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시녀를 보면 움직이지 않는다.
시녀를 보면 움직이지 않는다.
여자에 관한 시. 여성을 묘사한 시
1,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2. 구름은 옷, 꽃, 용용,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3. 누가 한궁처럼 생겼어요?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4, 명화가 나라를 기울고, 서로 거품을 머금고, 왕에 의해 종종 조롱을 받는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5. 미인이 주렴을 말렸는데, 그녀는 얼마나 조용한가, 미간 고민이 많다! 지금, 당신은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그 남자는 볼 수 없습니다
6. 고용 13 명 이상, 카 다몬은 2 월 초에 끝납니다. 봄바람이 양주로 10 리를 따라, 주막을 굴리는 것이 낫다.
7, 한 세대 경성 추격파, 무공공 추억동네. 너의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라, 너는 아직도 백계머리에 거즈를 감고 있다.
8, 눈빛이 수줍어 입술에 웃음을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햇빛 석류치마
7, 눈살을 찌푸리고, 한 쌍의 눈은 기뻐하지만 좋아하지 않는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8,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9, 다시 미소,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했다.
10, 마치 봄날의 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다
1 1,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진한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12,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 칼라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판수는 나방의 눈썹처럼 환하게 웃으며 눈이 아름답다.
13, 작은 흰색 블루 팬, 가느다란 허리 옥대 거즈 춤. 신선이 내려온 것이 의심되고, 환웃음으로 흥화를 이긴다.
14, 멋진 눈썹이 눈을 닦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예색의 정수를 보고 속세를 잊는다.
15, 아름다운 여자 요괴가 하나 있습니다. 수경방, 누가 보낼까요?
코뿔소 한 마리에는 하얀 치아와 녹색 눈썹이 있는 나방이 있다. 붉은 얼굴은 연꽃 같고, 민낯은 얼면.
우아하고 소탈하여 가볍고 통제할 수 없다.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16, 두 볼에 새로운 매실을 응결시키고, 코날개는 거위 지방을 느끼며, 부드럽고 조용하며, 보는 것이 친절하다.
17,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18, 얼굴은 은쟁반처럼, 눈은 살구처럼,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녹색을 그리지 않는다.
2. 여성의 색채를 묘사한 시
1,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2. 봄꽃처럼 될 수 있고, 가을달처럼 밝다.
3, 절묘한 취향, 매력을 되찾다.
4, 침몰 한 물고기 거위 조류 놀람, 꽃 수치 꽃 수확. -탕현조
5, 침어가 기러기에 떨어지는 능력, 달을 감고 꽃을 피우는 모습.
6, 부드러운 이순신 이순신, 가벼운 자기 유지.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7, 두 딸은 하늘에 있어야 했는데, 세상은 모처럼 구름 연기와 옷 꽃, 봄바람이 찬란하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8, 옅은 흰 배 얼굴, 가벼운 버드나무 가는 허리는 꽃처럼 아름답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9.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고, 6 개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10, 한 사람이 아름답고 젊고 매너가 있다. -'시경'
3. 여성을 묘사한 시
1,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2. 구름은 옷, 꽃, 용용,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3. 누가 한궁처럼 생겼어요?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4, 명화가 나라를 기울고, 서로 거품을 머금고, 왕에 의해 종종 조롱을 받는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5. 미인이 주렴을 말렸는데, 그녀는 얼마나 조용한가, 미간 고민이 많다! 지금, 당신은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그 남자는 볼 수 없습니다
6. 고용 13 명 이상, 카 다몬은 2 월 초에 끝납니다. 봄바람이 양주로 10 리를 따라, 주막을 굴리는 것이 낫다.
7, 한 세대 경성 추격파, 무공공 추억동네. 너의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라, 너는 아직도 백계머리에 거즈를 감고 있다.
8, 눈빛이 수줍어 입술에 웃음을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햇빛 석류치마
7, 눈살을 찌푸리고, 한 쌍의 눈은 기뻐하지만 좋아하지 않는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8,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9, 다시 미소,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했다.
10, 마치 봄날의 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다
1 1,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진한 화장이 항상 적당하다.
