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옥스퍼드 사전 - 디아블로 2에서는 죽음과 후회 중 어떤 속성이 더 좋나요?
디아블로 2에서는 죽음과 후회 중 어떤 속성이 더 좋나요?
한손 근접 직업을 위한 최고의 무기인 한손 무기의 왕, 후회입니다. 5홀 룬어, Eth + Tir + Lo + Mal + Ral, 기본 재료는 검이나 도끼가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일루젼 블레이드(자연적으로 파괴되지 않음, 높은 공격 속도, 멋진 외모)와 버서커 도끼(빠른 속도) 공격속도), 장거리)를 주로 사용합니다.
장점: 1. 최대 +400 데미지, 데미지 범위는 작지만 매우 안정적이다
2. 최대 400 데미지까지는 팔라딘의 방패 스킬인 팔라딘의 쉴드 스킬에 데미지를 추가한다. 최고의 졸업 무기.
3. 최대 데미지인 400은 패널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버프 후광에도 이에 대한 보너스가 있으며, Fortitude의 300% 데미지에도 보너스가 있습니다.
데스 : 5홀 룬어, 헬(15) + 엘(1) + 벡스(26) + 오르트(9) + 굴(25) 기본 재료에는 검이나 도끼가 필요하며, 보통. 변형된 검(본질적으로 파괴 불가능, 높은 공격 속도, 멋진 외관)과 투명 버서커 도끼(빠른 공격 속도, 높은 피해량 및 장거리)가 주요 요소입니다.
특징: 높은 데미지, 높은 CB, 50% 분쇄 타격, 높은 DS(치명적 공격), 강력한 보스 살해 무기.
후회와 죽음은 각각의 장점이 있고 단순히 속성을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다양한 직업, 장비 조합, 용도(지도 닦기, 보스 죽이기, PVP 또는 PVC)를 기준으로 비교하여 어느 것이 더 적합한지 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1. 후회는 CB 헤드(요시야가의 얼굴)와 일치하고, 죽음은 나이(2홀)와 일치합니다. Remorse는 40% IAS(공격 속도 증가)를 가지며, 목걸이를 사용하면 장갑은 쉽게 고급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반면, Death는 연령에 따라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속도 증가 보석으로 설정).
2. 후회는 pk에 적합하고, 죽음은 몬스터와 보스를 죽이는 데 적합합니다.
3.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Regret PAL은 몬스터를 죽이는 것이 더 즐겁습니다. 특히 3c의 경우 8PP입니다. 죽음에 비하면 피를 한 덩어리로 잃습니다.
회심은 ar의 장점이 있고, 무엇보다 장비를 일부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신의 아르는 반지와 판자에 의존해야 하며, 심지어는 축복의 애완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신은 양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데스의 CB가 매우 높지만 후회는 쉴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크보스에서는 후회가 좋습니다. 빨간색과 흰색 사신 하나의 비용이 무섭습니다
사신과 나이를 함께 보면 나이의 DR이 후회의 혈액 손실보다 훨씬 낮습니다. 연령은 빨간색과 흰색이 일치하고 비용이 높습니다.
우선 Regret은 데미지가 300 이상이며 다른 유용한 속성도 있습니다. Death Breath는 주로 데미지를 강화하며 매우 높습니다. 분석해 보면 후회가 직접적으로 데미지를 추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공격력 20의 무기를 사용하고, 공격이 있는 무기를 사용한다면 기본 재료 자체의 데미지 요구 사항은 높지 않습니다. 위력 80이면 데미지 차이는 크지 않지만 데스 브레스 데미지가 일정 비율로 강화되기 때문에 기본 데미지가 충분히 높으면 후회의 데미지를 초과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기본 데미지라면 불가능합니다. 데미지가 낮습니다. 또한, 데스 브레스는 장비를 파괴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으며, 투명 무기의 공격력은 유사한 유형의 무기보다 훨씬 높습니다. Death's Breath는 모든 근접 무기로 수행할 수 있는 반면 Remorse는 검, 도끼 등으로만 수행할 수 있다는 분명한 사실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① 한손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의 경우 장비 종류가 허용한다면 한손 무기의 공격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낮고 죽음의 숨결을 사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후회만큼 해로움이 크지 않으며 무형으로 수행하더라도 일반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한손무기로 가하는 최소데미지는 400정도로 매우 높다. 검을 사용할 줄 아는 사람들은 보통 공격속도가 매우 빠르고, 본질적으로 파괴불가이므로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는 일루젼 블레이드를 사용한다. 일루젼 블레이드 자체는 데미지가 매우 낮아서 데스브레스를 하는 것은 절대 적절하지 않습니다.
