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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무용과 라틴댄스 스타일의 비교
현대 댄스와 라틴 댄스 스타일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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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대무용과 라틴댄스
현대무용의 유래
현대무용은 유럽의 일부 국가의 민속무용에서 유래되었으며, 동작이 가공, 표준화, 개선된 후 궁궐에 들어와 불려졌다. 우아한 "궁중 춤". 현대 무용의 춤 유형은 각기 다른 역사적, 문화적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시대와 지역에서 시작되었지만 일부 볼룸 댄스를 포함하여 모두 민속 무용을 기반으로 합니다. 수많은 진화, 혁신, 합병을 거쳐 오늘날의 현대무용이 형성되었습니다.
현대무용은 스포츠 댄스 대회의 종목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남성은 턱시도와 현대무용복, 나비넥타이를 착용해야 하며, 여성은 연회 시 긴 치마와 격식을 갖춘 헤어스타일을 착용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 그룹 ***에는 왈츠, 비엔나 왈츠, 탱고, 폭스트롯, 퀵스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회 중 심판은 참가 선수들의 점수를 매기는 것이 아니라, 종합 순위에 따라 상위 3명의 선수만이 승리하게 됩니다. 현대무용에는 왈츠, 탱고, 폭스트롯, 퀵스텝, 비엔나 왈츠 등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현대 작곡
왈츠
라운드 댄스, 슬로우 왈츠, 보스턴 왈츠 등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현대 무용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3박자의 춤입니다. 오스트리아 민속에서 유래한 이 춤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서 '춤의 여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특징은 리프팅, 스윙, 반사 및 틸팅이 하나로 통합되어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우아하게 춤을 추고 두 사람이 쌍으로 회전하여 따뜻하고 로맨틱하다는 것입니다.
탱고 댄스
아프리카에서 시작되어 아르헨티나에서 인기를 끌었던 국제 표준 볼룸 댄스로 나중에 유럽 댄서들에 의해 국가 표준 탱고로 채택되었습니다. 음악은 2/4 또는 4/4 박자를 사용하며 일정한 속도로 대부분 슬라이딩 단계를 거치며 기복이 거의 없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우리가 한 방향으로 움직일 때 우리 몸이 다른 방향(즉, 반사작용자세)으로 움직인다는 점이다. 참고: 내셔널 탱고와 아르헨티나 탱고는 서로 다른 춤이므로 혼동하지 마십시오.
폭스트롯
독특한 스타일의 소셜 댄스로 음악은 4분의 1박자로 1분에 30마디 정도이고, 음악분포가 적당하며, 댄스스텝도 적당하다. 가볍고 자유로우며, 기쁨으로 위아래로 뛰어다닙니다.
빠른 스텝 댄스
여유롭고 경쾌하며 발랄한 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음악은 4/4박자, 분당 50마디이고 느린 스텝은 보통 2박자이며 댄스 스텝은 가볍고 점프하며 젊음의 활력이 넘칩니다.
비엔나 왈츠
빠른 왈츠라고도 알려진 이 곡의 주요 특징은 지속적인 회전과 소수의 댄스 스텝입니다. 비엔나 왈츠의 음악은 왈츠라고 불리며, 3박자의 음악으로 분당 56마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대의 10대 기술
수직 견인 기술
수직 견인은 자세 요구 사항이라고도 합니다. 즉, 몸 전체가 이완되었을 때 머리 위 천장에서 직립감을 찾고, 요추와 경추를 따라 정수리까지 종방향 견인효과를 찾아 복부를 조이고 가슴을 확장시키며, 등을 펴고 허리와 엉덩이를 끌어당겨 어깨를 느슨하게 하고 무릎을 안쪽으로 두는 현대무용에는 두 가지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주변 구조가 변형되지 않도록 팔을 잡아야 합니다. 머리는 왼쪽으로 약간 돌리고 상체는 약간 뒤로 기울인다.
평면 견인 기술
이것이 체중 이동을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핵심은 허리와 엉덩이를 사용하여 앞, 뒤, 왼쪽, 오른쪽에 관계없이 다리와 발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발은 당신과 함께 움직이고, 몸은 발과 함께 움직이고, 몸은 엉덩이와 함께 움직이고, 엉덩이도 움직입니다. 몸으로. 몸과 발이 동시에 도착하더라도 발이 몸을 따라 움직이는지, 몸이 발을 따라 움직이는지에 대한 의식의 차이는 발이 발을 따라 움직이는 경우에만 전혀 다른 효과를 가져옵니다. 꼬리를 흔들며 물이 흐르는 용(뱀).
