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바둑 4 자 잠언

바둑 4 자 잠언

1 .. 체스는 휴식에서 나온다

서로의 관계를 끊은 후에는 주동적으로 출격하거나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오기 쉽다.

모든 것이 질서 정연해야합니다.

일각필점',' 일각필쟁' 이라고도 하는 것은 일종의 특정 체스형이다. 상대가 이런 바둑에 들어갔을 때, 우리가 어떻게' 점' 을 하든, 상대가 어떻게 반응하든, 이런' 점' 은 상대방의 눈과 바둑을 파괴하는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3. 금각 은변 잔디 배

같은 하위 수는 바둑판의 다른 부분에서 지리적 가치가 다르다. 구석은 가장 포위되고, 가장자리는 마지막에 중복은 가장 포위하기 어렵다.

4. 역은 2 분 3, 역은 3 분 4 입니다

입이분해삼' 은 두 아들이 옆에 서 있는 후, 다음은 이상적인 철거삼의 위치를 가리킨다.

마찬가지로, 철거의 간격은 4 개로 비교적 이상적이다.

5. 칠사팔생

바둑판에서 칠자병은 두 길로 나뉘어 상대방에 둘러싸여 있고, 상대방이 첫걸음을 내딛는 것은 바로 죽은 바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만약 네가 8 까지 자라면, 너는 살아있는 바둑이다. 상대가 먼저 죽일 수 없는 바둑은 살아있는 바둑이다.

직사각형 얼룩 호랑이는 파리를 잃었다.

전반적으로, 우리의 바둑이 네모난 자 모양이어서 중단점을 보충해야 할 때,' 비행' 보법은' 호랑이' 보법보다 낫다.

7. 같은 모양으로 중심을 잡습니다.

양쪽이나 한쪽의 모양이 같을 때, 중간의 대칭점은 종종 체스형의 주점, 즉 양쪽에서 취해야 할 주점이다.

8. 에센스는 이미 다했다.

달리기가 힘들고, 작용이 크지 않은 바둑말은 포기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배낭을 메지 않아도 된다. 버려야 할 바둑말은 효과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9. 무거운 것을 들고 가벼운 것을 포기해야만 이길 수 있다

두 개의 바둑말이 상대에게 공격당할 때, 더 중요한 쪽을 구하고 중요하지 않은 쪽을 버려야 한다. 경중을 가려서 잘 선택해야 전반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다.

10. 두 아들 세 번 보내주세요.

어떤 이유로 3 방향 바둑돌을 먹을 때, 숨을 연장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바둑돌을 더 넣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모두 밖에서 싸우고 식량을 거두어 대외적인 국면을 형성했다.

1 1. 두 번째 머리를 당겨야 합니다.

상대방이 우리의 둘째 아들에게 다가갈 때,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상대방을 껴안아야 한다.

12. 체스는 넓은 곳에 가려져 있다

상대가 자기 편에 있을 때, 발전 잠재력이 더 큰 쪽, 즉 바둑이 더 넓은 쪽에서 상대를 막아야 한다. 자신을 반복하지 마라.

13. 구부릴 수 있으면 구부릴 수 있다. 서 있을 수 있으면 서 있다.

실전에서 장애 아동의 역할을 어떻게 충분히 발휘할지는 팬들의 골치 아픈 문제다. 잔자를 사용하는 체스 속담이 있습니다. "구부릴 수 있으면 구부린다. 서 있을 수 있으면 서 있다. " 。

이 바둑 속담에서 서술한 바둑은' 서' 방식으로 다음과 같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첫째, 뒷맛을 남기는 것이다. 둘째, 가스 수집의 혜택을 받는다. 작곡을 할 수 있는 전제는 1 이다. 작곡한 후 숨을 쉴 수 있다. 둘째, 후곡은 많이 쓸 수 있다.

14. 직사각형 얼룩 호랑이가 비행을 잃었다

게임에서 공격과 수비는 상호 의존적이다. 수비가 자신의 중단점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가에도 신경을 쓴다. 직사각형을 채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날기' 를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행은 상대방의 가시에 의해 사용될 수 없기 때문이다. 흔히 볼 수 있는 체스형의 철자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두껍고 끈적해야 한다. 둘째, 편대는 쉽게 날 수 있다. 셋째, 반드시 호랑이가 있어야 한다.

15. 3 등분으로 나눠서 4 인분으로 나눠주세요.

실전에서 자기 측의 3, 4 진지를 쪼개고, 상대방 양측이 핍박당하는 상황에서 진지를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상대방이 진입하여 적은 전쟁의 불리한 국면을 형성하지 않도록 자기보상을 고려해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보상의 방향은 상대적으로 약한 쪽이고, 보상의 수단은 중앙과 다른 곳으로 뛰어내리는 것이다.

16. 0 부터 시작합니다

이 속담은 공격과 수비에 관한 것이다. 점프는 적이 강하고 내가 약한 상황에서 자신의 고립자를 상대하는 수단이다. 움직이는 쪽은 역경 속에서 싸우는 것이고, 강경하게 부딪치면 반드시 큰 손실을 입게 되고, 동서로 부딪치면 종종 더 좋은 리듬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때론 제때에 회전하기 위해 바둑 몇 개를 버리는 것은 아깝지 않다. 만약 애호가가 도약하는 기교를 적당히 습득할 수 있다면, 기예가 눈에 띄게 향상될 것이다.

17. 입복은 흔한 일이다.

마지막 단계에서 쌍방이 모두 자신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공방 경쟁이나 쌍방의 소장이 없다면 중도에 바둑을 두지 않기 쉽다. 중간 공간은 양면이기 때문에 실제 가치는 매우 작다. 일시적인 즐거움을 탐내지 말고, 더 많은 손을 중심에 두어라. 이것은 종종 성과가 매우 미미하다.

18. 스트레스가 약하지 않다

상대가 자신의 바둑을 공격할 때는 더 강한 바둑에 의지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많은 전쟁에서 자신을 키우고, 약한 바둑을 보존하고, 제때에 출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