징' 은 상아탑, 풍경, 사람의 사상을 표현했다.
제 14 권 리틀 존 피터는 러시아 동화: 약용 식물
현대 미술사 제 15 권' 예술조론' (노씨).
벽 아래 번역 총서 제 16 권 보충 교재
제 17 권: 예술 (민들레): 현대 신흥 문학과 문학 비평 정책의 문제.
제 18 권 10 월 산간 마을 사람들을 파괴하고, 방목하고, 악동과 기타 일화를 노래하다
19 권 하프에서 하루 일하다
제 20 권 죽은 영혼
198 1 년, 인민문학출판사가 16 권의' 노신전집' 을 출간했는데, 공통교재에서 선정한 노신 문장 모두 이 버전에서 나왔다.
2005 년에' 노신전집' 은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출판했다. 이 책의 신판은 198 1 판' 노신전집' 이 출간된 후 노신 분실문 24 편, 잃어버린 편지 18 통, 양지서 원문 68 통, 증전 문답 이번 개정안은 주석을 대량으로 보완하고 수정했으며, 신판' 전집' 에는 1000 여 개의 주석이 추가되었습니다. 최신 뉴스: 영수증: 편지와 일기에 각각 한 권이 추가되었습니다. 정리: 1000 여 곳이 수정되었습니다. 참고: 보다 객관적이고 공정한 과학. 디지털 해석: 신판' 노신전집' 은 수신, 교정, 주석 세 방면에서 크게 조정되었다. 198 1 버전 16 볼륨에서 18 볼륨까지, 여기서 10 볼륨, 편지 4 볼륨 제작 수정 1000 조, 신주 900 여 조, 실문 23 조. 전문가 평론: 신판' 노신전집' 은 최근 20 년 동안 노신 연구의 새로운 성과, 새로운 자료를 융합했다. 품질이 전면적으로 향상되고, 내용이 더욱 충실하고 엄격하며, 학술 자료가 더욱 믿을 만하다. 어딘가의 수정만 보면 미세하고 사소한 것일 수도 있지만, 모든 세부 사항을 보면' 노신전집' 의 수정은 파란만장한 분위기를 띠며 개혁개방 20 여 년 동안 중국 사회생활, 사상문화에 가져온 깊은 영향과 변화를 보여준다. 그러나, 그것의 결점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즉, 번역과 창작의 관계를 갈라놓고, 노신의 정신을 더 잘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이다.
[본 문단 편집 ]2005 년판' 노신전집' 목록
노신전집' (2005 년판) 제 1 권' 무덤 앞의 열풍 외침'
제 2 권은 새로운 이야기로, 어슬렁거리는 들풀이 저녁에 꽃을 따는 것을 말한다
제 3 권 개와기 개와기 속편 막
제 4 권 3 한가집 양심집남실 북실
제 5 권 의사 자유서 준 로맨스 레이스 문학
제 6 권은 정집 산문과 두 세트의 정집 산문, 마지막 부분 정집 산문을 소개한다.
제 7 권 1 회 1 회 1 회 1 회
제 8 권 수집 보충 교재
제 9 권 "중국 소설 약사" 와 "중국 문학사 개요"
제 10 권 고서 서문과 발문 번역 서문
제 11 권 양지 서한 (1904- 1926)
볼륨 12 편지 (1927- 1933)
볼륨 13 편지 (1934- 1935)
14 권 편지 (1936 외국인에게)
제 15 권 일기 (19 12- 1926)
제 16 권 일기 (1927- 1936)
제 17 권 일기 (인민서적 노트)
제 18 권에는' 노신 번역 연대표 전집 색인',' 전집 색인',' 주석 색인' 이 첨부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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