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인생 격언 - 파리아 신부님, 지혜는 감옥을 뚫을 수 있습니다.
파리아 신부님, 지혜는 감옥을 뚫을 수 있습니다.
교도소 생활이 어떤 절망과 타격을 줄 것인가? 착하고 정직한 사람은 희망과 좌절을 없애고, 혼란과 절망이 자신을 삼키게 할 것이다. 마치 돈데스, 적극적인 노력, 선량하고 정직한 19 세 소년이 다른 사람의 사욕으로 감옥에 갇히고, 의기소침해지거나 자살까지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 대부분은 이런 경험을 하지 않을 것이다. 자연히 그 속의 고통과 절망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의 꿈, 우리는 추격당하고, 끝없이 도망가고, 숨고, 꿈속의 당신은 반항을 선택할 것인가, 자살할 것인가, 아니면 계속 도망칠 것인가? 대부분의 결말은 벼랑에 빠져 자신을 깨우거나 직접 잠에서 깨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모두 돈데스와 같은 절망이 될 것이다. 하지만 장로들은 다릅니다! < P > 파리아 장로는 5 천 권의 책을 읽었는데, 마치 부오차 학자인 것 같다. 몸은 4 년 동안 감금되었지만 그의 정신을 구속하지 않았다. 그는 4 개의 두꺼운 책을 쓴 원고에 집중했다. 그는 펜, 등유, 끌, 집게, 지레대를 만들었다. 아무런 도움도 받지 않고. 얼마나 영리해야 하고, 얼마나 강한 마음이 있어야 여러 가지 제한과 감옥을 무시하고 자신의 마음에만 집중할 수 있다! 그가 말했듯이, "우리는 죄수이지만, 때때로 나는 내 눈빛이 사방의 옥벽을 뚫고 자기가 자유인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잊어버린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물론, 나는 데이비스의 상황에 대한 장로들의 분석에 깊이 끌렸고, 말의 지혜와 진리는 "인간의 본성은 범죄를 혐오한다" 고 말했다. 문명은 우리에게 욕망, 악습, 허영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때로는 우리의 선량한 본성을 억누르고 우리가 악행을 하도록 유도한다. 그래서 이 격언은 이렇게 말한다: 범인을 잡으려면 먼저 범죄로부터 이익을 얻은 사람을 찾아라! 네가 없으면 누가 유익을 얻을 것인가? 클릭합니다 그를 모함한 사람을 예리하게 찾아내고, 자신의 박학으로' 노바티에' 와' 드 빌포드' 의 부자관계를 분석했지만, 이 이야기를 듣고 돈데스에게 미혹을 풀었다! 이것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보는 것이 즐겁고, 주인공이 지식의 빛에 끌리는 곳이다! 더욱 나를 무식한 사람으로, 지식의 실용성을 현실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 P > 평범한 생활은 항상 주부를 잃어버리게 한다. 내가 한동안 막막했던 것처럼 아이와 가사에 지쳐서 매일. 이런 생활이 마치 새장처럼, 한때 상상했던 아름다움, 희망했던 미래가 자질구레한 집안일 속으로 사라지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할지 ..; 자신의 날개를 부러뜨리고, 자신의 눈을 가리고, 가정에 헌신하다. 마지막으로, 19 세 탕데스처럼 자신을 포기하고 식견, 내포, 수양이 없는 가정주부로 전락했다. 다행스럽게도, 고생을 좋아하는 사람은 늘 출로를 찾을 수 있다. 돈데스가 장로를 만난 것처럼, 나도 방향을 찾아 장로를 향해 걸어가고, 공부에 전념하고, 공부로 삶을 풍요롭게 하고, 자신을 높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지식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부를 주지 못할 수도 있지만, 학식은 우리에게 강한 마음과 자신의 생각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다. 인생 막다른 곳에서 자신을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