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네 가지 성스러운 진리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네 가지 성스러운 진리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성제는 석가모니가 깨달은 삶의 네 가지 진리인 괴로움, 수집, 소멸, 도를 말합니다. 괴로움, 괴로움을 제거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

개요

1. 고통의 진실: 세상이 쓴 열매임을 보여줍니다. 고난은 질병과 같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그것은 세상의 쓴 열매이며 삶과 죽음의 흐름임을 모두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질병을 치료하기 전에 모든 질병을 알아야 합니다.

2. 진실 수집: 카르마와 문제가 고통의 근원임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질병과 괴로움의 원인을 알고 이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것이 세상의 원인과 결과이며 삶과 죽음의 흐름이기도 하지만 우리의 삶과 죽음의 흐름에 대한 이유를 지적한다.

3. 소멸의 진리: 해탈과 성취를 설명합니다. 모든 생명체는 늘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질병과 고통이 없는 행복이 어떤 것인지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질병이 없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나요?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은 해방과 순결의 상태인 세상의 열매인 열반을 가리킨다.

4. 도의 진리: 괴로움에서 벗어나는 길을 설명합니다. 도를 닦는 방법은 좋은 약과 같아서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세상의 원인을 지적하는 것이며, 우리는 수련 방법을 배우고 익히며 부지런히 수행해야 마침내 삶과 죽음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팔정도, 팔정도, 팔정도, 팔정도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불교의 가장 높은 이상상태(열반)에 도달하기 위한 8가지 방법과 접근방식을 뜻합니다.

①정견. 모든 법의 합리성을 오류 없이 올바로 이해한다는 것은 불교의 사성제의 진리를 고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바른 생각. 사성제를 생각하고 산만한 생각을 없애는 것을 정념이라고도 합니다.

③올바른 말. 올바른 말은 거짓이 없이 솔직하고 확실하게 말해야 합니다. 말은 부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하며, 부처님의 가르침에 어긋나는 거짓말, 쓸데없는 말, 나쁜 말, 이중 대화 등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4 바른 행실. 올바른 행동. 모든 행위는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야 하며, 살인, 도둑질, 성적 비행 등의 악행을 저지르지 않아야 합니다.

⑤바른 생활. 부처님의 가르침에 따라 올바른 삶을 살아보세요.

⑥올바른 노력. 근면은 시간의 양이 아니라 불안한 습관을 없애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식: 자신을 인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⑧ 정딩. 명상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마음이 "하나"이고 대상이 "하나"이며 마음과 대상이 함께 있는 다음 명상 시퀀스가 ​​발생합니다. 강조점은 대상에 있습니다.

두 번째 명상은 마음과 대상이 분리되어 마음이 아는 사람과 관찰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명상은 불교에만 존재합니다!) 요점은 마음이 도망 갔을 때를 아는 것입니다.

연기(산스크리트어, 팔리어: Nidāna)는 12연기 요소(산스크리트어: pratītya-samutpāda-a?ga, 팔리어: pa?icca-samuppāda-a?ga)라고도 불리며, 불교 1 중요한 기본이론 중 석가모니 부처님이 자기 학습과 깨달음을 통해 얻은 진리를 말하며, '무명'에서 '늙음과 죽음'까지의 과정에 있는 12가지 연결고리를 말합니다. , 그리고 세 가지 생은 중단 없이 계속되어 사람들을 생사의 바다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순환하게 한다. 불교는 세상의 한 생의 원인과 결과를 세 가지 생의 원인과 결과로 확장한다. 사회의 부조화적인 현상을 설명하고 모든 것을 연결하여 사람들에게 경외감을 느끼게 하고 초자연적인 것을 성취하게 하며 삶과 죽음으로부터의 해방을 갈망합니다.

여래 보편적 빛과 정견은 "부처님의 장수, 죄악, 모든 소년 보호의 다라니경"에서 거꾸로 된 여인에게 12 가지 원인과 조건을 선언했습니다. "

(1) 노명: 모든 괴로움의 총칭이다. 연기의 성질을 이해하지 못하므로 모든 집착이 일어나는 것을 '무명'이라 한다.