어떤 사람들은 수년 동안 춤을 추었지만 아직도 “발을 밟지 못하거나” “발을 밟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발의 움직임을 따라가기 때문입니다.
흔적을 남기지 않는 기술
이것은 초점 이동의 수준이 높습니다. 발바닥 안쪽에 집중하여 두 발이 동시에 체중을 지탱하는 것을 방지하고, 발이 무게 중심을 공유하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무게 중심이 한쪽 발에서 양쪽 발로, 양쪽 발에서 한쪽 발로 바뀌는 것입니다. 싱크로나이즈를 만나도 마지막 순간(왈츠)이나 발을 합친 후 첫 순간(탱고)에 완성된다.
전족구르기 기술
소위 구르기란 발가락이 발바닥에서 인체의 무게중심을 향해 구르는 움직임을 말한다. 발뒤꿈치나 발뒤꿈치가 발가락 쪽으로 굴러가는 것이 부드럽고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발바닥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굴러가는 의식은 무릎관절의 유연성과도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인체의 흐름만 보이지만 무게중심의 변화가 보이는 상태를 나타내기 때문에 이러한 기복이 나타난다. 롤링은 인공적이고 거친 범프와 다릅니다
반사 기술
소위 반사 기술은 허리 축 회전 의식을 사용하여 상체의 (불완전한) 회전을 구동하는 것입니다 무게 중심이 제자리에 있으면 반사가 사라지고 회전하는 댄스 스텝의 서곡이 사라지지 않는 기능입니다. 또한 반사적 기술이 없으면 몸이 반사적으로 뻣뻣해지며 무게 중심의 이동이 금상첨화일 것입니다.
틸트 기술
여기서 말하는 틸트는 인체의 세로축이 수직 좌표에서 벗어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기능은 인체의 흐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반사적인 움직임을 동반하는 요추 축. 반사운동과 마찬가지로 어깨의 이완과 갈비뼈 근육의 수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윙 기술
스윙은 허리와 엉덩이의 힘을 이용해 구현됩니다. 그 기능은 보폭을 늘리고 몸의 흐름을 좋게 하는 것인데, 스윙감을 얻기 위해서는 허리와 엉덩이에 힘을 가하면서 발바닥의 추진력과 협응력이 필요하다. 공중에서 그네처럼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무릎 관절을 움직인다.
들어올리기 기술
무게중심의 이동을 촉진하고 평면 견인력을 달성할 목적으로 들어올리고 내리는 기술, 즉 발바닥을 중심으로 먼저 발뒤꿈치를 땅에서 살짝 떼고 발뒤꿈치가 올라가면서 점차적으로 무릎을 펴고(무릎을 느슨하게 유지) 몸을 최대한 높이 올린 다음 무릎이 구부러지면서 발뒤꿈치를 점차 바닥으로 내립니다.
추종 기술
둘은 일종의 전신 정보 전달과 피드백이어야 하며, 허리는 이 모든 정보를 몸 전체에 명령하기 위해 힘을 발휘해야 하며, 활력이 넘치고 느슨합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변형되지 않은 팔을 잡고 상대방에게 전달하고 피드백합니다. 왈츠와 같은 현대무용 역시 보다 효과적인 전달과 피드백을 위해 허리와 엉덩이의 접촉점을 사용해야 합니다. 동시에 양 당사자는 안정적인 무게 중심을 유지해야 하며 상대적으로 독립적이어야 하며 상대방의 동기에 전혀 의존할 수 없어야 합니다. 리드 댄서는 정확하고 결단력이 있어야 하며, 후속 댄서는 스스로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리듬 처리 기술
댄서는 정확한 풋워크의 기본 요구 사항 외에도 원래의 비트를 풍부하고 다채롭게 처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왈츠의 약한 두 박자를 녹여 '방차차'라는 점의 변화를 이루는데, 마지막 순간에 최고조에 도달하면서 우아한 스타일이 생생하고 부드럽게 표현된다.
모던 스타일의 기본 필수
기본 필수 자세(포즈) : 남성 : 자연스럽게 바로 선다, 무릎을 살짝 구부린다, 허리를 받쳐준다, 어깨는 자연스럽게 풀어준다, 조이지 않는다 이때, 발을 편평하게 하고 몸의 앞쪽을 발 볼 위에 놓으십시오. 여성 : 자세는 기본적으로 남성과 동일하지만, 여성의 경우 허리가 약간 뒤로 젖혀져야 하지만 너무 과장되어서는 안 된다.
