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그는 황영옥의 형제이며, 심지어 범전의 심복이다.

그는 황영옥의 형제이며, 심지어 범전의 심복이다.

며칠 전, 나는 당신과 함께 해변 미술관에 가서 전시회를 보러 갔다. 나는 이곳을 보고 사람 들을 생각했다. 노당은 그가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만난' 이상한 문장' 를 언급하면서 재미있다고 말했다. 며칠 후, 그는 나에게 민달팽이의 전기를 보냈다. 화가 범은 황영옥을 위해 그린 초상이었다. 노당은 식견이 넓은 사람이다. 그는 이 문장 가 팬 쩡 최고의 작품 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받고 단숨에 다 봤다. 다 보고 나니 "개가 개를 물어뜯고, 입에 털이 가득하다." 라는 느낌도 또렷하다.

범전의 가이드를 따라 황영옥의 그림을 먼저 보러 갑시다. 중국화가 아직 도입되지 않았다' 라는 제목 아래 첫 번째 문장은' 황영옥의 그림은 영밀하고 지혜롭지 못하다' 는 것이다. 황영옥의 그림' 불교가 없는 소위' 지혜' 를 비판하기 위해 그는 무심코 황영옥 작품의 두 가지 좋은 점을 말했다.' 그의 초기 목각 작품은 매우 섬세하다',' 칼법을 잘 활용해 변한다' 는 것이다. 한 화가, 중국 당대 화가, 그의 작품에는' 교묘하고 밀밀밀함',' 섬세함',' 칼법이 능숙하다' 와 같은 많은 장점이 있다 아니, 너는 작은 선생님이 될 수 있다. 선생님이 될 수 없어도 구경꾼이 될 수 있다! 최근 중국 미술관에서 열린' 정신과 성격-중국 당대 사실화 연구전' 을 보세요. 출전 작품에서 전시작품 세 점을 뽑았다고 하는데,' 공교롭고 섬세하다',' 칼법 잘 쓰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몇 가지입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중국 예술가들은 2 1 세기에 들어서야 거짓되고 얕고 경솔한 것을 발명했다. 바로 이런 의미에서 황영옥의 판화가 정말 범쩡이 말한 특징을 지녔다면, 그는 바로' 소인물' 이라 존경받을 만하다. 적어도 그는 화단의 순수한 사기꾼들보다 못하다. 그는 약간의 마음과 노력을 기울였다. 화단에서 수십 년을 뒤섞었는데, 중국화는 일류라고 할 수는 없지만, 반드시 명안인이거나 문외한일 필요는 없다. 범은 전력을 다해 공격하여 너무 세게 힘을 써서 갈비뼈에 작고 못생긴 멍이 드러났다.

범쩡이 쓴 황영옥의 성격을 살펴봅시다. 이것도 재미있습니다. 팬 쩡 에 따르면, 황 yongyu 는 친구를 위험한 치료 하고, 황 yongyu 는 여성 동포 를 무자비하게 대하고, 돼지와 개는 좋지 않다; 노란색은 아첨과 투기이다. 요컨대, 한마디로 황영옥은 물건이 아니다! 게다가 황영옥은 낯선 사람이 아니다. 그는 천성적으로 완벽하다, 여느 때와 다름없다. 황영옥은 범보다 14 살 더 컸다. 범쩡 "당시 미원 중국화과 1 학년 학생이었는데, 그는 미원 판화과 강사였다." 범은 황영옥에 대해 좀 알아야 했는데, 특히 그의 악명 높은 명성이었다. 패러다임이 당당한 군자였다고 가정하면, 그는' 하늘을 함께 쓰지 않는다' 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는 결코 이런 소인과 아무런 관련이 없을 것이며, 더욱이' 서로 거품을 맺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는 뜻밖에도' 서로 돌보다' 였다. 먼저 그가 글씨를 잘 썼다는 말을 듣고, 얼른 방귀를 써서 한 번에 두 부를 주었고, 황 선생을 극력 격려했다. 그리고 황영옥이 그가 소장한' 의덕태자 묘선 각석개척' 을 매우 좋아했고, 친구가 선물한 것이 아니라' 정교한 당조각' 이었다. 그는 황급히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것은 너를 더 사랑하는 것 같다" 고 적었다. " 이런 쓸데없는 말, 또 사랑하는 것을 봉하여 다음날' 황영옥 정심골목 오두막' 으로 보냈는데, 이번에는 직접 배달한 것이다. 바로 이 두 가지 이상한 일의 서술 가운데, 범은' 대인물 80 생일' 에서 시간을 내어 황영옥을 비웃었다.' 바닥에 엎드려 두 개의 걸작을 외치며 집집마다' 라는 악취를 자아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50 보 웃음 백보' 의 절호의 당대 판이 되었다. 독자로서 우리는 노신 선생의 말을 인용할 수도 있다. 모든 사람이 빛이 있을 때' 로미오와 줄리엣' 에 나오는 줄리엣의 보모처럼 줄리엣의 어린 시절 기저귀를 보여 줄 필요는 없다. 범은 방금 이 말로 황영옥을 놀렸는데, 이제 우리는 또 이 말로 범쩡을 놀렸다. 보이는 언어도 마음대로 치장할 수 있는 소녀이다.