②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의 경우 일반적으로 데스 브레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손 무기로는 회개가 불가능하고, 투명 양손 무기로만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대 데미지는 500 정도인데, 투명 양손 무기를 사용해 데스 브레스를 하면 데미지가 매우 높을 수 있다.
③주의해야 할 특별한 경우가 있는데, 바로 복수성기사이다.
후회직접+데미지 설정으로 인해 복수성기사의 복수스킬은 직접추가데미지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 후회를 하고 나면 3 400 데미지가 되며, 복수 스킬의 최종 데미지는 30 400% + 30 + 400 = 550 (400 데미지에 400% 원소 보너스를 곱하지 않고 직접 계산됩니다.) 단일 물리 데미지로); 하지만 데스 브레스를 하면 그런 문제는 없습니다. 데스 브레스가 공격력이 300만 있어도 데미지는 300 400% + 300 = 1500으로 후회의 데미지를 훨씬 뛰어넘습니다. 따라서 복수심에 불타는 성기사에게 가장 좋은 선택은 한손 무기를 사용하는 데스 브레스입니다.
더블흡입이 잘 안되고 후회패널에서는 정확한 데미지량이 표시되지 않고, 어느 정도 데미지를 주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저승사자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저승사자가 더 안전하고 LM이 있어서 반지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아쉬우면 다른 장비와 매칭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IAS 및 기타 장비 선택이 제한됩니다
갓 오브 리퍼는 안페이스 20 IAS 합성손군을 장착하고 있으며, 벨트가 필요없는 아이템, 썩은 살점도 있습니다 페이스 세트입니다. 화염 저항 룬링 크로우에도 ll링이 있는데 후회로 대체해도 마나 흡수가 부족합니다
후회의 반지 요구치가 좀 높아 현재 좋은 반지가 없습니다
아쉬운 점은 CB가 부족한 점이다. KBOSS와 싸울 때에는 무기를 바꿔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CB 헤드에만 의존하는 것만으로는 CB를 모두 모을 수 있다. BOSS를 쓰러뜨리기 위해 히트를 치는데, IAS가 모으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열의 두 배 정도인데, 후회가 50세트 미만인 CB와 여전히 속도 차이가 큽니다. 82 같은 고혈량 BOSS와 싸울 때는 데스 100세트가 있는 CB이고, BOSS가 혈량이 적을 때는 후회가 데스보다 별로 강하지 않을 것 같아요. 결국 리퍼도 고공격 장비이고, AR에서는 리퍼가 유리합니다. 리퍼도 LM 속성을 갖고 있어서 링을 두 번 빨지 않아도 되는 것도 장점입니다. .몇번이면 쓰러집니다.
BOSS 6명 빼고 왜 쉴드 배시를 써야 하는 걸까요? 후회는 70%), 이는 방패 강타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후회가 세 번째 체력 수준에서 큰 이점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6 BOSS는 천국의 빛을 선호합니다. /p>
암튼 성기사는 후회, 후회, 유배, 나이, 불굴을 사용하고 일반 목걸이, 반지, 장갑, 신발을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PK는 꽤 괜찮네요
PVC 데스가 더 좋고, 가성비가 좋고, 속성도 아주 좋고, 보이지 않는 데미지도 높으며, CB와 DS의 조합도 대형 몬스터를 죽이는데 매우 부드럽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경우에는 변신 블레이드 같은 비에스 무기의 데미지는 실제로 후회보다 높고,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pvp에서 후회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PVC데스가 더 좋고, 가성비가 좋고, 속성도 아주 좋고, 보이지 않는 데미지도 높으며, CB와 DS의 조합도 대형 몬스터를 죽이는데 매우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eth는 아닙니다. 변신 칼날과 같은 무기의 데미지는 실제로 Regret보다 높으며, PVP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Regret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네, 죽음은 보통 나이와 일치하고, 속도를 40ed로 15% 증가시키는 구슬 두 개를 붙이고, 후회는 보통 CB 헤드와 일치합니다. 괜찮습니다.
네, 죽음은 보통 나이와 일치하고, 속도를 40ed로 15% 증가시키는 구슬 두 개를 붙이고, 후회는 보통 CB 헤드와 일치합니다. 괜찮습니다.
디아블로 2의 모든 장비는 좋고 나쁨이 아니라 적합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이 게임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