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학교에서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색상의 색분필을 사용합니까?

학교에서는 일반적으로 몇 가지 색상의 색분필을 사용합니까?

분필 : 유색분필과 백색분필이 있는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칠판신문용 재료로 경제적인 재료이지만, 페인팅에 사용할 경우 효과가 그다지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 대신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비쌉니다. 학교에서 사용하는 색분필은 일반적으로 흰색, 빨간색, 녹색, 노란색, 파란색, 장미색의 6가지 종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물에 담가서 사용하기 더 편한 것 같아요.

레이아웃 디자인 (1) 디자인 전 준비 사항:

1. 이번 호의 칠판 홍보 내용을 바탕으로 마스트헤드를 선택하고, 마스트헤드의 위치와 공간을 고려합니다. 레이아웃.

2. 각 기사의 내용을 파악하고, 우선순위를 정한 후, 기사의 내용과 길이를 바탕으로 레이아웃에서의 위치와 배열을 대략적으로 결정합니다.

3. 헤드라인과 각 기사 제목의 배열과 위치를 결정합니다.

4. 각 글의 제목, 비문, 꼬리꽃, 테두리 등을 구상하고 선택합니다.

5. 각 기사의 전반적인 톤과 톤을 결정합니다(예: 진지함, 활기, 따뜻함, 시원함).

(2) 전체적인 레이아웃 디자인

칠판 신문을 발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쉬워 보이지만 칠판에 내용 몇 개만 있으면 금방 완성될 수 있지만, 실제 운영, 칠판신문을 잘 운영하려면 많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칠판신문 출판은 글쓰기, 그림, 서예, 디자인, 색상 및 기타 지식과 기술을 통합하기 때문에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종합적으로 적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자인보드는 전체적인 컨셉을 가지고 칠판의 전체적인 구성과 배치를 고려해야 하며, 내용의 이념적 성격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형태의 예술성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기사, 제목, 마스트헤드의 배열은 물론 글꼴, 패턴, 색상의 사용이 서로 본질적으로 연결된 유기적인 전체가 되어야 합니다.

1. 배치 및 시각 효과

칠판 신문의 기사 배치는 일반적으로 가로형, 세로형, 가로와 세로 혼합형의 세 가지 형태로 나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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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각적인 효과 주의력 법칙은 왼쪽 상단이 가장 큰 주의력 값을 갖고, 왼쪽 절반이 오른쪽 절반보다 크고, 위쪽 절반이 아래쪽 절반보다 크고, 눈높이가 더 크다는 것입니다. 상단과 하단보다.

또한, 시각적 효과와 실제 균형 관계의 차이도 고려해야 합니다. 인간의 시각 중심은 수학적 중심보다 정확히 동일하지 않습니다. , 비율은 1:1.62입니다. 상단과 하단을 시각적으로 구분하는 선을 "황금 분할"이라고 합니다.

칠판 신문의 레이아웃과 구성은 반드시 패턴, 즉 특정 형태의 단일 대칭 균형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사람들의 의식 균형. 2. 조판 양식

이사회는 전반적인 디자인 요구 사항과 레이아웃의 주목도에 따라 중심 기사의 내용을 보고하고 적절하게 배열하여 깔끔하고 조직적이며 참신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구현해야 합니다. 눈길을 끄는, 아름다운 시각 효과.

몇 가지 일반적인 조판 형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방사형 유형 (2) 연속 유형 (3) "M" 또는 "W" 유형 (4) 오목-볼록 유형 (5 ) 다이아몬드 유형 (6) "+" 또는 "*" 유형 (7) 단계 유형 (8) " ̄" 유형 (9) "20" 또는 "웰" 유형

레이아웃의 레이아웃 , 구성 형태와 의도는 또한 독자들에게 특정 연관성을 불러일으키고 특정 감정적 인식을 포함합니다.

수평과 평행의 배치와 구성은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평화로움, 평온함을 느끼게 하는데, 수평성과 평온함, 심지어 인간의 휴식까지도 이러한 형태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레이아웃의 기울어진 선과 곡선은 일반적으로 흐름과 앞으로 나아가려는 노력과 같은 움직임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삐죽삐죽한 모양은 긴장감과 통증을 주는 경우가 많다. 중앙에 펼쳐진 치아 모양은 확장성과 위험함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정삼각형은 날카롭고 단단하며 안정적이고 흔들리지 않습니다.

