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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기하고 복잡한 옥스포드 사전

마법의 의미.

요컨대, 마술은 정신으로 어떤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며, 인체 예술과는 완전히 다르다.

예를 들어, 거울 마법 (또는 환상 등) 과 같은 가상의 것들을 구체화합니다. ), 적을 복제하고 자신과 싸우게 할 수 있으며, 종말재판 (종말 황혼이나 대파괴 등) 과 같은 초자연적인 힘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 그리고 천화를 이용하여 전장을 격전에 빠뜨리고, 모든 사람에게 파멸적인 타격을 가했다. 이런 식으로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사전에서 마법에 대한 묘사는 사악한 마법이다. 흑마법 마법은 정신의 예술이며 의미가 다르다. 개인적으로 마술의 의미는 정신을 동력원으로 하는 에너지와 물질의 전이나 전환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지극히 높은 힘을 가지고 있으며, 정신의 통제 하에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다.

마법의 기원

마법에 대한 묘사는 동서양이 이미 가지고 있다. 동양에서는 대부분 요술, 마법, 환각. 이런 것들이죠. 자세한 내용은 참고 문헌을 참고하세요. 서양 마술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서양 마술에 대해서는 먼저 서구의 신앙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구 마술명언) 서양의 마법은 대부분 신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최초의 고대 마법 행위는 신들의 각종 힘에서 비롯될 수 있다. (또 다른 이야기는' 마법의 아버지' 사카비티예프가 창조한 것이다. ) 일반적으로 마법 기술을 얻으려면 먼저 책 같은 것이 있어야 점차 배울 수 있지만, 누가 처음으로 책을 쓰는 사람인가? 그들은 어떻게 마법의 힘을 얻었습니까? 물론 신령에 의지하여' 창조' 해야 한다. 그러면 독실한 신도들은 신의 사자나 신과의 교류에서 기본적인 마술과 정신 상태를 배우고, 스스로 이해하고, 광대를 발양하며 각종 마법을 창조한다. 사람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세요? 무슨 증거? 여기서 나는 주제외의 말, 즉 타로 카드를 말하고 싶다. "타로" 라는 단어는 "왕" 을 의미하는 이집트어 타르 (tar) 와 로 (왕)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래서' 타로' 자체는 그가 왕으로서 가져야 할 올바른 결심을 가리킨다. 이것이 바로 이런 점술 방법의 유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최초의' 타로카드' 는 카드 형태의 점술이 아니라 신의 의지를 전문적으로 전달하는 신비한 책이었다. 고대 파라오가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때마다 그는 이 책을 펴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 나중에 이집트 왕조가 전멸되자, 이 신비한 책이 다른 민족의 손에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림 형식으로 카드에 그려서 신령을 전달했다. 나중에 알렉산드리아에 의해 유럽으로 전해졌습니다. 중세 전후에 우리가 지금 놀고 있는 타로 카드가 형성되었다. 그래서 저는 타로카드에 포함된 힘이 신기한 힘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영은 모든 카드의 영혼이 아닙니다. (모든 카드에는 영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있다면 하나의 영이 아닐 것입니다.)..) 타로 카드 소개는 이것으로 끝납니다. 보시다시피 타로의 신기한 힘 (또는 초자연적인 힘) 은 하느님으로부터 나옵니다. 그렇다면 나의 신선이 마법을 창조한다는 이론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마술의 분류

첫째, 마법에는 여러 가지 분류 방법이 있습니다. 성별 분류, 속성 분류, 목적 분류는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방법입니다.

첫 번째는 성 단계의 분류로, 인간 논리 개념에 기반한 마법 단계의 분류다. 비교적 간단한 것은 주로 흑마법과 백마법으로 나뉜다. 일부 분류되지 않은 마법은 중성마법 (회마법) 으로 간주된다.

