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고대에는 도장이 얼마나 중요했나요?

고대에는 도장이 얼마나 중요했나요?

고대 봉인? 100점

위의 단어는 "Dragon Walks the World"입니다

이것은 현대 조각이며 고대 인장의 모양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무엇입니까? 고대 봉인의 기능?

송나라 때 그림에 인장을 찍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림의 소유권을 표시하는 인장으로도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인장은 화가, 감상자 또는 수집가의 소유일 수 있습니다. 봉인은 그림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지만, 아직 그림 속으로 들어가지도 않았습니다. 원나라 때에는 수묵화의 등장으로 다른 회화에 비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수묵화에는 흑백 두 가지 색만 있거나 흑백의 색조만 있어서 조금 밋밋해 보이기 때문에 일종의 주원인(朱文印)이 나타났다. 그림에 부착된 주웬의 인장은 더 이상 단순한 증표가 아니라 그림의 필수 요소가 되어 그림의 분위기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국 화가들은 인장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정리해보면 첫 번째는 화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장이다. 고대 화가의 이름에는 여러 개의 별명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인장은 두 개를 사용하는 것이 관례였습니다. 이름은 Bai Wenwen에 새겨져 있고 별명은 Zhu Wenwen에 새겨져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화가의 거주지를 나타내는 Zhaiguan 인장입니다. 고대 중국의 문인들은 거주지에 특정 집이나 호텔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은 Xian Zhang이라고 하는데 주로 관용구나 격언, 화가의 의견이 새겨져 있다. 정말 다양하고 다채롭다. 예를 들어, "자연으로부터 배운다"와 "수천 마일을 여행한다"는 것은 화가가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옹호하고 고의적인 모방에 반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Ru Ziniu", "Jiangshan Duojiao"등은 헌신 정신을 표현하고 시대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인장은 대개 그림의 내용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동시에 도장은 그림 위에 놓이게 되며 형태적으로 그림과 긴밀하게 일체화되어야 합니다. 인장을 조각할 때 서체, 칼솜씨, 스타일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하지만 그림에 인쇄하면 그림의 필수적인 부분이 됩니다. 그러므로 스탬핑을 할 때에는 그림 전체의 구도와 색상을 매우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며, 이것이 반향과 대비, 조화의 역할을 해야 한다. 때로는 그림의 한쪽이 조금 비어 있고, 다른 쪽이 조금 무거워서 조금 불안정해 보일 때도 있습니다. 비어 있는 것 같은 면에 씰을 붙이고, 주홍색으로 눌러주면 그림이 안정됩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효과.

고대인들은 왜 서예와 그림에 인장을 그토록 많이 붙였을까?

서화에 붙인 인장은 크게 세 가지로 분류된다.

1. 작가 본인의 도장입니다.

2. 추기를 쓴 사람의 인장.

3. 수집 및 감사인의 날인.

사용되는 인감은 3가지로 구분됩니다.

1. 이름, 글꼴 크기, 레스토랑, 홀 번호 인감.

2. 유휴 텍스트, 상서로운 말, 격언.

3. 수집 및 감사패.

예를 들어 명나라 말기 서화집 감식가인 원술의 인감에는 '원술인감', '원술인', '수양원가문집그림' 등이 있다. 비서'(동원의 '소상화', 주란의 '소의 난정도' 참조), '명나라 원보영가문집'(남송의 '송계당' 참조), "원술집인문"("여름산도", "돌나무층도" 참조), ""원술명인", "사 ■ 컬렉션인"("가을산그림" 참조), "시", "원보잉 감사 인장", "원서 인장", "수양 원서 인장" "원보잉 보물 수집 인장"(원소몽부 "란팅 서문" 참조) 외 10종 이상.