사다리꼴은 견고함과 내구성을 느끼게 하며 절대 기울어지거나 굴러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V' 모양은 불안정함을 상징하며, 지지할 수 없는 모양이기도 하다. 이는 승리 메달의 리본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다이아몬드 모양은 마치 미소처럼 조화롭고 균형잡힌 분위기를 선사한다.

정사각형 모양은 곧고 엄숙하며 강인하고 단순한 이미지로 안정감을 줍니다.

부채 모양은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시원하며 완곡한 의미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원은 일반적으로 평온함과 부드러움과 관련되어 사람들에게 충만감과 통통한 느낌을 줍니다.

타원형 모양은 기분 좋고 부드러우며 확장되는 느낌을 줍니다. 마스트헤드 디자인과 제작 마스트헤드는 신문의 '머리'라고 할 수 있는 특별한 신문으로서, 독자의 시선을 가장 먼저 사로잡는 것은 책의 표지와도 같습니다. 아마도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일 겁니다. 왜냐하면 칠판신문의 전체 페이지에서 마스트 헤드는 주목도가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하고 페이지에서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마스트헤드는 주로 그림을 기반으로 하고 유색분필이나 기타 안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마스트헤드의 디자인과 제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1. 마스트 헤드와 주제

마스트 헤드는 신문의 '머리'이기 때문에 칠판 신문의 주제를 생생하게 반영하기 위해 그림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므로, 신문의 주요 내용, 대략적인 내용을 사람들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말이죠. 동시에 마스트헤드 디자인은 해당 단위 및 부서의 업무 성격 및 특성과도 연계되어야 합니다.

즉, 마스트헤드는 칠판신문의 내용을 서비스하고 중심을 강조하고 주제를 강조하며 홍보효과를 높여야 합니다. 둘째, 단위의 성격을 결합하여 고유한 특성을 부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헤더는 각 이슈의 내용에 따라 변경되어야 합니다. 내용이 자주 변경되는 경우에는 몇 가지 이슈마다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마스트헤드 디자인의 주요 포인트

(1) 테마 페인팅: 캐릭터, 건물, 무기 또는 동물, 식물

(2) 마스트헤드 단어: 등 ""군영세계", "무기박람회" 등

(3) 기하학적 도형 또는 레이스 : 기하학적 도형은 단일 선 또는 컬러 블록으로 구성될 수 있으며 모양, 기본 톤 및 레이스 마스트 헤드의 장식은 마스트 헤드를 장식하고 아름답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마스트헤드에는 위에서 언급한 부분 외에도 스폰서, 발행일, 발행번호 등 관련 단어를 채워 독자들이 《잡지》 출판 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도록 해야 합니다. 그들 앞에 있는 칠판 신문.

주제에 따라 적절한 재료를 선택할 수도 있고, 생활 속에서 쌓인 스케치, 앨범, 사진, 신문 스크랩 등에서 재료를 끌어낼 수도 있고, 특정 기하학을 혁신하거나 단순화하고, 요약하고, 과장하고,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마스트 헤드를 만들기 위한 피규어. 마스트 헤드 디자인은 또한 "균형과 의식적인 느낌"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3. 레이아웃상의 마스트헤드 위치

마스트헤드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칠판의 중앙, 중앙상단, 좌측상단, 우측상단에 배치한다. 물론, 중앙에도 독특한 배치가 있으며, 하단 왼쪽 모서리, 오른쪽 하단 모서리가 레이아웃을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마스트헤드 위치는 시대에 따라 바뀌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스트헤드 위치의 "역동성"은 신선함을 주고 동일한 "오래된 얼굴"을 피할 것입니다. 제목 제목은 제목입니다. 일반적으로 제목은 큰 제목과 부제를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 제목은 간결하고 시선을 사로잡으며 심오해야 합니다.