그립 자세 : 남자 : 여자를 바라보고 위에서 언급한 자세로 선다. 남자의 왼손은 여자의 오른손(엄지와 검지 사이)을 잡고 나머지 손가락은 손목을 잡는다. 왼손은 구부릴 수 없으며 손과 팔꿈치는 일직선이고 왼쪽 윗팔은 약간 아래로 기울어져 있지만 손에서 팔꿈치까지 팔은 위쪽과 바깥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귀와 거의 평행합니다. 남성과 여성 사이의 복부 오른쪽이 약간 더 가깝습니다. 남자의 오른손 다섯 손은 여자의 왼쪽 견갑골 아래에 모아져 있으며, 어깨부터 팔꿈치까지 오른쪽 윗팔 전체가 아래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아랫팔꿈치부터 손까지 일직선이 되어 있다.
여자: 왼쪽 윗팔을 남자의 오른쪽 아랫팔 위에 가볍게 올려 놓고, 왼손의 손가락을 남자의 오른쪽 어깨 아래 팔뚝 위에 올려 놓습니다. (댄스 파트너의 키에 따라 약간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남자의 오른팔 위치에서 손가락을 가볍게 잡습니다.
라틴 댄스의 유래
라틴 댄스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유래되었으며 라틴 스타일 댄스 또는 프리 사교 댄스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현대 국제 표준 라틴 댄스의 전신입니다. 라틴댄스는 대중적인 민속춤으로 캐주얼함, 여유로움, 여유로움이 특징이며 자유로운 놀이를 위한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통해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이 형성한 독특한 특성을 지닌 열정적이고 낭만적이며 활력이 넘치는 춤입니다.
라틴댄스는 상완의 자세에 주의하세요
라틴댄스는 상체의 움직임이 매우 중요하며, 상체의 움직임은 내부운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몸의 돌출, 팔의 움직임, 머리와 목의 주요 변형 구성 요소입니다. 몸의 내부 축적물은 몸통이고, 팔은 가지와 잎이며, 머리와 목은 금상첨화입니다. 팔은 춤을 추는 파트너와 접촉하고 소통해야 하는데, 이는 묵직한 비트 동작의 아름다움에서도 중요한 부분이며, 몸 내부의 잔고를 줄여 균형을 유지하는 작용도 필요합니다. 팔 동작에서 윗팔에는 약간의 힘이 필요하지만 팔뚝과 손에는 기본적으로 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틴 댄스에서는 남자가 여자를 손으로 안지 않으면 팔뚝을 들고 팔뚝으로 원을 만들어야 한다. 여성이 리드가 필요하면 손의 힘에 의지하기보다는 팔을 들어 올리고 몸 안에서 쥐어짜는 힘을 이용해 리드를 이끌어야 합니다. 리드할 때 손이 매우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몸의 스퀴즈는 기본적으로 내부적으로 밸런스를 잡아야 하며, 리드하기 위해 내부 스퀴즈에서 전달되는 작은 느낌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라틴 댄스에서는 여성도 때때로 팔을 들었다가 펴야 다리와 몸통의 움직임과 연동되어 장엄하고 완전해 보이고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람이 전달하는 힘. 자이브를 추는 경우에만 큰 팔을 몇 개 고정해야 몸의 무게 중심을 더 콤팩트하게 만들고 회전을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힘을 줄 때 윗팔과 팔뚝의 각도가 변하지 않도록 해야 남자의 리드 힘이 팔에 소모되지 않는다.
레이디스 자이브 댄스를 제외한 모든 댄스는 팔을 벌려 상대방의 신호를 느끼며 동작을 좀 더 넉넉하고 쭉 뻗은 것처럼 보이게 한다. 특히 남성은 춤을 출 때 어깨가 가라앉고 팔을 벌리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난다.
라틴 댄스 대회에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메이크업은 매우 다릅니다
어린이 라틴 댄스 대회에서는 아이들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의 기본 원칙이 깔끔하고 귀엽고 자연스럽고 아이들이 춤추는 동안 순수함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도록 단순합니다.
'스포츠 댄스 복장 규정'에는 어린이 단체의 메이크업에 관한 규정이 있습니다. 메이크업은 허용되지 않으며 인조 속눈썹, 인조 손톱, 스팽글, 인공 올리브 오일 및 매니큐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장신구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복잡하고 높은 헤어스타일을 착용하고, 가발이나 헤어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머리를 염색하고, 반짝이는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하십시오.
