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화는 주로 무엇을 말합니까?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화는 주로 무엇을 말합니까?
타고난 도리안 그레이는 화가 하워드가 그린 사람이 실물만큼 큰 것을 보고, 그의 놀라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헨리 워튼 경의 칭찬을 들었다. 그는 자신의 젊음과 아름다움에 고통을 느끼기 시작했고, 유상이 자신을 대신해 세월과 마음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영원히 젊고 아름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의 희망찬 주판은 나중에 영문도 모른 채 실현되었다. 어느 날 밤, 그는 사랑하는 여배우 시빌 웨인을 무례하게 대했고,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초상화에 잔인한 표정이 있음을 발견했다. 원래 초상화는 도리안 그레이의 마음이 바뀌면서 변하기 시작했다.
구체적이고 질서 있는 단어로 아름다움의 의미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가 참고물을 만들어 우리가 무언가를 볼 때 이 참고물과 비교해서 그것이 아름다운지 확인할 수 있다. 언어 자체에는 한계가 있어 주어나 목적어 역할을 하는 모순성이 표현능력을 제한한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완벽한 전달체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표현하는 것이 복잡하고 다양하다는 것이다. 마치 아름다움과도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그러므로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은 개인이 아는 아름다움일 뿐, 다른 사람이 해석 전후에 이해하거나 인정하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나는 와일드의 심미 태도를 모방하여' 도련 그레이의 초상화' 를 읽으려고 노력한다.
영국 평론가 막스 빌바움은 "아름다움은 일찍이 1880 년에 존재했지만, 아름다움을 무대에 올려놓은 것은 와일드였다" 고 말했다. 와일드는 영국 미학주의의 선구자로서 이미 세인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도린 그레이의 초상화' 는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그것은 비극적인 이야기를 통해 구체적인 표상의 아름다움을 우리에게 드러낸다. (의심할 여지 없이 와일드는 진정으로 아름다움의 본질을 깊이 파고든 적이 없다. 그는 시종 현상, 즉 표상을 배회하고 있다.) 이런 아름다움은 비극 속에만 존재할 수 있다. 작가는 헨리 경의 입을 빌려 이 관점을 설명했다. "한때 존재했던 모든 아름다운 것들 뒤에는 어떤 비극이 있었다. 와일드에게 아름다움은 연인의 입술로, "어민들이 어두운 바닷물 빛 속에서 발견한 산호가지보다 더 빨갛다" 며, 이 입술은 그의 머리와 함께 은반에 누워 있어야 더 완벽하다 (와일드의' 살로미'). 이 입장을 근거로 도리안 그레이의 일생은 불가피하게 비극적이었다. 그의 영혼은 과장되고 위선적인 거짓말로 구성된 사막에서 절망과 죽음까지 타락하고 퇴화했다. 죽음은 비극이 아니지만, 절망 이후의 죽음은 비극의 일부가 될 수 있다. 이야기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 헨리 경,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부패한 가치관에서 다른 사람을 절망하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지도는 어떤 미약한 의식에 의해 움직인다. ("그는 그를 지배하려 할 것이다. 그는 기묘한 요정을 자기에게 속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그 역할은 순전히 잠재의식 행동일 뿐이다. 이는 헨리 경의 생활이념과 위대한 귀족 학문에 대한 그의 진지한 연구-수영을 어떻게 절대적으로 잘하는가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영혼에 관한 아름다운 비극이다. 문장 마지막에 작가는 셰익스피어의' 햄릿' 에서' 슬픔을 위해 그린 초상화, 마음이 없는 얼굴' 이라는 말을 사용했다. 도리안 그레이의 진실한 묘사이자 헨리 경의 이야기 속 지위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이다. 헨리 경은 화외음으로 존재할 수 있으며, 그럴듯한 위선 진리가 도리안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끊임없이 알려준다. 이 논문에서 화가 basire 는 미의 개념을 설명했다. 그는 헨리 경을 관통할 수 있는 특별한 존재로 설정되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아름다움의 완벽을 위해 희생해야 한다. 그레이는 브라질 레이에 대한 찬사에 나타났다. 브라질레이는 예술가의 촉각으로 아름다운 것을 느꼈고, 그는 순수한 미감을 추구했다. "예술가는 아름다운 것을 표현해야 하지만, 자신의 사상에 섞이지 마라." 그는 진심으로 그레이를 칭찬했다. "그의 아름다움은 나에게 새로운 예술 형식,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견해와 생각을 떠올리게 한다." 결국 그레이가 그에게 영혼의 진면목을 드러냈을 때, 그는 그것이' 파렴치한 위선과 불명예스러운 풍자' 라고 믿고 싶어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는 겉모습의 아름다움만 알고 있다. 그는 너무 순진해서 추함이 아름다움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회색이 바로 이런 존재다. 그는 자신의 영혼을 배신하고 비극만 남겼다. 그는 자신을 망쳤다, 시빌 영리, 그도 아름다운 화신, 베시레, 캠벨, 그리고 그와 가까운 모든 사람들이다. 그러나 작가는 여전히 자신이 아름답다고 주장한다. 이런 아름다움이 영혼이 없어도 이 점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소설' 도련 그레이' 에는 세 명의 주인공이 있는데, 그들은 서로 다른 이미지를 대표한다. 헨리 경의 세상 물정, 공리주의, 상류사회, 신분 화가 브라질 레이의 "예술을 위한 예술", 마음과 재능; 젊고 단순한 도련도 있다. 한편 도리안은 헨리 경의 속임과 브라질 레이의 권고에 빠졌다. 이성과 감정, 타락과 양심, 각성과 막막한 끊임없는 투쟁. 이 소설은 와일드의 내면의 진실한 묘사이다. 그는 팬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브라질레이는 내 마음속의 이미지이고, 도리안 그레이는 내가 기대하는 이미지이고, 헨리 경은 세상의 눈에는 나의 이미지다" 고 적었다. " 헤라클레트가 말했듯이, "대립하는 것들이 결합되면, 서로 다른 음조가 가장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와일드도 양극의 결합으로 그의 매력을 만들었다. 오스카 와일드의 신비로운 운명이 좌절되고, 뜻밖의 생명이 나타나 예술품을 이룬 것은' 혼자 예술품이 되거나 예술품을 입는다' 는 그의 명언을 생각나게 한다. 와일드는 예술품으로 많은 예술품을 입었다.
도리안 그레이의 창작은 와일드의 일생에 있었던 많은 사건들과 마찬가지로 우연히 일어났습니다. 와일드와 아서 코난 도일은 미국 출판사인 J·M· 스토다트와 함께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스토다트는 그들에게' 리핑코트 월간지' 를 위해 글을 쓰라고 의뢰했습니다. 와일드는' 도린 그레이' 를 썼고, 코난 도일은' 네 가지 징후' 를 썼다.
와일드 어록 1.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일생의 낭만의 시작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평생 낭만의 시작이다.
2. 우물가에서 마음이 찬란하다.
우리는 모두 지하 도랑에 있지만, 아직도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다.
3. 인생에는 단지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얻는 것이다.
인생에는 단지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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