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인간성 명언 명문 전집

인간성 명언 명문 전집

1, 낯선 사람이 부자가 되도록 허락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승진을 용납할 수 없다. 같은 계층의 사람들 사이에는 대비와 이익이 있기 때문에 낯선 사람에게는 이 문제가 없다. 위단

2. 가능하다면 모든 사람이 폭군이 될 것이다. 이것은 자연이 부여한 천성이다. 피리

3. 사람이 더 신경 쓰는 곳이 바로 그가 가장 열등한 곳이다. 위단

4. 사랑, 희망, 두려움, 믿음은 인간성을 구성해 인간성의 상징이자 특징이다. -로 브라우닝

5. 인간의 오만함은 회상 속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며, 벌을 받은 후에야 그 존재를 확정할 수 있다. -나보코프

6. 인간의 정신문명은 미의 수양에 달려 있고, 아름다움은 은밀하게 인간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새로운 좌우명'

7, 사람, 사실 모든 이성적인 사람, 그래서 존재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의 목적이기 때문이지, 이 혹은 그 의지의 도구만은 아니다. -칸트

8. 인간의 야성은 떡갈나무 숲의 각종 야수와 별반 다르지 않다. 벤 조안슨

9. 인간성 같은 건 없나요? 물론 있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인간성만 있고 추상적인 인간성은 없다. 계급 사회에서는 계급 인간성만 있고, 초계급 인간성은 없다. 익명

10, 그는 자신의 목적이다. 그는 무한한 가치와 영원한 사명을 가지고 있다. -헤겔

1 1, 우아함, 패션, 추함, 저속함은 인간성이라는 일반 동전의 양면이다. 헥터 조 웰스

12. 표현 방식과 습관은 다르지만 인간성은 똑같다. 체스터 필드

13, 인간은 신수 사이에 있고, 때로는 한 가지 경향이 있고, 때로는 다른 쪽으로 기울어진다. 어떤 사람들은 점점 더 신성해지고, 어떤 사람들은 야수가 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용의 길을 유지하고 있다. 프로티노

14, 인간성이 미워하는 풍습은 그것들을 사람들에게 보여준다. -로크

15, 나는 작은 사원만 지었다. 이 작은 절에서 나는 인간성을 숭배한다. --Shen Congwen

16, 인간은 동물과 슈퍼맨 사이에 팽팽한 밧줄, 심연을 가로지르는 밧줄이다. -니체

17, 한 사람이 이륙하지 않고 천사가 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악마로 몰락할 것이다. 그는 동물의 본성에 머무를 수 없다. 가장 야만적인 사람은 야수가 아니다. 그는 더 나쁘고 매우 나쁘다. 콜리지

18, 죄책감은 인간성에 맞지만, 장기적으로 견지하는 것은 악마다. -초서

19, 인간은 이 세상이 창조한 궁극적인 목표이다. 인간은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목적을 형성할 수 있는 개념이며, 그의 이성을 이용하여 많은 목적이 있는 것에서 목적을 형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기 때문이다. -칸트

20. 사람은 만물의 척도이고, 존재자의 존재이며, 존재하지 않는 자의 존재이다. -플라톤

2 1, 사람은 자연의 목적이다. 그 사람처럼 우주의 모든 부분에서 자신을 조직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는 스스로 해냈고, 자신으로부터 전체 사회 조직과 임시 환경을 창조했다. 에머슨

22. 새로운 사상의 출현은 인간성의 가장 큰 고통 중 하나이다. 월터 바저트

예의는 사람의 본성에 대한 열량이 촛불에 대한 것과 같다. -쇼펜하우어

24. 나는 천체의 궤도를 계산할 수는 있지만 인간성의 광기는 계산할 수 없다. 뉴턴

25, 어쩌면 이것도 인간성의 약점이기도 하고, 항상 자신이 잘 아는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익명

누가 국가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법률을 제정하려고 하든, 그는 먼저 사람이 악독하다고 가정해야 한다. -마키아빌리

27, 비인간적 합리성은 필연적으로 인간 본성의 완전한 상실로 이어질 것입니다. -아닉스

28. 인간성을 중시하고 부하와 동고동락한다. 인간성은 인정과 같지 않다! 여세위

(29), 강과 호수 에있는 사람들, 무의식적으로; 인간성은 본래 끝이 없고, 귀천은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팡 링 법사

30. 저는 사람입니다. 인간성에 맞는 모든 것에 대해 친절함을 느낍니다. 마르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