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격언에 관한 고시

격언에 관한 고시

좌우명:

1. 이 세상에는 길이 없다. 사람이 많으면 길이 된다. --루쉰 현대

2.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를 찾아 수색할 것이다. --숨어 위안 전국 시대

3. 사람을 대할 때는 용기가 있어야 하고, 절대 글에서 읽어서는 안 된다. 주은래 현대입니다.

4. 진흙은 물들지 않고, 맑고 요괴가 없다. -주돈이탕

5.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장 wentian 현대

6. 정으로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백하며 무위로 한다. -제갈량 삼국

7. 자신의 길을 가라,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해라! -단테 이탈리아

8. 관용은 위대하다. 벽에 서서 욕심 없이 버티다. 임측서청

9.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고리키 소비에트 연방

10. 대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 레닌과 소련

좌우명은 사람들의 행동 규범이 될 수 있는 간결한 문장으로, 사람들의 위트의 정수이며, 모든 사람이 모이는 지혜이며, 인생을 성공으로 이끌고, 영원히 인생을 진취적으로 격려하는 법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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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

왕륜-이백탕에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Meng Haoran 은 Yangzhou Huang helou 에 작별 인사를했습니다-Li baitang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청명-두톰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고시는 고대 한시의 총칭으로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 작품을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당대를 경계로 이전의 시는 모두 고체시였으며, 후에 고체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시경' 부터 남북조 시기까지 모두 고체시였지만, 당 이후의 시는 반드시 근체시가 아니라, 특히 운격에 따라 구별되었다.

고전시의 글자 수와 줄 수;

고전시는 고정적인 시구와 고정적인 풍격을 가지고 있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게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고시는 여전히 오언칠어로 표현된다.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오언고시와 칠언고시는 모두 단어로 정돈된 고시이다. 또 하나의 고시용 단어가 뒤섞여, 글자 속의 행간이 다르고, 들쭉날쭉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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