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춘샤오 붓 정서 서예 작품
춘샤오 붓 정서 서예 작품
<봄 새벽>은 당나라 몽호연(孟浩然)의 작품으로 황홀한 기쁨을 표현한 시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춘샤오의 정기 서체를 감상해 본 적이 있나요? 아래는 제가 편집한 춘샤오 붓과 정서체 서예 작품입니다. 춘샤오의 붓글씨 서예 작품 감상
춘샤오의 붓글씨 서예 작품 1
춘샤오의 붓글씨 서예 작품 감상 정자 서예 작품 2
춘샤오 붓과 정서 서예 작품 3
춘샤오 붓과 정서 서예 작품 3
춘샤오 붓과 정서 서예 작품 작품 4
춘샤오의 정서 서예 작품 5 춘샤오 작품의 특징
예샤오웬(Ye Shaoweng)의 "정원에 가는 것은 가치가 없다"라는 시에서 송나라 때의 “정원은 봄이 가득하여 닫을 수 없고 담장에서 붉은 살구가지가 나온다”는 것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낭송되어 온 명언이다. 사실 글쓰기 방식은 <봄새벽>과 상당히 유사하다. 예(葉)의 시는 벽에 튀어나온 붉은 살구 가지를 시각적 이미지로 사용하여 사람들을 벽 안으로 이끌고, 맹(孟)의 시는 봄소리를 통해 청각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유도한다. 집 밖에 있는 사람들이 바깥을 상상하게 해주세요. 그는 몇 번의 가벼운 스트로크만으로 화창한 날과 이상한 비의 풍요로운 봄 정취를 썼습니다. 두 시 모두 활기찬 봄의 기운을 멈출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보세요, 벽과 벽을 뚫고 눈앞에 나타나고 귀에 맴돌지 않습니까?
Shi Buhu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도 문학과 같아서 직접적이고 고상한 음악은 피하세요." ? ("다낭 처녀가 말한 시") 이 짧은 시는 4행 20단어에 불과하지만 우여곡절이 가득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주제를 깨고 봄잠의 달콤함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봄의 달콤한 소리를 묘사하며 잠에서 깨어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세 번째 문장은 기억 쓰기로 바뀌고, 마지막 문장은 'Xi Chun'에서 'Xi Chun'으로 번역되어 현재로 돌아옵니다. 봄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것은 봄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안개가 자욱한 봄비도 시인에게 꽃과 나무를 걱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시간의 도약, 구름과 햇빛의 교대, 미묘한 감정의 변화는 모두 매우 흥미롭고 사람들에게 끝없는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