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누가 나에게 세상의 고난에 관한 불언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누가 나에게 세상의 고난에 관한 불언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무량수경:

부처가 미륵에게 말했다.' 너는 이 세상에서 살 수 있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온갖 악행을 하지 않는 것은 지극히 덕스럽고, 10 세는 비길 데 없다. 그래서요? 제불의 땅은 천인과 같이 자연히 선하고 악하지 않고 교화하기 쉽다. 오늘 저는 이 세상의 부처입니다. 오독 오통 오독 속에 있는 것이 가장 씁쓸합니다. 사람을 교육하고, 사람을 오악을 없애고, 사람을 오고를 없애고, 오독을 제거하고, 마음을 녹이고, 오덕을 지키게 하고, 복을 받고, 장수하게 한다. ""

부처님은' 오악이란 무엇인가?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무슨 다섯 번 화상을 입었어요? 오악을 어떻게 소화하여 오선을 잡고 장수할 수 있는가?

악 중 하나: 하늘과 땅의 사람들이 꿈틀거리는 것과 같이, 뭇사람의 악을 위해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강자가 약자를 제압하고, 역적을 제압하고, 살육을 해치고, 서로를 삼키고, 선함을 고치는 줄 모르고, 악은 어쩔 수 없다. 처벌을 받은 후 당연히 흥미가 있다. 신들은 위반자는 용서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한다. 그래서 가난하고 비천한 사람, 거지가 외롭고, 여우가 외롭고, 귀머거리가 눈이 멀고, 어리석고 사악하며, 심지어 미치광이도 있다. 귀인의 부귀함도 있고, 재학도 있고, 지식도 있고, 모두 수시의 선량하고 효도하며, 덕을 쌓아서 생긴 것이다. 세상에는 상도가 있고, 왕은 감옥에 있어, 삼가에 불복한다. 그는 악을 저질렀고, 악벌을 받았고, 해방되기를 바라며, 모처럼 그를 격려했다. 세상에는 이 지금의 물건이 있다.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특히 연극에서는 더욱 그렇다. 저승에 들어가 환생하다. 예를 들어 왕법, 고통스러운 극형.