이름 및 글꼴 크기 스탬프: 일반적으로 작성자 이름 아래 또는 왼쪽에 스탬프가 찍혀 있습니다. 홀과 홀 번호 인장은 일반적으로 비문 주변이나 아래에 찍혀 있으며 머리를 맞이하는 데에도 사용되며 오른쪽 상단에 찍혀 있습니다. 유휴 문자, 길조, 격언의 인장은 대개 서예와 그림의 왼쪽과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찍혀 있으며 비문이나 인사말로도 사용됩니다. 소장 및 감상인은 서화 및 서화의 좌우 하단 모서리에 찍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서화 작품 자체를 방해하지 않는 여백에 찍는 것이 일반적이다. 공문서에 인감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연도와 월을 찍어야 합니다. 즉, 인감을 똑바로 세워야 하며, 양면의 문자가 동시에 동일한 수평선 위에 있어야 합니다. 및 월은 텍스트 양면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참고링크 :

인감(신분증이나 서명을 표시하기 위해 문서에 사용하는 문구류)_바이두 백과사전

baike.baidu/subview/62312/ 12988756#9

고대 인장의 높이와 크기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타협 없음

인장 조각丨고대 인장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송나라 사람들이 그림에 인장을 찍기 시작했는데, 이는 그림의 소유권을 표시하는 인장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인장은 화가, 감상자 또는 수집가의 소유일 수 있습니다. 봉인은 그림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지만, 아직 그림 속으로 들어가지도 않았습니다. 원나라 때에는 수묵화의 흥기로 인해 다른 회화에 비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수묵화에는 흑백 두 가지 색만 있거나 흑백의 색조만 있어서 조금 밋밋해 보이기 때문에 일종의 주원인(朱文印)이 나타났다. 그림에 부착된 주웬의 인장은 더 이상 단순한 증표가 아니라 그림의 필수 요소가 되어 그림의 분위기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국 화가는 인장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첫 번째는 화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장이다. 고대 화가의 이름에는 여러 개의 별명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인장은 두 개를 사용하는 것이 관례였으며, 백기사에는 이름을 새기고, 주기사에는 별명을 새겼습니다. 두 번째 유형은 화가의 거주지를 나타내는 Zhaiguan 인장입니다. 고대 중국의 문인들은 거주지에 특정 집이나 호텔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은 Xian Zhang이라고 하는데 주로 관용구나 격언, 화가의 의견이 새겨져 있다. 정말 다양하고 다채롭다. 예를 들어, "자연으로부터 배운다"와 "수천 마일을 여행한다"는 것은 화가가 자연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옹호하고 고의적인 모방에 반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Ru Ziniu", "Jiangshan Duojiao"등은 헌신 정신을 표현하고 시대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인장은 대개 그림의 내용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동시에 도장은 그림 위에 놓이고 형태적으로 그림과 긴밀하게 통합되어야 합니다. 인장을 조각할 때에는 서체, 칼솜씨, 스타일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하지만 그림에 인쇄하면 그림의 필수적인 부분이 됩니다. 그러므로 도장을 찍을 때 전체 그림의 구도와 색상에도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는 반향과 대비, 조화의 역할을 해야 한다. 때로는 그림의 한쪽이 조금 비어 있고, 다른 쪽이 조금 무거워서 조금 불안정해 보일 때도 있습니다. 빈 쪽을 적절하게 찍어서 주홍으로 누르면 그림이 안정되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효과.

고대에는 어떤 사람에게 4자리 인장이 필요했나요?

인감은 개인 인감과 관인으로 나뉘는데요. 관인은 정부 부처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인의 인감은 돈만 쓰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인장 이름이 무엇이었나요?

인장은 여러 등급으로 나뉘는데, 황제의 인장을 옥인이라 하고, 관인을 금인이라 부릅니다.

고대 인장 어떤 재료가 있나요?

쿤룬 냉동 옥인, 면은 잘 보이지 않지만 글꼴은 청나라 말기 같고 인감 몸체는 낡아 보입니다. 사실 그것은 부적절한 유지 관리로 인한 것입니다. 청나라 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