1. 제목의 글꼴 선택

제목은 이념적이고 감성적인 색상이 강합니다. 어떤 글꼴을 선택해야 매력을 높일 수 있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대 효과가 발생합니다. 제목 글꼴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하나는 캘리그래피 글꼴이고 다른 하나는 예술적인 글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은 다음과 같습니다.

씰 스크립트: 깔끔하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매끄럽고, 편안하고 단순합니다.

공식 대본: 부드럽고 충만하며, 완곡하고 매끄럽고, 가볍고 단순합니다.

웨이슈: 근육과 뼈가 튼튼하고, 활기차고 날카로우며, 거칠고 강력하다.

헬베티카 : 진지하고 엄숙함 블랙 송티 : 강렬하고 도톰함 이미테이션 송티 : 얇고 향긋함

송티 : 꾸준함과 넉넉함 버라이어티 : 심플하고 넉넉함 앰버 : 발랄하고 자연스러움

2. 레이아웃에서 제목의 배열 및 비율

제목은 독자가 읽을 수 있도록 윤곽을 잡고 안내하는 역할을 하며 일반적으로 더 중요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대각선 또는 아치형 배열, 물결 모양의 엇갈린 배열 등.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을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하며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가로 및 세로 배열을 사용합니다. 균일한 가로 또는 세로 배열은 배치가 단순하고 편리하지만 지루하고 생기가 없습니다.

제목은 중요하지만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단이 무거워 보일 수 있으므로 적절한 비율에 주의해야 합니다.

3. 칠판 원고 복사에 사용되는 글꼴 및 형식

칠판 원고 복사에 사용되는 글꼴은 제목 글꼴 선택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제목의 글꼴은 제목에 표현된 내용, 생각, 감정에 맞게 선택되어야 하며, 글꼴의 성격과 최대한 일치해야 합니다. 단, 칠판 원고의 글꼴은 제목에 표현된 글꼴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체 페이지가 깔끔하고 읽기 쉽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선택은 송나라를 모방한 변, 공식 문자, 위체, 일반 문자 및 Xingkai 문자입니다.

칠판 신문의 텍스트를 복사하는 것은 복사할 때 문자 간격과 줄 간격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주의할 뿐만 아니라 칠판 신문의 전반적인 예술적 효과도 고려해야 합니다. .

전체 레이아웃을 보면 프레임 간격이 페이지 간격보다 크고, 페이지 간격이 줄 간격보다 크고, 전체 길이를 보면 줄 간격이 더 큽니다. 칠판 신문의 경우 옆 간격이 줄 간격보다 큽니다.

위 항목의 구체적인 비율은 신문, 정기간행물, 도서의 배열 비율을 참고하시면 되지만, 개수에 관계없이 복사 형식과 전체 페이지의 비율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칠판 텍스트 복사 필수 사항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글꼴 마스터에 노력하십시오: 동일한 글꼴, 동일한 크기, 동일한 두께, 동일한 음영, 올바른 필기 및 표준화 글꼴.

최대한 많이 복사하세요: 왼쪽과 오른쪽 평행, 위쪽과 아래쪽 정렬, 위쪽 간격이 옆 간격보다 큼, 옆 간격이 줄 간격보다 큼, 줄 간격이 문자 간격보다 큼, 가로 쓰기는 왼쪽부터 시작 , 오른쪽부터 세로로 쓰며, 양쪽 끝이 수평으로 쓰여야 하며, 색상은 일관되어야 하며, 흰색이 바람직하고, 구두점은 공백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아웃 제작의 핵심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자인이 참신하고, 비율이 적절하고, 주제가 명확하고, 초점이 뚜렷하고, 변화가 균형을 이루고, 밀도가 일정하고, 촘촘함이 적절하고, 마스트 헤드가 밝고, 제목이 눈길을 끕니다. 기사는 짧고, 그림과 텍스트가 있고, 큰 글자는 다채롭고, 글꼴은 다양하고, 작은 글자는 흰색이고, 글꼴은 눈에 띕니다. 유니폼, 복사가 깔끔하고 조직이 명확합니다. 칠판에 그리는 여러 가지 기법 여기서는 색분필로 칠판에 그리는 여러 가지 기법을 주로 소개합니다.