백마법은 광명마법뿐만 아니라 정면 마법과 선의의 마법도 있다. 성적 방향이 밝을 때 빛은 어떤 느낌입니까? 물론 따뜻하고 편안하고 친절합니다. 그래서 백마술은 유지 관리를 위주로 직접 유지와 간접 유지로 나뉜다. 기본적으로 생명, 착함, 수호로 나뉜다. 예를 들어, 가장 간단한 치료법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백마술의 증류를 유지하는 것이다. 백마술을 사용하는 마술사는 대부분' 목사' 라고 불린다. 백마술을 사용하는 다른 직업들은 종종' 신성' 이라는 단어를 부여받아 밝고 신성한 뜻을 취한다. 백마법 금지와 관련해서는 백마법 사용자가 하느님의 숭배자이며 반드시 하느님께 충성해야 한다. 백마법 금지는 대부분 신정질서를 어지럽히는 마법이다. 예를 들어, 정상적으로 사망한 사람에게 부활을 사용하면 하느님의 통치를 받게 됩니다.

흑마법은 흑마법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마법, 악독한 마법 등도 있다. 물론, 성은 어두운 쪽으로 기울어지는 것이다. 어두운 면이기 때문에 대부분 상처, 두려움,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흑마법은 주로 박해이며, 빛처럼 직접 박해와 간접 박해로 나뉜다. 기본적으로 불멸, 저주, 공격으로 나뉜다.

가장 간단하게 말하면 불덩이는 흑마법을 직접 박해하고 저주는 간접적으로 흑마법을 박해하는 것이다. 죽은 영법사가 시체를 조종하는 것과 같은 특수한 것은 흑마술의 간접적인 박해, 흑마술의 부름 시스템, 백마술의 부활에 비하면 특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흑마법을 사용하는 마술사는 대부분' 마법사' 라고 불린다. 흑마법을 사용하는 다른 직업은 흔히' 악' 이라고 불린다. 예를 들면 검사 (대검사와는 반대) 가 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흑마법은 시법자를 물어뜯는다. 참고: 흑마법 금지와 관련해서는 대부분 공포의 힘이나 비열한 용도가 있는데, 모두 신이나 비신이 전문적으로 창조한 것이다. 전형적인 것은 타인의 영혼을 노예로 삼고 마법사에 의해 멸시받는 비열한 마법이다. 사실 흑마법과 악의 관계는 크지 않지만 수단을 가리지 않을 뿐이다. 요술은 종종 제사와 도살을 하며 피와 계약 (시법자와 피해자) 을 대량으로 사용한다. 게다가 부정적인 영향까지 더해져 사람들은 흑마법에 저촉감을 느꼈다. 그래서 "악" 이 되었습니다.

중성마법은 회마법이라고도 하는데, 비교적 적고, 대부분 자연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예를 들면 날씨 변경, 운반, 전송과 같은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또 다른 주장은 회색 마법이 흑백으로 기울어져 힘이 세서 고급이 아닌 마법사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백마법은 정통 마법으로 정면에서 전파된다는 견해도 있다. 흑마법은 계약 마법으로, 일정한 가격으로 마법의 사용권을 교환하며, 보통 악마와 계약을 맺는다. 옳고 그름, 마법은 아직 정식으로 통일된 개념이 없으니, 모두들 스스로 판단해야 한다.

속성 분류

여기서 말하는 속성은 마법의 근원에 속한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부득불 문외한 말을 인용해야 한다. 이것이 아리스토텔레스의' 형식 재료론' 인데, 그 본질은 우주 만물이 네 가지 원소와 네 가지 원소에서 유래했다는 것이다. 네 가지 주요 원소는 열, 추위, 건조, 습기이고, 네 가지 주요 원소는 물, 흙, 가스, 불이다. 물질 세계의 모든 물체는 형식과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 (고대 유럽에서는 물, 불, 가스, 흙 등 세 가지 요소가 있다는 말이 있다. ) 제가 직접 이름을 지어놨어요. 접촉은 좀 이르기 때문에 인상이 있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이 중 네 가지 요소는 비엔티안 속성이며, 마법도 당연히 그 안에 있다. 이것은 서양의 마법 속성 분류로, 동양의 오행인 금, 나무, 물, 불, 흙은 모두 잘 알고 있으며, 여기서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 마술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영웅 무적 3 을 참고할 수 있다.