대회에서는 위의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하며, 여학생은 머리를 묶거나 간단한 포니테일로 묶을 수 있습니다. 남학생은 헤어스프레이를 바르지 않고 머리를 최대한 짧게 유지해야 합니다. 메이크업 실력이 좋으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한 '누드 메이크업'을 해줄 수도 있고, 파운데이션을 생략하고, 눈썹을 그려주고, 피부에 가까운 아이섀도를 발라도 아이들 피부는 더 좋아진다. 컬러를 바르고, 옅은 블러셔를 바르면 매우 활력이 넘치게 보입니다. 여자들은 큰 인조 속눈썹, 너무 눈에 띄거나 이상한 아이 섀도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글리터를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남자아이들은 화장을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녀들의 헤어스타일도 가장 단순한 롤빵이나 포니테일이어야 합니다. 소녀들은 밝은 머리 장식을 조금만 착용해도 되고 복잡한 헤어스타일이나 파마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아이들은 소량의 헤어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약간 꼿꼿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린이 라틴 댄스를 배우려면 좋은 기초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가르칠 때 학생들이 좋은 기초를 다지고 프로 선수만큼 발전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교육에 있어 가장 단순하면서도 간과되기 쉬운 몇 가지 요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경기를 판단하는 데 있어 음악 리듬의 정확성이 가장 중요하며, 댄스가 좋든 나쁘든 음악 리듬이 틀리면 플레이어가 직접 탈락한다는 점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음악리듬의. 그러나 많은 어린 연주자들이 음악의 리듬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거나, 전혀 정확하게 연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교사들은 냉정하게 생각하게 된다. 아이들이 음악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인가 아니면 가르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인가? 대답은 분명합니다.
수업 중에 음악을 틀면서 학생들에게 리듬을 외치는 교사가 많아 학생들의 의존도가 높아지기 쉽다. 교사는 학생들이 스스로 박자를 세게 하여 음악에 맞춰 리듬을 세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선천적으로 리듬 감각이 약한 학생들의 경우 교사는 박수를 치고 음악을 주의 깊게 들은 다음 가장 무거운 첫 번째 박자 "one"을 잡거나 라틴어의 독특한 네 번째 박자 "dong dong"을 주의 깊게 듣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 음악. 가르칠 때 교사는 콩고 드럼을 사용하여 리듬을 두드릴 수도 있으므로 학생들은 라틴 리듬의 특성과 느낌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어린이 라틴댄스 학습의 전제조건 - 신체
라틴 수업을 듣기 전에 교사들은 보통 학생들에게 20~40분 정도의 신체 훈련을 지도한다. 이것도 매우 중요한데 운동 내용이 단순 발차기, 레그프레스, 로우포크보다는 라틴댄스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어야 한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것이다.
발레 신체 훈련은 라틴 댄스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퓨전 발레 훈련에서는 바닥 닦기, 앞면, 뒷면 닦기 연습과 같은 몇 가지 매우 간단한 동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발과 바닥의 느낌, 예를 들어 발레 서 있는 자세에서는 발이 작은 자세로 바뀌는데, 이를 라틴 자세라고도 합니다. 요구 사항은 머리와 가슴을 끌어 올리고 등을 곧게 펴는 것입니다. 목을 위로 올리고, 어깨를 아래로 누르고, 허벅지를 조입니다.
장기 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올바른 올바른 감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발레의 손 자세도 참고가 될 수 있지만, 다음 문장처럼 호흡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숨을 쉬지 않는 손은 마른 나뭇가지와 같지만, 호흡을 하면 손이 바람에 흔들리는 버드나무처럼 느껴진다. 활력. ”
어린이 라틴댄스를 배우려면 기본 스텝을 마스터해야 한다
처음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는 기본 스텝 훈련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시간을 보냈다. 금, 은, 동메달과 루틴을 배우는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일단 학생이 꽃단계에 혼란을 느끼고 진정하여 기본 단계를 수행할 수 없으면 그의 수준이 크게 향상되기 어렵다는 것을 점차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수업 시간에는 음악 속도를 늦추고, 원래 위치에서 쿠클라차를 수행하고(8자 엉덩이까지), 스퀴즈(무게 중심 변경), 스퀘어 스텝 등 기본 스텝 훈련을 한 시간 정도 준비하겠습니다. , 4방향(앞, 뒤, 왼쪽, 오른쪽)의 쿠클라차 훈련, 뉴욕스텝, 고정점 회전, 손잡고, 앞뒤로 등
우리 아이가 어린이 라틴댄스를 잘 배우기를 바라시나요? 위의 사항들을 숙지하셨나요?
라틴 댄스는 자세와 기질을 향상시킵니다.