12,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 칼라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판수는 나방의 눈썹처럼 환하게 웃으며 눈이 아름답다.
13, 작은 흰색 블루 팬, 가느다란 허리 옥대 거즈 춤. 신선이 내려온 것이 의심되고, 환웃음으로 흥화를 이긴다.
14, 멋진 눈썹이 눈을 닦고, 날기를 기대하고, 문예색의 정수를 보고 속세를 잊는다.
15, 아름다운 여자 요괴가 하나 있습니다. 수경방, 누가 보낼까요?
코뿔소 한 마리에는 하얀 치아와 녹색 눈썹이 있는 나방이 있다. 붉은 얼굴은 연꽃 같고, 민낯은 얼면.
우아하고 소탈하여 가볍고 통제할 수 없다.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16, 두 볼에 새로운 매실을 응결시키고, 코날개는 거위 지방을 느끼며, 부드럽고 조용하며, 보는 것이 친절하다.
17,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18, 얼굴은 은쟁반처럼, 눈은 살구처럼,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녹색을 그리지 않는다.
4. 반지에 관한 시
28 미녀는 바삭바삭하고 허리에는 검으로 가득 차서 일반인을 베었다. 비록 나는 내 머리가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너에게 너의 골수가 마른 것이라고 가르쳤다.
매혹적인 수줍음 공허함, 정욕 습관이 장난을 친다. 모진 마음을 먹고 습관을 깨고, 시원하고 편안하게 스스로 결정을 내린다.
핑크 레이디 좋은 몸매, 만날 때 좋은 인연으로 인식하지 마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꽃을 탐하는지 시험해 보고, 세월을 잘라도 공명을 자르지 않는다.
사랑에 대한 열망은 천 가지를 버리고 일시적인 쾌락을 훔치는 것, 도덕적 상처와 재난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물결은 장애로부터 시작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공백은 색이고, 색은 비어 있고, 색 접두어는 날카롭다. 미궁에 빠지지 말라고 충고하는데, 왜 재물이 상봉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있는가.
소년은 꽃을 잃고 싶지 않아, 매음굴이 텅 비어 있어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돈을 다 써버려서 아쉽다. 아프면 더 말하기 어렵다.
한가한 들풀이 쉬고 마음과 자연의 평온을 얻다. 산처는 집에서 늘 먹는 음식이어서, 그리움을 다치게 하지 않고 돈을 쓰지 않는다.
꽃을 탐내는 것은 무서운 범죄이고, 즐거움을 잃고, 단명은 끝이 없다. 기인은 하늘에 의지하여 칼을 뽑고, 영웅은 미인관을 세웠다!
소년이 되지 말고 값싼 술을 탐내지 마라. 번뇌에서 벗어나 만족감을 느끼다.
매춘부 집에 가서 웃음거리를 사지 마라. 웃음소리가 지나간 후 울부짖었다. 두 근에 침대를 자세히 보라고 권하면 색자가 칼을 잘 볼 수 있다.
잠시 욕심을 부리다가 재앙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지심검은 악령을 끊고, 기쁨은 신선처럼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술을 끊고 싶다면 간단합니다. 신기하고 마음의 순결을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근심 걱정 없는 선녀다.
사람은 모란이라고 하고, 불설은 화화살이라고 한다. 사람의 골수를 쏘면 원망 없이 죽는다.
술을 끊고 싶다면 간단합니다. 신기하고 마음의 순결을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근심 걱정 없는 선녀다.
푸른 연못 연꽃이 피었을 때, 성은 칼과 총처럼 더욱 맹렬했다. 일념의 차이 이름이 잘리고 길조가 흉조로 변했다.
정욕은 독이 있고, 아름다움은 호랑이 같고, 매춘은 화인지 복인지, 낭떠러지는 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즉, 모든 성물은 비어 있고, 미륵불이라고 부를 수 있는 김동이라고 할 수 있다. 즉, 모든 성물은 텅 비어 있고, 나는 평생 연습하고, 평생 노력할 것이다.
베란다 일몽에는 기쁨이 없고, 음률 3 장은 비통하다. 아내와 딸과 간음하는 사람들은 누가 강간을 당할 의향이 있습니까?