그래서 천연 코팅이 3 개 있어 고민에 제한이 없습니다. 직업을 바꾸고 자신을 쉬운 길로 바꾸면 수명이 더 길거나 짧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당신의 영혼과 사상에 관심을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혼자 있을 때 * * * * 에서 태어났다. 더 많은 보복은 끝이 없다. 너희들은 너희들의 악행을 완성할 때까지 상대방을 떠날 수 없다. 전시회 기간 동안 생리 기간이 없으면 벗어나기 어렵고 고통은 말할 수 없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이것은 대악, 고통, 연소, 그리고 힘든 일을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횃불 한 자루가 한 사람을 태우고, 그가 전심전력하고, 옳은 일을 하고, 한 사람이 모든 악한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한 사람이 몸을 해방시키고, 지구를 이기는 진흙과 진흙의 가봉을 받는 것이 바로 대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부처는' 이악한 사람, 세상의 사람, 부자, 부부, 도리를 따지지 않고, 법기를 따르지 않고, 사치스럽고 방종하며, 각자 안락을 원한다' 고 말했다. 너의 마음을 교만하게 하고 자만하게 하면, 그것은 너를 더욱 속일 것이다. 마음이 다르고, 말이 진실하지 않다. 아첨하고, 불충실하고, 아첨하다. 질투 현자, 중상선, 원한에 빠지다. 주님은 알 수 없습니다, ​​장관; 안심해, 내 기계는 가짜야. 실천은 할 수 있고, 그것의 상황을 알 수 있다. 잘못된 위치에 있고, 그것에 속는다. 충효절의는 옳지 않다. 나는 나의 왕을 괴롭혔고, 나의 아들은 그의 아버지, 형제 부부, 중외 지식을 괴롭혔다. 모든 사람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어리석음을 증오한다. 자신에게 대범하려면 욕심을 내야 한다. 존중과 열등감, 마음은 같다. 파가망으로 전후를 가리지 않다. 안팎의 친족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고 있다. 또는 가족 지식인, 향향도시, 무지하고 야만적이며, 전전 * * * * * * * * * * * * * * *. 더 흥미가 있고, 노여움이 원한이 된다. 연민이 풍부하고,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고, 보호도 사랑하고 욕심도 많고, 마음도 독하고, 몸도 굳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그렇다면, 의지할 것도 없고, 따라갈 사람도 없다. 선과 악, 행운과 불행은 모두 평생 쫓으며 태어나거나, 향락에서, 혹은 괴로움 속에서, 그리고 후회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세상, 무지한 자, 선한을 보고 중상하고 싶지 않지만, 악을 위해 불법을 저지르고 싶다. 나는 늘 마음을 훔치고, 그가 이득을 보고, 사라지고, 죽이고, 다시 찾길 바란다. 도둑의 마음이 바르지 않아, 사람은 유색될까 봐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현재 생활 왕 감옥, 범죄 이자, 형벌. 그는 전생에 도덕을 믿지 않았고, 선행책을 고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은 악행이 많고, 신선은 모두 알아볼 수 있고, 출석을 부르지 않는다. 신은 그의 생명의 끝에서 죽어서 악으로 빠져들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3 개의 코트가 있어 고민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고통이 있었고, 생리휴가가 없어 벗어나기 어려웠다. 두 가지 상처와 두 가지 상처를 위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횃불 한 자루가 타 오르면, 사람은 마음을 집중하여 옳은 일을 할 수 있고, 한 사람은 모든 악한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라, 한 사람을 위해 모든 좋은 일을 할 수 있다. 바로 이 두 가지 좋은 일을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불언:' 제 3 의 악한 자는 세상으로 * * * * * * * * * 수명, 무능 기하학. 세상에는 고귀하고 부유한 현자 노인이 있고, 세상에는 가난한 동반자가 있고, 세상에는 가난한 우둔자가 있고, 세상에는 가난한 사람이 있다. 나는 항상 악을 품고 있지만 정욕에 시달린다. 사랑은 난잡하고 불안하게 앉아 있다. 나는 욕심이 많고 아깝다, 당나라를 얻고 싶다. 나는 아름다운 색깔을 좋아하고, 나는 악을 피한다. 아내를 미워하고, 몰래 드나들고, 돈을 쓰는 것은 모두 위법이다. 당이 있고, 서로 싸우고, 공격하고, 죽이고, 갈 길이 없다. 밖에서 속이 메스껍고 독학을 하지 않는다. 물건을 훔치는 것은 재미있어서 일을 잘 하고 싶다. 나는 형세에 위협을 받을까 봐 아내에게 돌려주었다. 나는 매우 행복하고 매우 행복하다. 또는 친척, 존중, 국내 내외, 고진감, 왕법 금지령을 피하지 않는다. 만약 이렇게 사악하다면, 그것은 귀신이다. 일월이 빛나고 신들이 명심하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3 개의 코트가 있어 고민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고통이 있었고, 생리휴가가 없어 벗어나기 어려웠다. 삼해 삼통 삼열, 수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횃불 한 자루가 타 오르면, 사람은 마음을 집중하여 옳은 일을 할 수 있고, 한 사람은 모든 좋은 일을 하고, 모든 악인을 위해 하지 않고, 세상을 해방시키는 가호를 얻을 수 있다. 이 세 가지 좋은 일 때문이다. ""

부처님은' 사해, 세상 사람, 선을 고치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위상 시프트 파테바, * * * 는 악합니다. 혀 두 개, 썩은 입, 쓸데없는 말, 검은 말. 도둑 싸움 혼란, 악선, 썩은 지혜. 곁에서 즐겁게 지내다. 두 학부모에 익숙하지 않아 선생님께 코웃음을 쳤다. 친구가 믿지 않을 때 솔직하게 대하기가 어렵다. 고귀하고 자만하여 자신이 방법이 있다고 말하다. 횡행할 때 사람을 침범하기 쉽다. 모르는 것은 뻔뻔한 악행이다. 자존심이 강해서 다른 사람을 존중하기 어렵다. 하늘도 땅도 두려워하지 않고, 하늘도 두려워하지 않고, 해와 달도 두려워하지 않고, 선을 행하기를 거절하면 타락하기 어렵다. 자신의 억압은 변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영원히 느리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그렇다면 신들은 기억할 것이다. 전생에 고마웠는데, 아주 복스러웠고, 작은 은혜, 캠프 보호가 모두 그를 도왔다. 이 세상은 악해서 복보가 하루아침에 파괴되었다. 모든 좋은 영과 좋은 귀신들은 각자 떠나고, 고군분투하며 의지할 곳이 없다. 사람이 마지막까지 만악으로 돌아오는 것은 자연의 핍박으로 * * * * * * * * * * * * * * * * * * * * * * * * 에 의해 끌려간 것이다. 그리고 그 이름은 신들 속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네가 책망에 끌려갈 때, 너는 마땅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 죄는 응당 받아야 하고 갈 길이 없다. 그러나 우리는 계속 전진하여 솥에 들어가야 한다. 심신 파괴, 정신적 고통. 때가 되었는데, 무슨 아쉬움이 있습니까? 천도는 자연스러워서 걸려 넘어질 수 없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3 개의 코트가 있어 고민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고통이 있었고, 생리휴가가 없어 벗어나기 어려웠다. 네 가지 해를 끼치기 위해 네 번 타서 고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불이 타 오르면, 사람은 마음을 집중하고, 옳은 일을 하고, 한 사람은 온갖 선함을 하고, 온갖 악을 하지 않고, 한 사람은 해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로 이 네 가지 좋은 일을 위해서, 그들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다. ""