라틴 댄스는 자세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게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라틴 댄스 훈련에 참여하고 나면 정말 달라집니다. 아시아인의 목은 백인보다 짧습니다. Xiaoli는 1년 동안 라틴 댄스 훈련을 받은 후 확실히 그의 자세가 달라지고 전반적인 기질과 이미지가 크게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세 바꾸기 - 목 길어지기
뒷머리는 곧게 펴고, 옆에서 봤을 때 목은 완전히 꼿꼿이 세우고, 얼굴은 앞을 바라보지 않고, 어깨는 옆에서 봤을 때 어깨는 움푹 들어가 있고, 가느다란 직선으로 얼굴과 턱이 올라가 정면을 바라봅니다. 낮에는 이런 좋은 습관을 기르고, 밤에 잘 때는 낮은 베개를 선택하세요. 목을 길게 하면 자연스럽게 허리가 펴지고, 목의 잔주름도 줄어들어 몇 달간 꾸준히 하면 키가 더 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를 바꾸는 것은 보너스입니다.
자세 바꾸기 - 목의 작은 움직임
머리를 돌리는 등 수시로 목을 움직인다(머리 돌리기: 머리를 낮추고, 오른쪽 귀를 가까이 대는 것) 어깨쪽으로, 머리를 뒤로 젖히기, 왼쪽으로 귀를 어깨에 가까이 대고), 옆으로 돌리기(얼굴을 땅에 수직으로 돌리고, 옆으로 수평으로 돌리고, 똑바로 바라보기), 목을 앞뒤로, 좌우로 움직이기 (신강 오중의 목 움직임과 동일) 컴퓨터 앞에 앉거나, 지하철에서, 언제 어디서나 목을 움직이는 좋은 습관을 길러보세요.
이런 간단한 행동이나 습관만으로도 림프순환이 빨라지고, 목 근육이 강화되고, 턱과 볼의 지방이 줄어들고, 머리가 작아 보이고, 목이 길고 두꺼워지며, 몸이 길어 보이고, 사람들은 매우 아름다운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여성이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을 때 눈에 띄는 반면, 남성은 타이 앤 타이 셔츠를 입으면 머리와 목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라틴 댄스 실력
라틴 댄스는 라틴 스타일 댄스 또는 프리 사교 댄스라고도 합니다. 라틴댄스는 대중적인 민속춤으로 여유로움과 여유로움이 특징이며, 자유로운 놀이를 위한 넓은 공간을 갖고 있으며, 열정적이고 낭만적이며 열정적이며 열정적인 스타일로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이 형성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예술적 표현은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들의 삶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라틴댄스는 아름다운 다리 모양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라틴댄스를 배우는데 투자해 왔지만, 여전히 춤을 잘 추기 위해서는 기술이 필요하다. 라틴댄스를 잘 추는 방법을 함께 배워볼까요?
라틴댄스를 배울 때 꼭 알아야 할 학습팁 1: 팔 부분 운동
댄스에서 '팔'의 위상을 가장 잘 설명하는 단어는 '팔'이다. 신체 언어가 더 풍부해졌습니다. 라틴 댄스는 팔의 라인을 형성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두 팔을 곧게 펴고 몸의 양쪽에서 머리 꼭대기까지 천천히 위로 들어 올리면서 동시에 손목을 시계 방향으로 가볍게 돌린 다음 손목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서 팔을 내립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세요: 펜의 부드러운 안쪽과 섬세하고 약한 팔뚝.
동작 팁: 머리를 올릴 때 항상 팔을 곧게 유지하고, 팔을 귀에 가깝게 유지하고 반대 방향으로 잠시 동안 손목을 아래로 유지하세요.
라틴 댄스 배울 때 꼭 알아야 할 TIP 2 : 부분 다리 운동
미인대회에도 '미스 각선미'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다리의 개념은 날씬한 '대나무 다리'도 아니고, 짜증나는 당근 다리도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종아리부터 허벅지까지 탄탄한 근육이 필요합니다.
슬라이딩 스텝을 연습할 때는 다리를 약간 구부리고 오른발을 오른쪽으로 한 단계 슬라이드한 다음 왼쪽 다리 근육을 조이고 발가락을 곧게 펴고 고관절이 스윙되면서 왼쪽 다리를 뒤로 젖히는 것이 좋습니다. 권리. 그 반대.
요점: 운동이 부족한 허벅지와 만성적으로 부어오른 종아리.
