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소개팅에 쓰이는 문어문
소개팅에 쓰이는 문어문
2. 서로 사랑하고 처음처럼 화해한다. "풍명몽룡동주열전" 제 58 장: "진진은 이웃나라이니, 헌부와 모공, 성혼소개팅."
2. 무릎을 꿇고 문어문, 구혼자 여본포복, 부잣집 자제, 규실 () 을 구하다. 젊었을 때 예의를 배웠고, 공자를 섬기고 배를 의롭게 하고 싶었지만, 황씨 가문의 효도 속에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시를 연구한 지 오래되었지만, 나는 이안 1 의 재능이 없고, 나의 어머니와 나의 말을 관개할 용기도 없다. 아무것도, 약한 왕관, 3 개 이상의 봄과 가을, 밸리 중공 곡물; 나는 마음속으로 정말 미안했다. 양령은 아직 겨울여름이 모자라 춘헌 3 의 은혜를 갚지 못했다.
더구나 동상 4 에 대한 부모의 희망은 말할 것도 없다. 하인 욕심 있지만,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딸 의 고대 위치 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 자오 와 친구 를 추구, 재능 있고 야망 이 있는 왕 을 평생 위탁 하고자, 나는 당신이 단순한 루 를 비웃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하인이 엄가에 의해 다른 사람에게 높은 기준을 요구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정말 어쩔 수 없었다. 만약 네가 매우 가혹하다면, 너는 나를 용서할 것이고, 너의 하인은 좀 홀가분하게 느껴질 것이다.
나는 매우 못생겼다. 나는 7 월 어딘가에서 누군가를 숭배할 것이다.
팻: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지와 글을 주세요.
이메일: * * @ * * *
Qq:******** * *
그냥 기대하고 있을 뿐이에요.
주 1. 이안: 이청조;
2. 관모: 삼국모사 순유 이후 서진 () 인 순관모 () 를 가리킨다. 열세 살 혼자 타고, 강제 캠프, 반 사단이 아버지를 구했다.
춘헌: 부모님을 지칭합니다.
가훈: 아버지를 가리킨다.
5.make: 만약 그렇다면.
3. 사랑 이우에 대한 문언문 안녕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오풍기 유우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도 문제없다.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 있다. 내가 왜 묵묵히 철로에 기대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술에 취하려고 한다.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허리띠가 넓어져도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취화음 이청조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양절, 이불 속에 누워, 한밤중에 몸의 한기가 막 스며들었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제인이매 이청조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강성자 금관
서성의 버드나무는 봄을 부드럽게 한다. 번뇌를 멀리하다. 눈물은 거두어들일 수 없다. 나는 아직도 나의 감정을 기억한다, 나는 부서를 위해 배로 돌아간 적이 있다. 피예 주초의 이 날,
사람이 없어 물이 하얗게 흐른다.
청춘은 소년에게 남겨진 것이 아니다. 너를 싫어해. 언제 쉬어요? 날으는 버들개지가 떨어지면 계단을 올라간다. 강변이 되는 것은 사람을 눈물나게 한다.
끝없이 흐르고, 걱정거리가 많다
이백, 가을바람시 한 수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방의 까마귀가 놀라다. 소개팅은 매우 어색하다.
네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면 내가 그리운 것을 알게 되고, 그리운 지 오래되어 그리움이 짧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할 줄 알았는데, 애초에 왜 만나지 못했을까?
장상백거이
구수, 수라바, 과주 고나루터로 흐르는 오산은 좀 슬프다.
스롱, 증오 용, 증오 반환 시 휴식, 월씨 이층.
털이 많은 봉황이 육지를 여행한다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만성춘류들. 기분이 좋지 않은 동풍사, 요 몇 년 동안 기분이 매우 우울하다. 옳지 않아!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차이두풍탕환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말라서 눈물이 남아서 걱정하고 싶다.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졌는데, 오늘은 어제가 아니라 병혼이 왕왕 천리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어렴풋해서 사람들은 질문을 두려워하고 눈물은 행복한 척하고 있다. 숨기고, 숨기고, 숨기세요!