그는 황영옥이라는 나쁜 아이 때문에 괴로웠을 뿐만 아니라, 그의 아버지조차도 그를 위해 괴로워했다. 그의' 선안' 은 한 번 정심골목으로 가서 황영옥을 방문했다. 그의 아들 범쩡에 따르면 범노인은 "생활에 대한 어떤 기대도 품지 않는 거만한 사람은 영원히 그의 시를 포기하지 않을 것" 이지만, 그는 바로 이렇게 도도한 사람이다. 그의 아들은 "황영옥의 고상한 미덕에 대해 많이 말했다" 며 "냉막 사람" 이 왔을 때 황영옥은 어렵게 걷는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를 위해 소변통을 준비했다. 황영옥이' 매우 공손한 선으로 이 집을 조각했다' 는 이유로, 이 노인은 그의 가장 큰 나이에 자기도 모르게' 두 곡의 다정한 시를 그에게 썼다' 고 말했다. 옛날 옛적에 아버지와 아들 두 세대와 황영옥은' 서로 의지하며 사는 것' 이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적이 되었다. 반대로, 이렇게 아첨하는 사람은 모두 물건이 아니라는 것을 전 세계에 알린다. 모두들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안 믿어? 범은 백지 흑자로 쓴 적이 있고, 붉은 입과 흰 이가 있었다. 결론적으로 황영옥의 그림은 "색깔도 무선도 아니다" 며 "매우 공손한 선" 이라고 말했다. 선에서 존경을 나타낼 수 있는 화가가 바로' 모두' 가 아닌가? 범은 황영옥이 나쁜 사람, 악당, 속인이라고 줄곧 굳게 믿었다. 외로움' 과' 고귀함' 을 자아낼 만한' 많은' 과' 고귀함' 이 어디 있을까? 그는 "아직 초심자가 아니다", "가작" 이 어디 있어? 이 백핸드는 구름이고, 손은 비로 덮여 있다. 다들 믿으세요? 안 믿어?

한 네티즌은 이 문장 게시물을 올리면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중국과 패러다임이 심종문 선생의 날카로운 문필을 비판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지만, 이' 범문' 을 보고 나는 믿을 수 없었다." 범전의 문장 예는 예시, 인용, 추리, 판단을 받았다. 그것들은 면, 모서리, 뿔로 가득 차 있고, 약간 면이 있고, 편향되어 있다. 나는 그림, 성격, 인격 각 방면에서 황영옥의 혐오스러운 얼굴과 못생긴 영혼을 그리고, 예술과 정신 두 방면에서 황영옥을 완전히 파괴하고, 아름다운 고대전 한백옥을 자신에게 주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재정이 제한되어 있고, 문풍이 시대에 뒤떨어지고, 구상이 너무 급하고, 무력이 너무 강하며, 문장 등에 창을 업고 결함이 많다. 이후 심종문 시대 독자들은 "여우는 함정을 탓하고 자신을 탓하지 않는다" 는 속담을 떠올렸다.