하늘의 눈은 순식간에 차와 같고, 보응은 분명하다. 현재 매춘부의 아내와 여자는 음란하고 로맨틱한 사랑이 노년을 해치지 않는다고 신고한다.
공명정대하고, 웅호의 남편은 항상 정의와 지지에 의지하는 것이지, 마음속의 사랑, 굴욕적인 가정과 죽음 때문이 아니다.
5.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를 추천합니다.
1. 잡시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카오 지
남방에는 아름다운 여자가 있는데, 그녀의 얼굴은 복숭아꽃처럼 향기롭고 이화처럼 아름답다.
아침에 그녀는 강북의 해안에 도착했고, 그녀는 밤에 소호도에 갔다.
세상의 숨결이 아름다운 얼굴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cypraeae concha 미소는 누구입니까?
눈 깜짝할 사이에 세월이 사라지지만 청춘의 아름다움은 영원히 존재할 수 없다.
2. 격분
시대: 당 작가: 이백
미녀는 줄곧 주발을 기다리며 줄곧 눈썹을 찡그리고 앉아 있다.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3. "긴 아카시아 두 잔"
시대: 당 작가: 이백
장안, 장안.
얇은 서리가 작은 거울처럼 내 차가운 매트 위에 반짝 빛났다.
높은 표시등이 깜박입니다. 나의 갈망은 점점 깊어지고, 나는 커튼을 들어올리고, 한숨을 내쉬며, 달을 응시하고,
한 송이의 꽃처럼 외로워 구름 속에서 떠오른다. 그 위에, 나는 하늘의 파랗고 깊은 것을 보았다.
아래에서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하늘은 높고 땅은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요? 。 그리움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한다.
저녁 해가 서쪽으로 지고, 꽃 사이에 연기가 자욱하고, 달빛이 연습처럼 빛나고, 나는 내 애인이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것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둥에 피닉스 조각, 나는 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진 책을 가지고 노는 줄 알았는데, 원앙새를 만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이것은 감정으로 가득 찬 곡인데, 아무도 전달하지 않고, 나는 그것이 따라 먼 제비에게 배달되기를 바란다.
나는 먼 곳에서 너를 그리워하고, 푸른 하늘 밖에서, 과거, 지금은 눈물의 원천이다.
만약 네가 검자를 믿지 않는다면, 돌아와서 내 앞에 있는 거울을 보아라!
4. "아름다운 나비 잡는 그림"
연도: 명나라 작가: 가오 치
꽃은 완완완에서 흩날리지만 바람은 강하고 얇아서 멀리 날기 어렵다.
미인은 상처가 텅 비어 있는 것을 보고, 봄날 무용복은 자수할 수 없다.
나는 커튼 앞에서 찾지 못하고 깊은 관목 수풀 속으로 들어가 꾀꼬리제비를 피했다.
한 쌍의 푸석푸석한 꽃이 온몸에 금가루향이 가득하다.
웃음은 혼자 정원으로 돌아가고, 주인 일가는 날아다니지 않는다.
5. 아름다운 달
시대: 명나라 작가: 당인
상투를 비스듬히 기댄 애교아, 심야에 눕는다.
이화정조가 서식하다.
다른 사람에게 네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기 어렵다
하늘과 달을 알고 있다고 해.
6. 나쁜 여자를 묘사한 시
국밥을 잠시 삶았는데, 누구일지 모르겠다. 문을 나서서 동쪽을 바라보니 눈물이 옷 위에 떨어졌다.
규방에서 젊은 여자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봄이 와서 정성껏 치장을 하고 홀로 곤루에 오르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꽃이 피면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는다. 꽃을 옷에 가득 채우고 밤을 슬프게 하다.
눈물이 너의 눈에 떨어졌다. 결혼하기 전에 너를 만나지 못한 것이 싫다.
술은 근심이 되고, 그리움은 눈물이 된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매일 너와 함께 있는 것을 싫어한다.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슬픔과 이별은 동일해야 한다. 대부분 달과 달은 명확한 원한이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사랑은 미친 깊숙한 곳에 있다. 이것은 미움과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다. 머리 위의 바람, 중천의 달.
내 상사문에 들어가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고, 그리움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