동작 팁: 발가락을 곧게 펴고 허벅지 안쪽에 압력을 가하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허리와 가슴을 세우는 데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라틴댄스를 배울 때 꼭 알아야 할 세 가지 학습 요령: 엉덩이 운동의 단편
탄탄한 허리를 살리려면 엉덩이를 비틀는 것뿐만 아니라 섹시한 엉덩이도 중요하다. . 그래서 이 팁은 허리 비틀기 운동기구와 비슷해 보입니다. 엉덩이 근육을 조이는 것에 주의하면서 고관절을 가장 높은 지점까지 들어 올린 후 잠시 머물렀다가 반대 방향으로 고관절을 가장 높은 지점까지 들어 올리면 됩니다.
요점: 납작하고 처진 엉덩이.
동작 팁: 척추를 곧게 펴고, 엉덩이를 뒤로 젖히고, 가슴을 곧게 유지하고, 기본적으로 상체를 가만히 유지하세요.
라틴댄스를 배울 때 꼭 알아야 할 Tip 4 : 등 근육군 형성
라틴 피트니스 댄스는 몸의 모든 부분을 자극하여 내면의 감정을 풀어주는 데, 등은 근육이 아니다. 표현력이 약함. 팔이 몸 뒤에서 파도 모양으로 춤을 출 때 등 근육을 사용하여 팔의 움직임을 주도하고 천천히 위쪽으로 춤을 춘 다음 낮추십시오.
본론으로 들어가자: 등에 쌓인 느슨한 지방.
액션 팁: 팔은 등 근육의 힘과 어깨의 협력을 이용하여 천천히 춤을 추어야 하며 근육의 운동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라틴댄스 배울 때 꼭 알아야 할 Tip 5: 허리 비틀기 운동
5월은 춤의 달이다. 게으른 신체 세포를 활성화하려면 단순히 팔과 다리를 움직일 수는 없으며 몸 전체의 힘을 동원해야 합니다. 허리는 춤의 중심이다. 몸을 휘두르고, 비틀고, 던지는 것은 모두 그녀의 스타일에 달려 있다.
다리를 모으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고관절 두 지점에서 긴장을 풀어주세요. 쪼그리고 앉는 동안 상체를 중앙에 두고 엉덩이를 8자 모양으로 비틀어 보세요.
고관절을 가장 높은 지점까지 위로 들어 올린 다음, 허리 양쪽의 힘을 이용하여 다른 고관절을 가장 높은 지점까지 들어 올립니다.
바로 요점으로 가세요: 헐렁하고 튀어나온 복부와 허리선 전체.
동작요령: 허리의 힘을 이용해 고관절을 비틀어주는 것이 핵심이다. 동시에 상체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어깨가 흔들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라틴 댄스 리듬의 정확한 사용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리듬을 찾는 방법이나 리듬을 사용하는 방법을 물어왔습니다. 가르칠 때 가끔 라틴 댄스를 3~4년 공부한 학생들도 여전히 리듬을 구별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리듬은 춤의 기본이고 인체의 골격과 동일하며 멜로디는 춤의 표현이며 인체의 살과 피와 같습니다. 선율에 맞춰 춤을 추는 것이 아름답다는 것은 사람이 미인이냐 아니냐와 마찬가지이다. 리듬을 잘못 사용하는 것은 구루병에 걸린 사람과 같습니다.
우리 라틴댄스는 룸바차차의 시작리듬이 4박자, 삼바 등이 1박자다. 하지만 모든 음악의 리듬은 1, 2, 3, 4 또는 1, 2, 3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아차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음악의 리듬을 구별하는 것은 춤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현대무용이든 발레댄스든 발레 등 그들의 리듬은 모두 위의 두 가지이다. 따라서 음악을 듣고 1, 2, 3, 4를 찾으면 됩니다. 저는 라틴댄스를 배우고 있기 때문에 전자를 위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재즈 드럼을 연주해 본 분들이라면 베이스 드럼의 박동 시간이 음악의 첫 부분에 나오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음악에서는 리듬 1에서 가장 크고 깊은 드럼 소리를 듣게 됩니다. 이것이 제가 흔히 음악의 리메이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 소리를 명확하게 찾을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이미 음악의 리듬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1을 찾을 수 있으면 자연스럽게 2, 3, 4가 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악센트 찾기 방법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드럼 비트가 있는 어떤 음악에도 잘 어울립니다.