범증설에 따르면 황영옥의 그림은 불합격이고, 사람은 불합격이며, 그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황영옥처럼' 항상 고통, 번뇌, 분노, 광희 속에서 자신을 괴롭힌다' 는 이아구식의 무뢰한은 오래전부터 역사의 쓰레기 더미로 쓸려갔어야 했다. 그가 어떻게 중국 예술계의 인물이 되어 명령을 내리고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가? "산에는 호랑이가 없고, 원숭이가 패왕이라고 부르는가?" 그와 같은 사기꾼과 위선자의' 사마조의 마음' 은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왜 범군은 지금까지도 그것을 강력하게 폭로하고 비판하고 있는가? 모범문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나는 참고 있다. 달은 한 달, 해는 한 해." 왜 이렇게 고통스럽게 견뎌야 합니까? 말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까? 팬 쩡 (Fan Zeng) 이 말했듯이, 이러한 문제는 "안개 그룹" 이며 설득력있는 설명이 필요합니다. 범증군은 감히 천하를 위해 앞장서고, 철어깨는 도의를 짊어진다. 그가 나와서' 철저하고 공정한 분석' 을 하면 우리는 호기심과 인내심을 가지고 볼 것이다. 하지만 반 씨의 입에서 아프리카 상아를 뱉지 못했다.

황영옥이 무엇이든 모두 좋은 일이다. 결국 기준은 하나뿐이다. 이 기준은 황영옥과 범증미술관, 황영옥과 오호, 황영옥이 범판천수 위조 등 몇 가지 소제목 아래 직접적이고 충분한 홍보를 하며 모호함 속에서 점차 선명해지고 최종 마무리됐다. 이 기준은 객관적인 기준도 아니고, 대중기준도 아니고, 예술기준도 아니고, 도덕인격기준도 아니고, 문자게임 기준도 아니고, 범쩡이기주의의 기준이다. 황영옥이 범로선생에게 오줌통을 준비하는 한, 바로' 매우 감동적이다' 입니다. 황영옥은 범노인에게' 조각상' 을 선물했는데, 그는' 대사' 뿐만 아니라' 매우 공손한' 대사도 가지고 있었다. 그가 항상 범전의 좋은 점을 기억하고, 범전의 좋은 것을 망치지 않는 한, 그는 좋은 물건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사기꾼, 위선자이다. 황영옥과 범들이 중국 당대 화단에서 자주 거드름을 피우며 걸어가는 것도 보통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이런 기준, 이런 수준, 이런 문풍은 정말' 예술계의 문채가 날뛰며 바닥을 쓸게 한다' 고 한다. 하지만 저는 비관주의자입니다. 입을 벌리고 웃는 개 두 마리처럼 호텔 식탁보와 냅킨을 사이에 두고 상대방을 향해 울부짖습니다. "나중에 예술계가 널리 전해지자 황영옥은 범쩡을 때렸고, 범은 황영옥을 두드렸다." 이렇게 지루한' 세계' 가' 예술세계' 인가? 지금 정말' 예술세계' 가 있나요? 이런 경계가 있다고 가정하면, 바닥을 쓸어버릴 수 있는' 문예 감정' 이 있습니까?

마지막으로 한 개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예전에는 한 마리의 개가 살금살금 사람 앞으로 다가간 다음 입을 벌리고 사람을 물었기 때문에 주인은 개의 목에 방울을 달아 다른 사람에게 이 개에게 주의를 환기시켜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개명언) 개가 방울을 흔들며 자랑스럽게 다른 개 앞에 와서 자랑했다. 나이 든 개 한 마리가 보고 그를 비웃으며 말했다. "뭘 봐?" " -응? 사회자가 너에게 방울을 가져다 주는 것은 네가 훌륭하기 때문이 아니라, 네가 위험한 악당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우리 이야기에서, 황영옥의 초상화는 다른 사람이 범증씨의 목에 매어 있는 방울이 아니라, 그가 자발적으로 자신을 위해 걸어놓은 방울이다. 그것은 자신의 역할을 발휘했고, 귀에 거슬리게 들렸고, 항상 개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일깨워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