수계의 마법, 지빙계, 물이 주는 인상은 평화, 청결, 냉정함이다. "도덕경" 에도 "선과 물" 이라는 언어가 있다. 그래서 물마술은 대부분 백마법 위주로 치료, 엑소시즘, 얼음갑보호 등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수계에도 흑마법이 있다. 이를테면 얼음화살, 벼락 롤러 스케이트, 냉동 등이다. 물론, 비가 내리고 서리를 내리는 것과 같은 자연마법과 같은 중성적인 것도 있습니다. 저계 수계 마법은 선량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매우 흔하다.

불은 마법이다. 광계의 한 가지다. 속담에' 물과 불은 양립 할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불은 따뜻함, 폭력, 파괴 등 물과 전혀 다른 인상을 준다. 물보다 불계는 대부분 흑마법으로, 일반적으로 화상, 화상, 폭발을 나타낸다. 비교적 유명한 것은 맹타, 직공 불덩어리 등이 있다. 물과 마찬가지로 화에도 백마법이 있다: 화방패, 마음의 불, 피에 굶주린 등. , 물과 중성이다. 화계에는 보통 강력한 에너지가 함유되어 있어 통제하기가 비교적 어렵다. 힘을 숭상하는 사람은 통상 화계를 좋아한다.

가스는 가스와 전기를 포함한 마법이다. 나는 전기가 일맥상통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기를 불이 아닌 가스로 나누는 이유일 것이다. 전기계의 본질은 신속성, 흑마법, 백마법의 수가 비슷하다는 것이다. 백계 마법은 가속으로 더 유명하다. (풍계 가속, 화계에도 가속마법이 있어 열을 통해 사람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신진대사를 가속화하며 속도의 상승을 바꾼다. 옛날에는' 불은 병이다' 라는 말이 있었다. 소위 바람은 불을 따라 가고, 불은 바람의 위협을 받는다. 평소에는 풍화가 비슷하다. 대기 방패, 번개 갑옷, 정화 (물과는 달리, 전기의 정화는 뽑고, 물의 정화는 세례다. ) 흑마법은 칼날, 회오리 바람, 번개, 마비로 유명하다. 중성마기계와 토계는 매우 많은데, 유명한 기계는 전송 (우리 국내는 풍방패), 청소, 비행이다. 전기학과 공방을 겸비하고, 가스와 불, 전기와 물이 상대적으로 가까워 잘 맞춰져 전기계 지지자들이 많다.

토계 마법, 즉 토계 마법. 지암 시리즈는 고대 그리스 신화 중 대지가 만물의 원천이다. 대지의 여신 가이아는 1 세대 신새 가시로스 (Bird Ranos) 와 새가시로스를 가진 2 세대 신족을 낳았다. 타이탄신은 타이탄신이라고도 불리며, 최연소 타이탄신은 신들의 왕 제우스와 천후 헤라를 낳았다. (그들은 근친상간, 새 스피누로스는 가이아의 아들, 헤라는 제우스의 친여동생, _-나중에 타이탄신은 제우스에게 타르타로스 지옥으로 유배되어 신들의 전쟁으로 유배되었다. 흥미가 있는 사람은 스스로 보러 갈 수 있다. 그러나 서방은 대지가 만물의 원천이며 만물을 지탱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흙계는 물에 가깝고 백마법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수량은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토계 공격 마법은 일반적으로 고급스럽고, 매우 사납고, 대지의 분노, 유성우, 지진은 모두 흑마법의 저주는 석화이며, 느리다. 석화피부, 부활 (생명의 종말도 생명의 원천), 암석력 등 하얀 마법. 중립에는 이동 (모두 흙탈출), 지형 변화, 탐사 등 많은 것들이 있다. 토계는 가장 기초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배운다.

