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음악에 관한 손으로 그린 포스터-누가 나에게 상을 받은 포스터를 찾아 관련 평론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음악에 관한 손으로 그린 포스터-누가 나에게 상을 받은 포스터를 찾아 관련 평론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1. Canva 를 열고 키워드' 커뮤니티 새 포스터' 를 입력하여 적절한 포스터 템플릿을 찾습니다.
2, 마우스로 끌고, 한 번의 버튼 생성, 전문 디자인 템플릿을 바탕으로 실제 요구에 따라 콘텐츠 텍스트, 그래픽 소재를 창작하고 수정합니다.
3. 전체 디자인 스타일에 따라 템플릿에 있는 디자인 요소의 글꼴, 크기, 위치 및 필터 효과를 조정합니다. 조정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포스터 디자인을 생성합니다.
누가 나에게 수상 포스터 한 장을 찾아 관련 평론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에 감사드립니다
소개: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폴란드의 그래픽 고전은 20 세기 각종 현대예술운동의 특징을 융합했다.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폴란드의 평면 고전 작품은 입체주의, 초현실주의, 표현주의, 야수파 등 20 세기 각종 현대 예술 운동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들은 현대 예술과 현대 디자인을 융합하여 대립을 모호하게 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예술 수준이 높아 세계 광고 디자인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마제비스키 호수 작품의 디자인과 은유는 주제를 서술한 후 그의 예술적 사고와 문화 활동이 불러일으킨 글과 같이 주제에 대한 예술적 인상이지 간단한 묘사가 아니다. 그는 포스터 디자인은 일종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의 포스터의 최종 충격은 변화에 의존하지 않았고, 강한 대비와 색채가 제공하는 독립성이 없었다. 최고치는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의 많은 색채 유파와 같다. 마치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그의 평가와 같다.
13 국제재즈가수대회 포스터에서 우리는 마제비스키의 풍채를 분명히 볼 수 있다. 두 악보틀 사이에 있는 재즈 가수는 시처럼 읊고, 낭만적이고 과장된 불꽃, 그래픽 디자인의 교류와 연상은 이 가수대회를 기대하는 관중을 사로잡았다. 열정의 원시적인 이미지는 원시와 이차 창작 과정에서 디자이너의 영화 포스터' 과거의 재즈' 와는 다르다. 신저의 눈은 자유의 여신상의 눈과 마찬가지로 빛과 자유를 추구하는 시각적 기호이다.
14 가수 클럽 포스터, 찰랑거리는 금발 머리로 한 젊은 여성 재즈 가수의 얼굴, 목, 어깨를 돋보이게 한다. 디자이너는 나머지를 생략하고 얼굴의 붉은 입술, 가수의 특성, 떨리는 색선이 몇 개 있어 재즈 노래와 삶의 융합을 떠올리게 한다. 따뜻한 골드 톤은 재즈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의 따뜻한 느낌을 관객들에게 느끼게 했다.
우리가 본 15 포스터의 그래픽 이미지는 여전히 여성이다. 디자이너는 교묘하게 가면으로 여가수의 이목구비를 흐리게 하고 가면에 적힌 글과 표시로 15 국제 재즈 가수 클럽의 전파 요소를 강화했다. 여가수가 살짝 벌린 입술에 연보라색이 터져 관객과 간단하고 완벽한 교류를 성공적으로 했다. 포스터 16 장은 그래픽 디자인에'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는다' 는 예술수법을 채택하고 있다. 여자 가수의 얼굴은 마름모꼴의 컬러 대지로 대체되고, 대지 중앙에는 가수 * * * 와 같은 특징-사랑, 생명, 대화, 소통 기능이 있는 입술
Lake Majeviski, 1947 년 2 월 23 일 폴란드 오즈경에서 태어나 바르샤바 미술학원 그래픽 디자인학과 교수이자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비엔날레 주석입니다. 그의 15 번 가수 클럽 포스터에서 재즈 가수 클럽에 대한 그의 새로운 해석을 볼 수 있다. 그는 붉은 입술을 상징하는 동그란 도로 표지판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재즈 가수들의 다원 집단과 이 클럽의 생활과 예술에 대한' 지시성' 을 표현했다. 입술형으로는 치아의 상징이라기보다는 피아노 건반의 쌍관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낮 푸른 하늘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가수나 관람자의 눈을 클로즈업해 두 사람의 상호 작용을 표현하며 그래픽 디자인 화면과 재즈 음악의 공감을 자아냈다.