1. 단선 페인팅과 컬러 블록 페인팅

단선 페인팅은 분필의 각도, 즉 분필과 칠판 사이의 접촉면의 크기를 다르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 두껍고 얇은 선과 윤곽선은 물체의 모양과 거리를 나타냅니다. 이 기술은 리듬, 비율, 우아한 움직임 및 신체적 특징을 표현하기 쉽습니다. 이미지가 간결하고 일반적이며 선이 명확해야 합니다. 긍정,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균형을 이루고 우선순위가 명확합니다. 먼저 기본 선을 그리고 각도와 방향을 결정한 다음 보조 선을 그리고 비율을 찾고 관점을 구조화하고 마지막으로 세부 사항을 그립니다. , 모양, 구조 및 구성, 색상 톤을 결합하여 선의 리듬의 변화를 그려 그림을 더욱 완성시킵니다.

컬러 블록 페인팅 방법은 다양한 색상의 분필을 사용하여 직접 그리는 것입니다. 컬러 블록 페인팅 방법을 사용할 때에는 톤 표현에 주의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목탄이나 목탄 스트립을 사용하여 물체의 일반적인 윤곽을 그리는 것이 필요하며, 그 다음에는 큰 색상 블록을 그리고 채색이 정확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세부 사항을 목탄으로 조각하여 그림을 더욱 통일되고 완벽하게 만들고 반복적으로 색상을 추가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색상을 반복적으로 추가하면 칠해진 색상 블록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2. 구아슈 효과와 유화 효과

이 두 가지 기술은 화가에게 특정 그림 기초가 필요합니다. 그림은 일반적으로 손으로 문지르는 것과 결합하여 밝은 색상으로 시작합니다.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그림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3. 몇 가지 특수 기술

딥 파우더 방법: 색 분필을 눌러 가루를 만든 다음 칠판에 풀이나 풀을 바르고 필요에 따라 칠판에 색 가루를 뿌립니다. 보드를 패턴에 담그세요.

스프레이 방법: 초크를 얇은 페이스트에 섞거나, 칫솔이나 스프레이 건을 사용하여 컬러 페이스트를 칠판에 뿌리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할 때는 마스킹 시트를 만들어서 제거하십시오. 색칠할 필요가 없는 부분을 덮고, 색칠한 후 떼어내면 패턴이 형성됩니다.

또한, 벽화 제작에 사용되는 가루와 붙이기 방법은 칠판 신문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자세히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색상의 사용 1. 색상의 역할

색상을 사용하는 목적은 독자의 관심을 끌고, 독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사람들에게 실제적이고 좋은 첫인상을 주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추억.

2. 색상 사용 규칙

먼저 칠판의 내용에 따라 에너지가 넘치고 엄숙하고 차분한지 색상 효과의 전반적인 경향을 결정합니다. , 따뜻하고 쾌활하거나 은은하고 깊거나 웅장하거나 단순하고 우아하거나. 예를 들어, 춘절을 축하할 때 색상 톤은 따뜻하고 쾌활해야 하며 군대 생활이 활력이 넘치고 건강하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함을 반영해야 합니다.

둘째, 색상의 전체적인 효과에 주목해야 하며, 조화와 대비가 모두 있어야 전체적인 색상 효과가 좋고 아름다움의 힘을 느낄 수 있도록 처리해야 합니다. 정확하게는 통일성, 조화, 대조 모두에서 반대되는 색상 사이의 변증법적 관계의 원리입니다.

셋째, 색상의 무게, 강도, 색조 등의 느낌에 따라 색상의 크기와 위치가 결정되어 상호 균형을 이루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따뜻한 색상과 채도가 높은 색상은 차가운 색상이나 탁한 색상으로 형성됩니다. 색상을 대비할 때 면적이 작을수록 균형을 이루기가 더 쉽습니다. 보색 간의 대비가 강하면 색상 중 하나의 면적이 줄어들고 채도나 밝기가 변경되어 사진의 균형이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3. 색상의 매력

