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신화사전 - 'piao'라는 단어의 네 번째 성조는 '아름답다' 외에 단어를 형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piao'라는 단어의 네 번째 성조는 '아름답다' 외에 단어를 형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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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중국어사전'에는 피아오를 4번 울릴 때 '아름답다'와 '아름다운 단어'라는 항목이 2개밖에 없다.
피아오(Piao)는 다성 발음인 piāo, piåo, piào를 사용하는 중국어 단어입니다. 병음: ㄆㄧㄠˉ, 다른 발음은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기본 의미: 움직이지 않고 액체 위에 떠 있거나 바람이나 해류의 방향을 따라 움직인다: ~Float.
다음 문자는 두 개 이상의 발음이 있는 단어를 의미합니다. 발음에 따라 의미도 다르고 사용법도 다르며 품사가 다른 경우도 많습니다. 발음은 품사를 구별하는 기능이 있고, 단어의 의미도 사용상황에 따라 다르며, 발음은 용법을 구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곡은 합작이라고도 불리는 문학 장르로, 같은 곡이나 다른 곡의 두 개 이상의 단어를 일정한 방식으로 결합하여 모음곡을 구성하고 동일하거나 유사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테마입니다. 일련의 단어입니다.
단어군, 합동단어라고도 불리는 단어군은 같은 곡조나 다른 곡조의 두 개 이상의 단어를 일정한 방식으로 결합하여 모음곡을 형성하는 것을 말하며, 같거나 다른 곡조의 일련의 단어를 노래합니다. 비슷한 테마.
2연식은 민요의 일반적인 형태로 민요의 합창, 합창, 경연창, 스텝창에서 유래한다. 대련 형식은 수·당·오대 가곡의 가장 중요한 체계로 둔황 가요에는 총 1030개가 있다. 자는 이때 막 탄생하였거나 민중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ci의 문체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ci의 대부분은 작은 주문과 단일 장으로 더 복잡한 상황을 설명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당중후기 문인의 실험과 탐구 과정에서 그들은 민요와 민요를 배우고, 대련풍이라는 민요 창법의 일반적인 형식을 흡수했다. 한편, 당중후기 문인도 문인에게서 배웠다. 나는 현대시 쓰기에 익숙하여 연장 시의 결합과 연장 단어의 구성을 자연스럽게 발전시켰다. 둔황곡 가사부터 송나라 문인 가사까지 합동장 가사가 점차 성숙해지고 있다.
당송 대련의 주요 형태로는 구자자, 전타, 일반 대련, 대곡, 법곡 등이 있다. 보통 대련은 성조는 같지만 운율이 다르고, 성조는 같지만 운율이 다르며, 제목은 같지만 운율이 다릅니다. 연결 장의 단어 조합은 길이와 단어 수의 한계를 뛰어넘어 용량 확장, 함축적 풍부함, 예술적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