조합마법

조합마법은 두 개 이상의 원소체계를 조합한 주문이다. 일반적으로 두 시스템 모두 지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흙+불 = 유성비. 어떤 조합마법은 여러 시법자에 의해 완성되었는데, 보통 대형 마법이다.

분류 사용

목적은 마법 석방의 주관적인 목적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호체 마법, 공격 마법, 정신마법, 소환 마법 및 기타 마법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구분은 촉박하지만 더 좋은 방법도 없으니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마법을 보호하고 마법을 공격하는 것은 좀 흔하다. 마법을 보호하는 것은 마법을 축복하고 마법을 지키는 것을 포함한다. 영감, 행운, 피에 굶주린 것과 같은 마법을 더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마법이다. 마술을 지키는 것은 대부분 직설적이다. 예를 들면 치료, 재생과 같은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그리고 부마가 있는데,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각종 보호결절이다.

공격 마법은 이름에서 보조와 반대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도 그것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고, 마법을 저주하고 마법을 공격한다. 저주는 대부분 축복과 상반된다. 예를 들면 손실 (격동균형), 불운 (행운균형), 폐지 (퇴마 균형, 효과 동일), 장애, 노화, 지연 등과 같은 특성도 있다. 전투 마법은 간단하며, 기본적으로 해를 입히고, 가장 화려하고 변화무쌍하다. 불 덩어리, 동결, 번개, 바람 칼, 운석은 거의 전례가 없다. 그리고 부마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독입니다.

정신마법은 의식의 일종이다. 단순함은 광폭함, 최면, 광희 등이다. 심리류는 강화와 약화가 있지만 대부분 심리류를 위주로 한다. 영성은 유럽의 중세 기사 전쟁에서 석궁 사용을 금지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의 생각을 바꾸거나 다른 사람의 영혼을 왜곡시킬 수 있기 때문에' 비도덕적인 마법' 으로 금지되거나 분류되었다. 이것은 버림받은 행동이지만, 모순은 활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 이것이 바로 정신마법이 위원회를 머리를 긁게 하는 이유이다. 어떤 것은 영향력이 없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구별하기 어렵고 배우는 사람이 적다.

소환 마법은 실체 소환과 비실체 소환으로 나눌 수 있다. 실체 소환에는 계약 소환 및 전송 소환이 포함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계약 부름은 망령의 통제마법이며, 정신마법과는 분리되어 있다. 시체에는 영혼도 없고 정신도 없기 때문이다. 불사족이 하는 일은 시체를 조종하고 그것을 계약소환술이나 각성으로 삼는 것이다. 순간 이동 클래스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즉, 특정 장소에 실제 생물이나 소품을 소환하는 것입니다. 우선 이 물건들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마법사에 의해 부름을 받거나 (명령을 따르거나), 약속이 있거나, 일정한 관계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영웅 4 리의 자연 마법은 생물을 소환한다. 비실체적 소환도 비교적 간단하다. 나는 이전에' 형식 재료론' 을 말한 적이 있는데, 왜냐하면 네 가지 요소는 어디에나 있기 때문이다. 비실체 부름은 일반적으로 요소를 소환하는 데 사용되며, 성공률과 수량은 일반적으로 시법자 자체의 조건에 의해 제한된다. 소환 된 요소는 다양한 물리적 이미지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장소가 다르지만 대부분 인간의 형태로 나타나며 정복 된 요소의 마법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물론 그램 자체의 효과는 두 배가 된다.

다른 마술, 논란이 많거나 다른 범주에 속하지 않는 모든 마술은 이 범주에 열거되어 있다.