(2) 행동: 의미 만들기는 모든 행동을 의미합니다. 즉, 무지가 만들어낸 선과 악 카르마에 기초합니다.

(3) 의식: 카르마 의식, 이 의식은 그에 따라 보상을 받습니다. ;

(4) 이름과 형태: 이름은 마음을 말하고 색은 육체를 뜻하기 때문이다. 사랑이 어머니의 몸에 던져지면 이름이 되고, 형성된 후에는 색이 된다. 정신과 물질이 결합하여 태아를 이룬다고 한다. (5) 여섯 가지 입력. : 즉, '육근'. 어머니 자궁의 10개월 중반에 이름과 물질이 점차적으로 육근으로 성장하는 것을 '육근'이라 한다.

(6) 접촉: 뿌리와 먼지의 결합은 자궁 뒤의 여섯 뿌리와 모든 외부 환경 사이의 접촉을 의미합니다.

(7) 느낌: 즉 두 영역에서. 불순종과 불순종에서 고통과 기쁨이라는 두 가지 감정이 발생하는데, 이를 '감정'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환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감정입니다.

(8) 사랑: 그것이 바로 탐욕입니다.

다섯 가지 세속적인 욕망에 대한 마음의 탐욕은 일종의 대상에 대한 탐욕입니다.

(9) 취함: 즉 취하고 추구하는 것이 헛됨입니다. 좋아하는 행복한 상태를 만나면 욕심이 생기고, 싫어하는 비참한 상태를 만나면 혐오감을 느끼게 되고, 떠나기 전에 그것을 얻으려고 애쓰게 된다. 당신은 그것을 포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사랑에 오염된 욕망 상태입니다.

(10) 그렇습니다. 즉, 산업입니다. 즉 원인과 과가 있는데 이는 앞의 원인(사랑)과 뒤의 과(생노사)로 말미암아 생긴 업, 인과가 죽지 아니하고 진화하는 것이다. 삼계에서 환생한다는 사실. 이는 노동에 대한 보복 규정이다;

(11) 탄생: 즉 태어나는 것. 지금 행한 업을 원인으로 삼고 그 원인과 결과에 의지하여 필연적으로 다음 생에 윤회하게 되는 행위입니다.

(12) Old 늙음과 죽음, 즉 늙음과 죽음. 뿌리가 쇠퇴하는 것을 늙음이라 하고, 최종적으로 몸이 쇠약해지는 것을 죽음이라 한다. 당신이 살아있는 한 당신은 죽게 될 것입니다. 네 가지 요소의 몸은 젊음에서 늙음으로 자연스럽게 성장할 것이며, 무상한 변화는 죽음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추가 정보

불교는 2,500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고대 인도의 카필라바스투(현재 네팔) 왕자인 고타마 싯다르타에 의해 창시되었습니다. 서구 국가들은 일반적으로 불교가 인도에서 유래했다고 믿고 있으며, 실제로 인도는 '불교의 성지'라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부처님이 인도에서 태어났다는 착각을 갖게 되었고, 이는 네팔 국민들을 늘 불만스럽게 만들어 왔습니다. 불교는 세계 3대 종교 중 하나이기도 하다. 부처(Buddha)는 '깨달은 자'라는 뜻이다. 부처님은 또한 여래(如來)라 불리우며, 공양이시며, 옳고 모든 것을 아시고, 충분한 지식과 행실을 갖고 계시며, 선한 이시며, 세상을 이해하시는 분이시며, 최고의 학자이시며, 수행의 스승이시며, 천신의 스승이시다. 인간과 세존이시여. 불교는 인간의 영적, 도덕적 진보와 깨달음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불교신자들이 불교를 수행하는 목적은 싯다르타가 깨달은 수행법에 따라 생명과 우주의 진리를 발견하여 궁극적으로 생사고를 초월하고 모든 번뇌를 끊어 궁극적인 해탈을 얻는 것입니다.

부처님의 성은 새로 고타마(S. Gautama, P. Gotama)로 불렸고, 그의 옛 이름은 석가족에 속했기 때문에 석가모니라고도 불렸습니다.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4대성제, 바이두백과사전 - 팔정도, 바이두백과사전 - 12가지 원인과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