그런데 어떤 음악에 드럼 비트가 없거나, 음악의 인트로에 드럼 비트가 없다면 어떻게 리듬을 찾을 수 있을까요? 사실 이것도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모든 음악의 첫 번째 박자는 1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잡으면 리듬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비전문 선수들에게는 이것이 어려운 일이다. 그러면 나는 멜로디 찾기 방법이라고 부르는 또 다른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My Sun'의 단순화된 악보입니다. 이 노래의 리듬은 2/4, 즉 두 | 사이에 2박자가 있다는 점, 눈치채셨나요? 그러면 |1 2|3 4|와 같이 리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각 공간 사이에는 2박자가 있으며, 두 공간을 합치면 4박자가 됩니다. 가사를 사용하여 리듬을 식별하면 "Ah"는 1, "How"는 2, "Hui"는 3, "Huang"은 4입니다. 이것으로 문장이 완성됩니다. 따라서 가수가 가사를 부르는 것을 들을 때 그가 부르는 첫 번째 단어는 대개 1입니다. 그리고 멜로디를 들어보면 "05 43 2 1"이 우연히 한 문장이 됩니다. 각 멜로디의 첫 번째 음표는 1이 되어야 한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멜로디 중간에 변화가 있거나, 가사의 첫 단어가 전 문단의 4에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방법은 모두가 더 많이 연습하고 리듬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위해 유연하게 익힐 수 있어야 합니다.
리듬을 찾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춤에서 리듬을 어떻게 더 잘 활용하는가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리듬 1의 길이가 1미터이고 중심이 50센티미터라고 가정합니다. 춤을 출 때 발이 30센티미터, 50센티미터, 60센티미터에 맞춰야 할까요? 다들 제가 50cm 포지션을 밟았다고 말씀하실 거라 믿습니다. 사실 30cm 위치나 다른 것을 밟으면 틀린 것은 아니지만 50cm 위치가 가장 정확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1. 좀 더 생생한 비유는 북이 북 표면에 닿는 순간, 즉 발이 바닥에 닿는 순간이 정확한 리듬이라는 것이다.
이제 생각해 봐야 할 것은, 춤을 출 때 '2'가 들리면 동작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1'이 들리면 동작을 준비해야 할까요? 내 대답은 후자이다.
우리의 귀가 리듬을 들으면 분석을 위해 뇌로 전달된 다음 팔다리로 전달되어 움직이기 시작하는 데 약 1.5초가 걸리기 때문입니다. "2"를 듣고 움직이면 "2"의 80cm 위치를 밟을 가능성이 높으며 반응이 느리면 "3"이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1'을 들었을 때 '2'의 시간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몸을 지탱하고 마지막으로 "2"의 50cm 위치를 정확하게 밟습니다.
룸바의 홀수 리듬은 리비트, 즉 각 소절에서 2-3-4-1, 3, 1이 리비트로 되어 있으며, 리비트를 하면 동작이 늘어나게 됩니다. 시간을 늘려야 몸이 내부적으로 힘을 축적하고 2박과 4박에서 빠르게 폭발한다. 이 두 박자의 실제 움직임은 음악보다 짧다. 이는 움직임이 더욱 유연하고 편안해 보이도록 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호흡도 리듬에 맞춰 세게 두드릴 때 숨을 들이쉬고 가볍게 두드릴 때 숨을 내쉬는 것이 좋습니다.
2. 현대무용과 라틴댄스의 스타일
(1) 현대무용의 스타일
현대무용은 위엄 있고 우아한 자세와 우아한 스텝, 우아한 동작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이 받는 인상의 대부분은 남자는 신사적인 태도를 갖고 있는 반면, 여자는 고상한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현대무용 중에서 특히 폭스트롯은 춤의 스텝이 부드럽고 관대하며 여유롭고 유려함이 넘친다. 왈츠의 춤사위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부드럽고 우아하며 현대무용에서는 '춤의 여왕'으로 알려져 있다. 비엔나 왈츠는 부드럽고 화려한 춤사위와 여유롭고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져 궁궐의 느낌을 확실히 풍긴다. 퀵스텝은 현대무용 중 가장 편안하고 경쾌한 춤으로, 경쾌한 음악적 리듬과 빠른 스텝, 빠른 회전과 경쾌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탱고는 더욱 가라앉는 듯한 느낌을 주고 스텝은 단단하고 강력하며 기울임, 기울임, 넘어짐에 주의를 기울이며 동작은 일관되고 경쾌하며 차분하고 자유롭습니다.
(2) 라틴 댄스 스타일
라틴 댄스는 쾌활하고 활기차고 열정적이며 자유로운 스타일의 특성을 가지며 라틴 댄스에서는 라이브 공연이 매우 중요합니다. 댄스 프리젠테이션 관객들이 눈앞에 보는 것은 일종의 야성적인 아름다움이다.