부처는' 오악은 세상의 사람이고 게으름은 선을 행하려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가족, 굶주림과 추위, 부모의 가르침, 분노와 분노. 가정에 대해 불평하는 것과 같이 불협화음, 반항적인 발언을 하는 것보다 아이를 낳지 않는 것이 낫다. 무절제한 취취취와 취취취에 많은 사람들이 지쳤다. 배은망덕하고, 불충실한 것은 아무런 보답도 없다. 가난과 졸음은 돌이킬 수 없지만, 구 () 는 그것을 빼앗아 자유롭게 떠돌아다닌다. 당의 공적을 세어보고, 자기 해방으로 주색에 빠지고, 폭식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인정도 모르고 억압욕도 강하다. 사람을 보면 선하고, 질투는 원수와 같다. 무례하고 재미없고, 어려움을 돌보고, 자기가 쓰는 것을 알고, 충고하지 마라. 육친관계가 좋으니, 뭐가 있어도 조급해서는 안 된다. 부모님의 은혜뿐만 아니라 선생님 친구의 의미도 있다. 마음은 늘 악을 생각하고, 입으로는 늘 악을 말하고, 몸은 늘 악을 행하며, 결코 선을 행하지 않는다. 나는 성현제불의 경서를 믿지 않는다. 나는 일을 통해 이 세상을 통과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나는 신선이 죽은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선행을 믿지 않으면 반드시 좋은 보답이 있고, 악을 믿지 않으면 반드시 악보가 있을 것이다. 실제 사람을 죽이고 스님과 맞서고 싶다. 부모 형제 가정을 해치고 싶다. 여섯 부모는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하여, 그것이 죽기를 기다릴 수 없다. 만약 세상이 이렇다면, 그것은 생각과 무지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현명하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나는 내가 어디에서 태어났는지 모르지만, 나는 죽음에 관심이 있다. 불후하여 하늘을 거스르다. 그중 희망은 행운이고, 영원히 살고 싶으면 죽는다. 착한 가르침, 이제 괜찮아. 생사선악에 대한 흥미를 드러내는 것은 자연히 있는 것이지만, 단지 믿지 않을 뿐이다. 노력해도 소용없지만 마음이 막히고 생각이 열리지 않아 인생이 끝날 것 같아 후회했다. 준비하지 않으면 가난할 때 후회할 것이다. 후회하면 어떻게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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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가 미륵에게 말했다.' 내가 말한 것은 당신입니다. 세상의 오해입니다. 만약 당신이 부지런하다면. 오통 오화상, 전시 상호 회전, 그러나 악행은 선서를 고치지 않는다. 너희들은 자연히 각종 악취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혹은 평생 선생병이 죽을 수 없고, 연명하지 못하고, 잔류할 수 없고, 대중에게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의 육체와 죽음과 함께 나는 세 가지 사악한 길로 들어갔고, 나는 씁쓸하고 씁쓸함을 느꼈다. 시간이 오래되어, * * * 고생이 되어 어려서부터 대악이 되었다. 모두 재물을 탐하여 이득을 줄 수 없고, 애착이 핍박하고, 자유사상과 고민이 없고, 풀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자신에게 관대하여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번화한 순간 화기애애하다. 창피해하지 말고 착하지 마라. 힘이 별로 없으면 지워진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대극이다. 천도는 긴장을 풀고, 자연 교정을 하고, 윤곽이 그물로 되어 상하로 대응하여 그 속에 풍부하다. 고금에 다 있어, 아파!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