학교 분류와 같은 다른 분류가 있습니다. 마법 분야에서는 마법을 배우는 사람이 어떤 마법 학교를 전공하여 전문 학교의 마법사가 될 수 있는 전문 학교가 있다. 알려진 마법 분야에서는 주로 여덟 개의 유파가 있는데, 각 유파는 두세 개의 유파와 맞먹는다. 간단히 말해서, 각 문파의 법사들은 자신의 문파의 마법 시스템에 특히 능숙하며, 많은 관련 능력을 강화하지만, 맞은편 문파의 마법 시스템을 시전 하는 것은 특히 어렵고,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보통 배울 수 없다. 나는 이것이 백마법과 흑마법이 한 법사에게 존재하기 어려운 이유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용과 지하 도시 및 보드문 참조) 1 보호과, 2 개조과, 3 소환/소환과, 4 점술과, 5 Illsion 과, 인터넷에는 소환/영혼, 부마/ 주목할 만하게도, 이 두 게임은 대량의 유럽 문학과 전설을 참고한다.

마법효과

마법의 효과는 장소와 시간성으로 나뉘는데, 이 둘의 결합이 바로 마법의 효과다. 위치는 방향성 요술, 비방향성 요술, 고리마술로 나뉘며, 시간성은 즉시술, 지속적 요술, 소모성 요술로 나뉜다. 방향성 마법은 특정 또는 비특정 목표에 대해 방출되는 마법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시법자가 목표를 선택합니다. 전투 마법은 일반적으로 시법자가 목표나 낙하점을 선택해야 하는데, 파괴적인 마법은 제외한다.

방향이 지정되지 않은 마술은 목표가 없거나 목표가 없는 석방을 할 수 있는 마술이며, 집단 유지가 가장 전형적이다. 후광 주문은 매우 특별하다. 주문을 하는 사람을 중심으로 특정 공간에서 마법을 시전 하는 마술입니다. 이 범위 내에 있는 한 영향을 받을 것이다. 주문을 하는 사람은 이 주문을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주변에 후광 (사람, 방법, 시간, 장소가 다를 수 있음) 을 만들어 링 마술이라고 불린다. 순간마술이 풀려난 후 바로 효력을 발휘하고, 기간이 없으면 바로 시작-실행-닫는다. 지속적인 마술은 석방 후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되는 주문 (예: 저주, 성방패 등) 을 가리킨다. 이 마술의 본질은 그것의 지속성에 있으며, 종종 상태 통제나 보조 마술이 있다. 이 마술의 강도와 기간은 보통 시법자의 정신과 숙련도와 관련이 있다. 소비형 마술은 보통 일단 풀려나면 중단되거나 닫히지 않으면 (충분한 마법이 있는 경우) 유효한 마술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 마술들은 시법자의 법력을 소모하여 지속적인 마술 효과를 교환한다. 이 6 점은 주문의 효과를 구성합니다. 장소와 처방의 조합이 주문의 효과다.