색상 성향 측면에서 볼 때 밝은 색상, 채도가 높은 색상, 따뜻한 색상은 주목도가 높으며 독자에게 시각적인 영향을 뚜렷하게 줍니다. 어두운 색상, 채도가 낮고 차가운 색상 시스템은 주의력 가치가 낮고 독자에게 시각적 영향이 약합니다. 또한 주의력 가치는 배경과 그래픽의 색상 밝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색상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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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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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경색│검은색│노란색│검은색│보라색│파란색│녹색│흰색 │노란색 │ 노란색 │

│ │ │ │ │ │ │ │ │ │ │ │

│ 그래픽 색상 │노란색│검은색│흰색│노란색│흰색│흰색│흰색│검은색 │녹색 │파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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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우 프로파일 색상 일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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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서│1│2│ 3│4 │5│6│7│8│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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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배경색│노란색│흰색│빨간색│빨간색│빨간색│보라색│회색│빨간색│검은색│

│ │ │ │ │ │ │ │ │ │ │ │

│ 그래픽 색상│흰색│노란색│녹색│녹색│파란색│보라색│검은색│보라색│파란색│

│ │ │ │ │ │ │ │ │ │ │

└────┴─┴─┴─┴─┴─┴─┴─┴─┴─┴ ──┘ 칠판 신문 만들기 TIP 1. 칠판을 어둡게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흰 종이가 최신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듯이, 칠판도 최신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칠판이 검은색이 아닌 회색 판이 되면요. 그 위에 쓰여진 흰색 단어나 다른 색상으로는 최신의 가장 아름다운 그림을 완전히 그릴 수 없습니다. 칠판 색상의 대비 효과를 배우는 한, 칠판이 어두울수록 색상은 더 밝아집니다.

2. 칠판은 어떻게 청소하나요?

먼저 마른 천이나 칠판 닦는 물티슈로 닦은 후, 깨끗이 닦아질 수 있도록 젖은 천으로 닦아주세요. 젖은 천으로 직접 닦아내면 분필이 젖으면 아주 깨끗해 보이지만 마르자마자 하얗게 변합니다.

3. 칠판을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칠판을 매끄럽게 만들려면 평평한 3장 합판이나 5장 합판을 칠하기 전에 사포로 샌딩한 후 퍼티(낡은 가루)로 다듬어야 합니다. 사포로 사포질을 하고, 마지막으로 칠판페인트로 균일하게 칠하여 칠판이 매끄럽고 평평하게 되도록 합니다.

4. 칠판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1) 칠판신문을 발행하기 전, 레이아웃 디자인 샘플을 미리 준비하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복사된 글의 내용은 사전에 수정되어야 하며, 복사 중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물로 닦은 칠판은 그림을 그리거나 복사하기 전에 완전히 건조되어야 합니다.

5. 연필을 사용하여 칠판에 어두운 사각형을 그리는 것 외에 글씨를 깔끔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일명 중첩 방법은 가느다란 고무줄 한두 개를 매듭으로 묶어 칠판 위에 올려놓고 글을 쓸 때 한 줄 쓰고 한 줄 아래로 옮기면 거리가 조절되는 것입니다. 그 자체. 고무줄이 칠판에 닿았을 때 불편하다면 양쪽 끝에 종이를 붙여도 됩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고 구현하기 쉽습니다.

자유형 쓰기 방법: 소위 자유형 쓰기 방법은 레이아웃을 더럽히지 않도록 어두운 격자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칠판에 분필로 직접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 "가로로 복사하려면 가로로 복사하고, 세로로 복사하려면 세로로 복사하세요"라는 두 문장을 기억하세요. 또한, 자제력을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단련하고 함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6. 칠판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때 분필이 미끄러지는 이유는 무엇이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칠판에 분필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때 가끔 미끄러져 글씨가 안 써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먼저 칠판에 기름이 묻어 있다. 두 번째는 분필의 경도가 비정상적이거나(너무 단단함), 중간에 날카롭고 딱딱한 불순물이 들어 있는 경우입니다. 셋째, 칠판에 칠이 제대로 되지 않았으며, 특수 칠판 도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넷째, 칠판을 오랫동안 사용할수록 페인트 표면이 매끄러워지고 반사성이 높아지며 마찰과 접착력이 약해진다.