2 1 포스터가 우리에게 주는 첫인상은 스케치 획을 통해 과장된 고양이의 입을 크게 벌리는 화면이다. 동화, 로맨틱한 창작 수법, 그 갈고리의 달빛은 구체적인 밤 시간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회심의 미소와도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Majeviski 는 끊임없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한다. 심지어 같은 주제의 재즈 가수 포스터도 우리에게 일련의 평면 고전을 가져왔다. 재즈 드럼의 격정적인 북소리는 과감하게 약간의 색채 기조로 표현되어 음악과 회화 예술의 교묘한 결합이다. 이는 20 번 포스터의 초급 과정과 후급 과정으로 창의적 사고와 입의창작에서 마지막으로 심상치 않은 성공협력이다.
Waldemar Swelz 는 폴란드의 뛰어난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그의 재즈 포스터는 야한 재즈 음악을 선보이며 열정적인 점화수법으로 가수와 관객들 사이에서 상호 작용을 했다. 그림으로 음악을 표현하고, 동시에 음악의 리듬을 그림 속에서 흐르게 하다. 그는 재즈 가수의 매력을 잘 포착한다. 그의 작품은 표현주의의 예술 수법으로 가득 차서, 그는 각종 색채를 잘 알고 있다. 크레용, 아크릴, 색펜, 수채화 등 디자인 도구들은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모든 그래픽 작품은 강력한 시각적 전달 기능을 가지고 있다.
Swirtz 의 공연 예술 포스터는 매우 수월하다고 할 수 있다. 그가 디자인한 미국 록 뮤지션 지미 헨드릭스 (JIMIHENDRIX) 의 포스터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개성이 넘치며 록 음악의 특징을 잘 전파했다. 필법은 이런 조직화되지 않은 낙서처럼 보이는데, 마침 회화 철학의 극치를 담고 있다. 대담하고 생동감 있는 펜과 밝고 자극적인 색채로 록 음악의 개성을 부각시켜 사회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에 반항했다. 팻 모도세네크 (Pat Modosenek) 의' 리틀 록 가수 롤링 스톤 (The Rolling Stones)' 포스터는 흑백 기법을 활용해 롤링 스톤즈의 강건하고 강력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선명한 리듬을 보여주고 관객을 감염시켜 록 음악의 열광에 빠져들게 했다.
안에 있는 관련 포스터 사진을 클릭하세요.
누가 나에게 수상 포스터 한 장을 찾아 관련 평론을 첨부할 수 있습니까!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에 감사드립니다
소개: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폴란드의 그래픽 고전은 20 세기 각종 현대예술운동의 특징을 융합했다.
폴란드는 보드카와' 음악 시인' 쇼팽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포스터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폴란드의 평면 고전 작품은 입체주의, 초현실주의, 표현주의, 야수파 등 20 세기 각종 현대 예술 운동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들은 현대 예술과 현대 디자인을 융합하여 대립을 모호하게 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예술 수준이 높아 세계 광고 디자인계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마제비스키 호수 작품의 디자인과 은유는 주제를 서술한 후 그의 예술적 사고와 문화 활동이 불러일으킨 글과 같이 주제에 대한 예술적 인상이지 간단한 묘사가 아니다. 그는 포스터 디자인은 일종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의 포스터의 최종 충격은 변화에 의존하지 않았고, 강한 대비와 색채가 제공하는 독립성이 없었다. 최고치는 폴란드 포스터 디자인의 많은 색채 유파와 같다. 마치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그의 평가와 같다.
13 국제재즈가수대회 포스터에서 우리는 마제비스키의 풍채를 분명히 볼 수 있다. 두 악보틀 사이에 있는 재즈 가수는 시처럼 읊고, 낭만적이고 과장된 불꽃, 그래픽 디자인의 교류와 연상은 이 가수대회를 기대하는 관중을 사로잡았다. 열정의 원시적인 이미지는 원시와 이차 창작 과정에서 디자이너의 영화 포스터' 과거의 재즈' 와는 다르다. 신저의 눈은 자유의 여신상의 눈과 마찬가지로 빛과 자유를 추구하는 시각적 기호이다.