신기한 석방과 저항

마법이 풀려나면 대부분 마법이 있는 원소 시스템 (각 마법이 있는 지점) 을 바탕으로 감각적 이미지가 나타난다. 첫째, 마법이 활성화되어야 한다. 나는 마법 활성화를 네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마술 활성화, 의식 활성화, 본원 활성화, 아이디어 활성화. 마법이 시작되기 전에, 시법자는 반드시 이런 마법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확실히 그것을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소위 "모든 것이 동풍만 빚지고 있다" 고 한다. 마술활성화는 모든 준비가 다 된 상태에서 마술로 마법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주문은 흔히' 노래' 라고 불린다. 평소 노래를 부를 때는 노래와 비슷한 방식으로 불러야 하고, 중도에서 방해해서는 안 된다. 인터넷에는 많은 주문이 전해지고 있다. 나는 너를 느낄 수 있는 주문을 찾을 수 있다. 나는 이 주문이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나도 부인하지 않는다. 내가 사용하지 않았고, 성공할 수 없기 때문이다. 주로 나는 그들의 신앙과 다르고, 이 주문은 이미 중국어로 번역되었다. 초급기마, 마법의 화살: "황금빛 활이 빛나고, 칠채꽃의 화살을 쏘는데 ..." 의식을 시작하는 것은 어떤 의식이 필요하다. 보통 이런 마법은 종교 의식에 나타난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마법사에 의해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너무 화려해서 실용적이지 않아요. 그러나, 의식의 마법은 단지 종교를 선전하고 천사를 소환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강력한 마법도 대형의식이 필요하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완성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의식의 시작은 너무 복잡하고 프로그램화되어 있지만, 강력하지만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마법 견습생은 마법에 대한 통제력이 낮고 정신이 약하기 때문에 마법을 깨우고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의식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부 의식도 마법 효과를 높이는 수단이다.) 기원이 비교적 혼란스러울 것으로 예상된다. 사실, 그것은 일부 물리적 물질의 숨겨진 특성으로 시작되었지만, 왜 기원이라고 불리는가? 내 의견으로는, 모든 것이 자기 소유이며, 원소뿐만 아니라 단일 마법, 즉 원소의 속성과 함축된 힘에 속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원은 이것들은 모두 물질의 속성과 어떤 마력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기원이 시작된 소품은 하나의 물체일 수도 있고, 하나의 생물일 수도 있다. 마법이 물리적 물질에 의해 유발된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아이디어 시작은 어떤 수단도 이용하지 않고, 직접 시술자의 의지로 마법을 시작하는 것이다. 복잡한 절차나 과정이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그러나 시법자는 일반적으로 이런 마법에 익숙하며 강력한 정신력을 가지고 쫓아낼 수 있다.

시동을 걸면 마법이 실행되고, 시법자는 운행하는 동안 그것을 통제해야 한다. 결국 주관적이거나 자동으로 폐쇄되고 석방되어 마술을 완성할 것이다. 마법의 저항에 관해서는, 나는 모든 것이 그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램과 희생자의 기원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과 같은 인종을 결정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모레의 방어 요소, 예를 들면 물 속에 숨어 있는 저급화계 마법은 너를 도울 수 없다. 저항과 마법 면역도 있고, 몸을 단련하고 기구를 휴대함으로써 (또는 자신을 바꿔서) 마법에 대한 침범을 하지 않는다.

마법 사용의 디테일

마술사가 사용할 때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마법은 어떤 손짓이나 동작, 필요한 입문 (기원), 각종 마법진, 계약, 보조시설 등이 필요하다. 제스처와 동작이 가장 필요하다. 사유가 활성화되어도 동작이나 손짓이 없는 조합은 사용할 수 없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간단한 타격 마법을 만들 때, 손을 앞으로 뻗고 팔을 똑바로 목표물을 가리켜야 한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분명히 말하기 어렵다. 다양한 판타지 게임의 동작을 살펴봅시다.

소개와 관련하여, 우리 모두는 다양한 보석, 두루마리, 책, 마술 등과 같은 마법을 시작하거나 던지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법적인 것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법진, 계약 등에 대해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흥미가 있는 사람은 스스로 알아봐 주세요. 제단, 소품, 조각상 등과 같은 보조 시설도 많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오선 스펙트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마술사는 대개 자신의 보조물을 가지고 있는데, 대부분 책과 지팡이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법사가 소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지팡이는 확실히 그것의 쓸모가 있다. 각 개체에는 자신의 물질이 있고, 각 물질에는 그것의 기원이 있다. 지팡이는 보조기구로서 에너지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그것의 속성이기 때문에 법사마다 다른 지팡이를 선택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같은 속성의 지팡이를 사용할 때, 시법자가 풀려고 하는 어떤 마법은 지팡이 * * * 소리 (마치 * * * 진동처럼) 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지팡이도 이런 같은 속성의 에너지를 방출하고, 시법자의 정신과 함께 모여 주술을 강화하고,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속성을 가진 지팡이도 * * * * * 소리를 내지 않으며 시법자의 마술 강도를 약화시키지 않는다. 결국, 그것은 마법의 기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장비 직원이 적절하지 않더라도, 그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지팡이는 법사가 더 빨리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해준다.