4. 문어문은 사랑 이지이의' 부 산자' 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장강 하류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1) 단어는 이름의 법칙이' 점쟁이' 에게 넘어간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② 양쯔강 머리: 양쯔강 상류를 나타냅니다.
③ 양쯔강 꼬리: 양쯔강 하류를 의미한다.
④' 유일한 소원' 이라는 말:' 원망사랑' 에서' 내 마음으로 네 마음을 바꾸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그리워한다' 는 뜻이다. 정: 글자의 행간. 단어에 규정된 글자 수 외에, 의미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한두 개의 덜 중요한 단어를 적당히 추가합니다. 이것이 소위 속어이며, "가음" 이라고도 합니다.
~ 오늘 번역 ~
나는 장강 상류에 살고, 너는 하류에 산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니, 너를 볼 수 없다.
하지만 * * * 같은 강을 마셨다.
이 강-
물은 언제 멈출까요?
이런 이별을 미워하지 마라. 언제 끝날까요?
나는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란다.
너는 반드시 이 그리움을 저버릴 것이다.
사악한 매력 《한악부》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하면 영원히 실패하지 않는다.
무덤이 없는 산,
강물이 고갈되고,
겨울의 천둥소리와 지진,
여름의 비와 눈,
천지,
나는 감히 너와 헤어질 수 있다!
맙소사. 나는 너를 만나고, 너를 소중히 여기고, 내 마음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기를 갈망한다. 웅장한 산맥이 사라지지 않는 한, 용솟음치는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세차게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통하지 않는 한, 나는 감히 너에 대한 애정을 포기할 수 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날 때까지!
주 ① 악 (y)! : 세상에. 위로, 하늘을 가리키다. 악, 말투로 감탄을 표시하다. 2 상: 사랑.
3 명: 고대와 "명령" 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쇠퇴 (Cuι): 쇠퇴, 단절. 이 두 문장의 뜻은 내가 너와 연애하고, 우리의 사랑이 영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④ 링 (l 峡 ng): 산, 산 꼭대기. ⑤ 지진: 천둥 치는 것을 묘사한다. ⑥ 비와 눈: 강설. 비, 명사는 동사로 유연하게 사용한다. ⑦ 하늘과 땅이 합치다: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다. ⑧ 감히: 감히, "감히" 라는 단어는 완곡 어법이다.
5. 최고의 문어문 구혼 공고 1 이 소녀는 너무 어려서 여기서 남편을 찾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나의 취미도 아니다. 이 소녀는 너무 어려서 여기서 청혼할 수 없다.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다. 대신이 문어문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까? 번역은 다음과 같다: 이 아가씨는 나이가 어려서 여기서 남편을 찾을 수 없고, 내가 좋아하는 것도 아니다.
2 명: 아니 아니요.
나이: 방금 양로원에 들어갔어요.
성별: 확인 중;
키: 달팽이보다 더 높다고 맹세합니다!
학력: 박사후 과정 (박사후 과정 구걸을 자주 함);
특산품: 머리카락 (시 100 개 머리카락 3 천 피트, 나 의미-이발할 돈이 없기 때문에; 라임도 자주 먹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색깔: 블랙 (제 피부색입니다. "밤이 검은 피부를 주었습니다. 가전제품과 돈을 찾는 데 사용하겠습니다.): 훔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의 가장 큰 소원: * * 죽었어, 나 혼자만 남았어. 미인은 구름 같고, 갈증은 참기 어렵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 배-심오함: 총리의 뱃속에는 배를 탈 수 있고, 내 뱃속에는 신칠이 담을 수 있다!
경제 상황: 자동차: 자전거-벨을 제외한 모든 것이 울린다. 바퀴가 돌아가지 않는 것 외에는 모두 돌아간다.