14 가수 클럽 포스터, 찰랑거리는 금발 머리로 한 젊은 여성 재즈 가수의 얼굴, 목, 어깨를 돋보이게 한다. 디자이너는 나머지를 생략하고 얼굴의 붉은 입술, 가수의 특성, 떨리는 색선이 몇 개 있어 재즈 노래와 삶의 융합을 떠올리게 한다. 따뜻한 골드 톤은 재즈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의 따뜻한 느낌을 관객들에게 느끼게 했다.
우리가 본 15 포스터의 그래픽 이미지는 여전히 여성이다. 디자이너는 교묘하게 가면으로 여가수의 이목구비를 흐리게 하고 가면에 적힌 글과 표시로 15 국제 재즈 가수 클럽의 전파 요소를 강화했다. 여가수가 살짝 벌린 입술에 연보라색이 터져 관객과 간단하고 완벽한 교류를 성공적으로 했다. 포스터 16 장은 그래픽 디자인에'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 반을 숨기고 보이지 않는다' 는 예술수법을 채택하고 있다. 여자 가수의 얼굴은 마름모꼴의 컬러 대지로 대체되고, 대지 중앙에는 가수 * * * 와 같은 특징-사랑, 생명, 대화, 소통 기능이 있는 입술
Lake Majeviski, 1947 년 2 월 23 일 폴란드 오즈경에서 태어나 바르샤바 미술학원 그래픽 디자인학과 교수이자 바르샤바 국제 포스터 비엔날레 주석입니다. 그의 15 번 가수 클럽 포스터에서 재즈 가수 클럽에 대한 그의 새로운 해석을 볼 수 있다. 그는 붉은 입술을 상징하는 동그란 도로 표지판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재즈 가수들의 다원 집단과 이 클럽의 생활과 예술에 대한' 지시성' 을 표현했다. 입술형으로는 치아의 상징이라기보다는 피아노 건반의 쌍관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피아노 건반) 낮 푸른 하늘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가수나 관람자의 눈을 클로즈업해 두 사람의 상호 작용을 표현하며 그래픽 디자인 화면과 재즈 음악의 공감을 자아냈다.
2 1 포스터가 우리에게 주는 첫인상은 스케치 획을 통해 과장된 고양이의 입을 크게 벌리는 화면이다. 동화, 로맨틱한 창작 수법, 그 갈고리의 달빛은 구체적인 밤 시간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회심의 미소와도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Majeviski 는 끊임없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한다. 심지어 같은 주제의 재즈 가수 포스터도 우리에게 일련의 평면 고전을 가져왔다. 재즈 드럼의 격정적인 북소리는 과감하게 약간의 색채 기조로 표현되어 음악과 회화 예술의 교묘한 결합이다. 이는 20 번 포스터의 초급 과정과 후급 과정으로 창의적 사고와 입의창작에서 마지막으로 심상치 않은 성공협력이다.
Waldemar Swelz 는 폴란드의 뛰어난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그의 재즈 포스터는 야한 재즈 음악을 선보이며 열정적인 점화수법으로 가수와 관객들 사이에서 상호 작용을 했다. 그림으로 음악을 표현하고, 동시에 음악의 리듬을 그림 속에서 흐르게 하다. 그는 재즈 가수의 매력을 잘 포착한다. 그의 작품은 표현주의의 예술 수법으로 가득 차서, 그는 각종 색채를 잘 알고 있다. 크레용, 아크릴, 색펜, 수채화 등 디자인 도구들은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모든 그래픽 작품은 강력한 시각적 전달 기능을 가지고 있다.
Swirtz 의 공연 예술 포스터는 매우 수월하다고 할 수 있다. 그가 디자인한 미국 록 뮤지션 지미 헨드릭스 (JIMIHENDRIX) 의 포스터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개성이 넘치며 록 음악의 특징을 잘 전파했다. 필법은 이런 조직화되지 않은 낙서처럼 보이는데, 마침 회화 철학의 극치를 담고 있다. 대담하고 생동감 있는 펜과 밝고 자극적인 색채로 록 음악의 개성을 부각시켜 사회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에 반항했다. 팻 모도세네크 (Pat Modosenek) 의' 리틀 록 가수 롤링 스톤 (The Rolling Stones)' 포스터는 흑백 기법을 활용해 롤링 스톤즈의 강건하고 강력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선명한 리듬을 보여주고 관객을 감염시켜 록 음악의 열광에 빠져들게 했다.
안에 있는 관련 포스터 사진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