칠판에 분필이 미끄러지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먼저 세제나 비누로 씻어서 칠판에 묻은 기름때를 씻어내면 나무가 드러납니다. 둘째, 품질이 좋고 경도와 부드러움이 적당한 분필을 선택해야 합니다. 세 번째는 칠판을 칠하기 위해 특수 칠판 페인트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넷째, 칠판이 낡은 경우에는 수선하여 다시 칠해야 하지만 홍보 및 신고 일정이 빡빡하여 칠판을 수선할 시간이 부족하여 임시 긴급조치를 취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 가지 간단한 방법:

먼저 희석된 잉크를 칠판에 바르면 잉크가 마르면 칠판의 마찰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분필로 쓰고 그리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두 번째는 분필을 깨끗한 물에 담그는 것입니다. 분필이 적당량의 물을 흡수한 후 젖은 분필을 사용하여 칠판에 쓰거나 그림을 그립니다. 분필 자국이 마르면 칠판에 분필 자국이 더 두껍고 강하게 나타납니다.

세 번째는 물기를 짜낸 걸레로 칠판의 글씨를 써야 할 곳을 앞뒤로 몇 번 닦아주는 것입니다. 물이 아직 마른 상태에서 마른 분필을 사용하여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립니다. 분필은 접시에 바르기 쉽습니다. 칠판의 습기가 너무 빨리 마르면 젖은 걸레로 칠판의 한 부분을 닦아내고 한 부분을 쓰거나 그려도 됩니다.

7. 칠판에 쓰여진 분필의 색이 때때로 회색이고 눈에 띄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칠판에 썼을 때 분필이 회색이고 눈에 띄지 않는 이유는 첫째, 분필이 너무 건조하고, 둘째, 필기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분필이 마르면 젖은 천으로 분필을 감싸도 되지만, 분필이 좋으면 필기할 때 손의 힘을 조절해야 합니다.

8. 실수로 칠판에 잘못 쓰거나 잘못 그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칠판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다가 실수로 실수를 했다면 먹물을 묻힌 붓을 이용해 엉뚱한 부분을 지운 뒤 마르면 다시 쓰거나 그릴 수 있다. 또한, 목탄 띠를 이용하여 텍스트를 수정할 수도 있으나, 이 방법은 필기나 그림에 작고 국지적인 오류가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칠판에 속이 빈 단어를 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물에 적신 헝겊으로 글씨를 쓰고 살짝 마르면 분필을 이용해 글자의 윤곽을 그려주세요.

두 번째는 다양한 글꼴의 구조를 숙지하고 획순서의 규칙에 따라 속이 빈 문자를 직접 작성하는 것입니다.

10. 칠판에 변색된 단어를 쓰는 방법은?

미리 작성해 놓은 속이 빈 제목 위에 자를 이용해 직선을 긋고 각 단어나 단어의 한 줄을 나누어 대조색이나 혼합색으로 칠하면 됩니다.

11. 보조 선을 추가하지 않고 평면 아트 캐릭터에 입체 효과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속이 빈 그림 문자를 쓰고, 그림 문자의 수광 부분을 필요한 색 분필로 칠한 다음, 칠해진 색을 어두운 부분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문지르면 됩니다. 입체 효과가 나타납니다.

12. 좁은 공간에 긴 제목을 어떻게 작성하나요?

먼저, 세로 제목을 작성할 때 가로로 넓고 세로로 좁은(제목이 가로인 경우 반대) 예술적인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위아래로 엇갈린 예술적인 캘리그라피로 쓸 수 있다는 점이다.

세 번째는 단어가 서로 겹치는 비율이 1/4 또는 1/5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많이 겹쳐서 제목이 불명확해집니다.

넷째는 글꼴 크기를 줄이고 주변에 컬러 블록이나 기하학적 모양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장식하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13. 칠판에 캘리그라피를 표현하는 방법은?

미리 쓸 부분을 흰색 분필로 덮은 뒤 손으로 고르게 펴서 백지 효과를 낸 뒤 붓에 잉크를 담그거나 목탄 띠를 이용해 직접 쓰도록 한다. 캘리그래피의 매력을 표현해보세요.

14. 칠판에 인감 커팅 예술을 어떻게 표현하나요?