마술의 분류

마법은 종류도 다르고 등급도 다르다. 초급, 중급, 고급이라는 세 가지 기본 등급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기본적인 분류일 뿐이다. 사실 마법은 5 등급으로 나눠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마법문 시리즈와 같은 여러 곳이 이미 나뉘어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초급, 중급, 고급, 슈퍼, 연구급.

해당 직업과 능력은 초급, 견습생 대표, 마법, 마법 사용, 마법 조례, 마법의 의미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 기초마법을 사용한다. 학생 수가 많아 대부분 마법학원 학생이다. 요소를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고, 조금 더 강한 마법은 의식의 도움이 필요하고, 정신은 약하다. 중급, 마술사를 대표하여 마법 이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단파 마법을 선택하고 배우기 시작하며 배운 초급 마법을 유창하게 운용할 수 있다. 인원수가 많아 마법학교 졸업생들은 모두 합격한 무당으로 간주될 수 있다. 너는 너의 진영의 특수한 요소를 조작할 수 있고, 또한 일정한 정신을 가질 수 있다. Advanced, 마법의 대가 (대마술사라고도 함) 를 대표하여 마법 이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전공하는 파벌 마법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어느 파벌의 전문가이다. 대부분 자신의 파벌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마법 사용 성공률이 높다. 인원수가 많지 않아, 대부분 마법학원 선생님이나 관원이다. 자신의 전문파의 원소를 완전히 장악할 수 있고, 원소 요정과 일정한 의사소통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정신이 강하다. 슈퍼, 마법의 대가라는 칭호, 마법이 무엇인지, 자신의 전문 정파에 큰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것은 파벌 지도자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본적으로 자신의 모든 파벌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성공률이 매우 높다. 인원수가 적어 대부분 주교 원장 등 고위직을 맡아 대형식을 주재할 수 있다. 특정원소의 완전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고, 원소 요정과의 소통이 잘되며, 때로는 당신이 믿는 신의 약간의 지적을 받을 수 있고, 정신력이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연구, 마술대사라는 칭호, 비범한 재능과 노력이 없으면 영원히 이 높이에 도달할 수 없고, 마술의 의미를 알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전문파의 창시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신의 전문파의 모든 마법을 사용할 수 있고, 스스로 새로운 마법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으며, 마법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수의 사람들, 대부분 괴짜들이다. 그들 대부분은 산야에서 은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들은 하느님의 종이다. 성경의 분류에 따르면, 그들은 3 차 천사여야 한다. 주인이 나타나면 4 일에서 6 일로 승진할 수도 있고, 지위도 2 차 천사로 승진할 수도 있다. 그들은 자신의 신앙의 신과 교류할 수 있고, 원소를 통제하고 요소 요정을 지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정신은 알 수 없다. 그들은 자신을 거의 바치지 않고, 자신의 실력을 거의 과시하지 않는다. 지금까지, 나는 마법의 대가에 대한 참고 자료만 가지고 있다.

마법에 대해서

마법은 마법이 사용하는 기초자원이며, 이미지는 체력과 비슷하다. 마법은 인간의 몸 속에 숨어 있고, 그것의 탐구와 사용은 전적으로 개인의 힘에 달려 있다. 인체 예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보통 이런 것을' 가스' 라고 부른다. 나는 가스와 악마도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마법은 정신자원이고, 가스는 물질자원이다. 대부분의 마법 장르 게임에서는 둘 다 섞여' 파란색' 으로 표시되어 게임을 단순화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요약: 마법은 정신에 의지하여 힘의 원천인 에너지와 물질의 전이나 전환이다. 상당히 복잡한 분류와 세부 사항을 포함하면 다양한 물리적, 화학적, 초자연적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서구 사상 세계 전체를 관통하는 전통문화의 조합이다. 절대 일반인이 이해하는 미신이 아니다. 만 명의 사람들의 눈에는 만 개의 신기한 생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