룸바는 라틴 댄스 중 가장 온화하고 사랑이라는 주제를 잘 표현한 댄스다. 투우의 느낌은 탱고와 다소 유사하지만 더 결단력이 있습니다. 음악은 움직임이 명확하고, 댄스 스텝은 강렬함이 강하고, 힘이 빠르게 발휘되며, 뒤로 물러나는 스텝은 빠르고 답답하다. 삼바에는 매우 리드미컬한 엉덩이 동작이 있으며 점들이 점프하는 느낌을 줍니다.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리듬감이 가장 강하고 일시정지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곡입니다. . 의. 차차춤은 열정적이고 자유분방하며, 춤사위는 화려하고 깔끔하며 유머러스하다. 자이브 댄스는 가장 빠른 댄스 스텝, 날렵하고 점프하는 스텝, 편안하고 열정적이며 경쾌한 댄스 동작과 더 넓은 범위의 동작을 갖추고 있어 더욱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3. 현대무용과 라틴댄스의 스타일 비교
(1) 기본기의 관점에서 볼 때 두 춤의 주요 특징은 발의 움직임과 함께 고관절과 반사신경의 협응, 그리고 상체를 안정시키기 위한 고정 프레임 타입이 현대무용의 특징이다. 현대무용에서 엉덩이의 높고 낮은 위치는 척추의 전진운동에 의해 발생하는데, 이는 무게중심의 반중심 위치에서 시작하여 척추까지 이어진다. 라틴 댄스에서는 유연성을 유지하면서 등이 곧고 유연해야 합니다. 서 있을 때 다리는 매우 곧게 유지되어야 하지만, 다리가 뻣뻣해지지 않도록 탄력이 있어야 합니다.
(2) 동작특성상 신체결합은 둘의 고유성인데 현대무용은 완전한 결합이고 라틴댄스는 단지 리듬결합일 뿐이다. 현대무용은 춤의 루트, 각도, 방향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다. 라틴댄스는 동작에 대한 엄격한 요구사항과 규격이 없으며, 리듬에 있어서는 허리와 복부로부터 상체와 하체의 분리에 주목하며, 음악의 리듬에 맞춰 동작을 수행할 때 상체와 하체의 힘에 주목한다. 하체는 반대한다. 라틴댄스는 스텝의 변화가 크고, 점프력이 강하며, 기술적인 난이도가 높습니다. 무용수는 지속적인 기술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좋은 체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표현의 관점에서 볼 때, 현대무용은 내면의 감정을 경험하고 승화시키는 것을 보여주는 반면, 라틴댄스는 외부 팔다리의 전시와 공개에 있다. 현대무용은 몸의 모든 부분이 조화롭고 균형을 이루어야 하므로 남성무용수는 신사적인 태도를, 여성무용수는 고상한 기질을 반영한다.
반면 라틴댄스는 과장된 몸동작을 통해 라틴댄스의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매력을 표현한다.
(4) 의복의 관점에서 볼 때 현대 무용의 의상은 신사, 우아함, 고귀함을 보여주는 반면, 라틴 댄스의 의상은 인체의 곡선미를 강조합니다. 현대무용 참가자의 남자는 턱시도를 입고, 여자는 거위털로 만든 긴 스커트를 입는다. 이는 우아함과 사치, 평온함과 우아함을 선사한다. 라틴댄스 선수들의 의상은 남성들은 타이트한 댄스팬츠와 헐렁한 긴팔 상의를 입고, 여성들은 등이 드러나고 다리가 노출된 풀 스커트나 섹시한 짧은 스커트를 입어 남성과 여성 선수들의 모습을 부각시키려고 한다. 인체 각 부분의 아름다운 곡선은 강렬한 라틴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5) 경쟁 공연의 효과 측면에서는 신체 움직임과 환경적 분위기의 차이로 인해 무대 효과 측면에서 라틴 댄스가 현대 무용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현대무용은 마치 꿈나라로 데려가는 듯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라틴댄스는 열정적이고 매력적이며 가슴을 흔드는 춤으로 현대무용의 춤 스타일과 확연히 대조된다.
IV. 결론
(1) 스타일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큰 차이를 보입니다. 따라서 볼룸댄스 애호가와 프로 선수들은 각자의 특성과 실제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올바른 발전 방향을 선택해야 하며,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자신의 주요 프로젝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2) 현대무용과 라틴댄스가 계속해서 이해되고 발전하면서 이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오늘날 사교댄스 자체의 매력과 매력을 입증하기에 충분하다. 동시에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많은 현대인들도 국제표준무용의 훈련을 통해 자신을 향상하고 형성하며 미의식을 함양하고 사회적 범위를 확장해야 합니다.
요컨대,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현대무용과 라틴댄스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국제표준무용을 홍보하고 대중화하는 것도 올바른 선택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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