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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의 규칙과 게임 방법
바둑은 심오한 철학이 담긴 뛰어난 논리 게임으로, 바둑의 규칙도 정해져 있습니다. 아래에 모든 사람을 위한 바둑 경기 규칙을 정리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바둑 경기 규칙
1. 상대방이 기권하지 않은 경우. 연속으로 두 걸음을 내딛는 경우, 연속으로 두 걸음을 내딛는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2. 체스 말을 플레이한 후 체스판에서 집어 다른 곳에서 플레이합니다. 체스 말은 원래 위치로 돌아가고 경고가 표시됩니다. 체스 말이 떨어지면 이를 집어 착지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게임 진행 중, 이전에 플레이했던 작품이 이동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플레이어 전원의 동의를 얻은 후, 이동된 작품을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동된 조각은 유효한 것으로 판단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동의하지 않을 때에는 즉시 주심에게 보고하여 처리하도록 하여야 한다. 주심은 이동된 말이 체스 게임 진행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1. 이동된 말을 원래 위치로 다시 이동:
2 .옮긴 조각은 유효합니다:
3. 무승부:
4. 반복된 이동이 고의적인 이동인 경우 이동한 플레이어는 패자로 간주됩니다.
4. 게임 진행 중, 불가항력적인 외부 사유로 인해 체스 게임이 중단된 경우, 양측의 검토 및 확인 후 게임을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양 당사자가 핸드를 검토할 수 없는 경우 무승부 또는 리플레이가 됩니다.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게 게임을 중단한 경우 게임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 게임을 중단한 플레이어는 패자로 간주됩니다. 상대방 중 한 명이 고의로 게임을 망치면 플레이어는 패배하게 됩니다.
바둑의 규칙과 전략
선제 바둑 장비
체스판에는 수직 및 수평으로 19개의 등거리 및 수직 교차 평행선이 있으며,* **361개의 교차점을 구성합니다.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합니다.) 디스크에는 여러 개의 작은 점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별 위치라고 하며 중앙 별 위치를 "천원"이라고도 합니다. 체스 조각 체스 조각은 흑백으로 구분됩니다. 모두 평평하고 둥근 모양입니다. 체스 말의 적절한 수는 검은색 말 180개, 흰색 말 180개입니다.
제 2조: 바둑 게임 방법
게임의 양쪽은 각각 같은 색깔의 말을 가지고, 먼저 검은색, 그 다음 흰색을 가지고 교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번 놀았어요. 조각은 체스판의 점에 배치됩니다. 체스 말을 놓은 후에는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교대로 교대로하는 것은 양 당사자의 권리이지만 어느 쪽이든 교대로 권리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체스 말의 Qi
체스판에 있는 각 체스 말에 대해 바로 옆에 있는 빈 점이 이 체스 말의 "Qi"입니다. 체스 말과 바로 인접한 지점에 같은 색의 체스 말이 있으면 서로 연결되어 분할할 수 없는 전체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들의 Qi도 함께 계산되어야 합니다. 체스 말과 바로 인접한 지점에 서로 다른 색상의 체스 말이 있는 경우 이 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에너지를 모두 상대가 차지하게 되면 에너지가 없는 상태가 됩니다. 공기가 없는 상태의 체스 말은 체스판 위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4조: 팁
약자를 시장에서 몰아내는 방법을 '티지'라고 한다. 픽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이동 후 상대의 말에는 에너지가 없으므로 즉시 집어 들어야 합니다. 2. 이동이 이루어진 후 양측의 체스 말은 에어리스 상태가 되며, 상대방의 에어리스 말은 즉시 추출되어야 합니다.
제5조: 금지된 포인트
예를 들어, 특정 플레이어가 말을 놓으면 그 말은 즉시 허공이 되고 동시에 상대방의 말은 허공이 됩니다. 조각을 추출할 수 없습니다. 이 지점은 "금지 지점"이라고 불리며 한꺼번에 금지됩니다.
제6조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형태를 재현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제7조 최종 게임
체스 게임은 양 당사자가 동의할 경우 최종 결정이 됩니다. 게임은 도중에 한쪽이 패배를 인정하면 끝이다.
8조: 라이브 체스와 데드 체스
게임이 끝날 때 양측의 확인을 거쳐 피할 수 없는 체스는 데드 체스입니다. 게임 종료 시 양측의 확인 후 추출할 수 없는 체스 말은 모두 라이브 체스 말입니다.
9조: 결과 계산
양쪽 모두 수를 완료한 체스 게임에서는 번호 매기기 방법을 사용하여 결과를 계산합니다. 먼저, 양쪽의 죽은 조각을 모두 보드에서 제거한 다음, 한쪽의 살아있는 조각(활성 조각으로 둘러싸인 포인트 포함)을 조각으로 계산합니다.
각 측면은 라이브 체스 말 사이의 빈 포인트의 절반을 가지며, 한 포인트는 하나의 체스 말입니다. 승패의 기준은 게임 총점의 절반인 1801/2점입니다. 파티의 라이브 체스와 해당 빈 포인트의 합이 이 숫자보다 크면 승리, 이 숫자보다 작으면 패배, 이 숫자와 같으면 무승부입니다. . 포스트 방식을 사용하는 체스 게임의 경우 승패 기준을 별도로 규정합니다.
탈출 스킬
이길 수 있으면 싸우고, 그렇지 않으면 떠나라? ?전쟁을 이끄는 명언이다. 바둑에 적용하면 "나를 죽이고 싶으면 도망가겠다!"라는 뜻이지만, 도망치는 것은 적의 상황을 분석하고 올바른 방향을 선택하며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탈출할 수 없는 체스 말을 억지로 탈출하려고 하면 더 많은 체스 말을 붙잡게 되고 손실도 커집니다.
위 사진 : (A) 이전 두 사진과 비교해 보면 이 사진의 상황은 얼핏 보면 거의 똑같다. 큰 차이가 있습니다.
(B) 흑1은 탈출하여 3회까지 연장될 수 있다. 백은 더 이상 그를 포위할 수 없게 되고, 흑은 성공적으로 얼자를 구출한다.
위에서 소개한 상황을 통해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승리와 탈출의 열쇠는 기의 변화에 있다는 것이다. 단단함이든 길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