첫 번째는 인장 절단 면적의 크기에 따라 인장 문자를 흰색으로 표현하는 방법이며, 빨간색 분필을 사용하여 인장 문자를 작성하거나 깎은 흰색 분필을 사용합니다. 다른 글꼴. 두 번째는 전각에서 명문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먼저 노란색 분필이나 기타 빨간색을 사용하여 테두리를 그리고 흰색 분필로 가운데를 채운 후 뾰족한 빨간색 분필이나 기타 빨간색 필기구를 사용하여 쓴다.

15. 예술적인 서예를 통해 "무리" 효과를 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풀을 묻힌 적당한 크기의 쉐이딩 펜을 사용하여 칠판에 예술적인 캘리그라피를 쓴 다음, 딱딱한 종이 위에 필요한 색상의 화분을 붓고 칠판 가까이에 편평하게 놓고 가루를 불어넣습니다. 이런 식으로 "무리" 효과가 발생합니다.

16. 칠판 위의 선틀과 예술적인 캘리그라피를 일직선으로 만드는 방법은?

먼저 칠판을 편평하게 눕힌 후 자를 이용해 선을 그리거나 예술적인 캘리그라피를 써보세요. 완성 후 자를 이용해 액자 가장자리나 예술적인 캘리그라피를 누르고, 목탄 조각을 이용해 다듬어주세요. 눈금자를 따라 초과분을 제거하십시오.

두 번째는 미리 파지에 예술적인 단어나 선을 그린 뒤 칼을 이용해 속을 비운 뒤 칠판에 붙이고 노출된 부분을 분필로 채우고 종이를 떼어내는 것이다. , 선과 예술적인 단어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17. 칠판에 조각효과를 그리는 방법은?

먼저 선택한 패턴의 윤곽선을 그린 후 분필을 사용하여 조각상의 명암에 따라 표현해 줍니다. 어두운 색을 칠할 때에는 빛을 강하게 받는 부분을 먼저 칠하고, 그런 다음 손으로 어두운 부분에 색상을 부드럽게 적용하고 중간 색상을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어두운 윤곽선의 반사를 칠하고 칠판의 배경 색상을 어두운 부분으로 남겨 동상 효과를 만듭니다.

18. 칠판에 계단식 방식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그림 방법은 그림의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그림을 그릴 때에는 물에 담근 분필을 적당량 적신 후 돌리고 누르는 방법으로 칠판에 겹겹이 발라주세요. 그림의 밀도와 두께가 꽉 차야 하므로 담근 분필에 페이스트를 섞어 전체 그림이 오목하고 볼록하게 보이도록 하고 마지막으로 물체의 윤곽을 그릴 수 있습니다.

19. 빈 검은색 선 방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먼저 분필로 윤곽선을 가볍게 그린 뒤, 색분필로 빈칸을 채워주세요. 칠할 때 이미지의 특징(예: 눈, 코, 입 등 사람의 얼굴에 있는 선)을 표현하는 검정색 배경을 남겨두세요. 선의 작은 부분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브러시를 담그면 됩니다. 잉크나 목탄 조각을 사용하여 수정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그림 이 방법을 적절하게 적용하면 색상이 등록된 목판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1. 카본블랙 소재는 어떻게 활용하나요?

칠판에 사용되는 카본블랙 재료로는 목탄연필, 카본스트립, 카본분말 등이 있습니다. 칠판 글씨와 그림에서는 주요 미화 재료로 사용할 수 없으며 보조 재료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불필요하고 중복되는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고 제거합니다. 부분품.

두 번째는 윤곽선과 패턴에서 그려야 할 부분을 검은색 선으로 그려주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검은색의 좁은 부분과 가는 선을 가공하는 것입니다.

네번째는 칠해진 물체의 명암처리와 색조대비 효과처리

다섯번째는 혼색과 배색 - 숯가루와 다양한 색상의 화분을 사용하여 톤을 깊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믹스 앤 컬러 입니다.

카본블랙 소재의 올바른 사용은 사진의 품질과 효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거나 아껴서 사용할 수도 없고, 남용해서도 안 됩니다. "마무리 터치" 효과를 제공하는 데 적합하게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