집이 있다: 유기견의 손에서 빼앗은 식민지: 개떼를 낳았다! 예: 대출 100, 16 이자 200; 작품이 있다: 인터넷에서 가장 핫한 문장 모두 내 컴퓨터에 있고, 수많은 마을 여자들이 보고 떨린다. (모두 간질 환자여서 만나도 떨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옥처럼 몸을 지켰다. 화장실에 가서 허리띠를 벗을 때마다 일행이 외쳤다. 아이고, 이 녀석이 오줌을 쌌어! 나는 남자의 걸작이기 때문에 세상에 나와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내일은 내 생일이다. 오늘 나는 세상에 동정심이 있어야 한다고 아무렇게나 댓글을 달았다. 모두 평생반려자, 남녀 제한이 없다.
나의 경험은 울퉁불퉁한 변태, 마음의 여정, 중화민족의 성장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당백호 수사가 살아 있을 때 나를 높이 칭찬하며 말했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탕 형님은 나와 영원히 함께하기 위해 트랜스젠더 수술을 여러 번 시도해 보고 화가 나서 세상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장쩌민 위원장은 나를 총애했다. "니앙 서피는 40 만 대군을 파견하여 강을 건너 날치기를 하지 않는다."
"미령, 미국의 어느 병원이 트랜스젠더 수술을 가장 잘 하는지 아세요?"
메이 링: "너에게 말하지 않으면 나는 너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
강: "작은 연못이 늙었는데, 뭘 빚어? 클릭합니다
미령은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 "아직 그 미남을 위한 것이 아니다. 나도 그가 꼬집기를 바란다! 우리 엄마가 말했다: 좋은 남자는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
강: "니앙 서피, 현기증! 클릭합니다
어쩔 수 없이 장개석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
해방 후의 경험은 바로 네 글자이다: 과부를 고수하라. (아두는 나의 과부 경험을 근거로 끝까지 견지하라는 노래를 썼다. ) 을 참조하십시오
누군가가 이 게시물에 답글을 올리면' 이발' 이 있든 없든 5354 는 내 훌륭한 배우자를 위해 3 일 3 박 3 일 동안 춤을 추겠다는 개인적인 약속을 할 것이다. 오직 너뿐이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 !
6. 소개팅에 관한 시는 마음을 설레게 하고 연애는 깊다.
맹교의' 섹스' 를 보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한다. 마음이 서로 통하고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집요하게 사랑해야 하고, 깊이 사랑해야 한다. ~' 섹스' 라는 시의 처음 두 문장입니다. 작가는 처음부터 남녀가 글에 머물러서는 안 되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사랑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런 사랑은 감정의 옥토에 뿌리를 내리고 물욕의 유대를 끊고 세속적인 속박에서 벗어나 감정의 결합과 정신의 진동을 일으켜 시공간의 장벽을 깨고 두 마음을 함께 기대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것은 순수한 사랑, 고상한 사랑이다. 이 두 편의 밋밋해 보이는 시가 바로 이 시의 영혼이다. 시인의 애정관도 대표한다. 이 명언은 늘 후세 사람들에게 인용된다.
7. 소개팅에 관한 시는 마음을 설레게 하고 연애는 깊다.
맹교의' 섹스' 를 보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한다. 마음이 서로 통하고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집요하게 사랑해야 하고, 깊이 사랑해야 한다. ~' 섹스' 라는 시의 처음 두 문장입니다. 작가는 처음부터 남녀가 글에 머물러서는 안 되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사랑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런 사랑은 감정의 옥토에 뿌리를 내리고 물욕의 유대를 끊고 세속적인 속박에서 벗어나 감정의 결합과 정신의 진동을 일으켜 시공간의 장벽을 깨고 두 마음을 함께 기대게 하기에 충분하다. 이것은 순수한 사랑, 고상한 사랑이다. 이 두 편의 밋밋해 보이는 시가 바로 이 시의 영혼이다. 시인의 애정관도 대표한다. 이 명언은 늘 후세 사람들에게 인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