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뇌 스파이 팀에 대한 생각
뇌 스파이 팀에 대한 생각
Inside Out' 은 한 소녀인 몰리의 뇌 특공대를 통해 모든 사람의 감정과 두려움을 반영하고,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깨우침이 있다. 모든 감정에는 그것의 의미와 용도가 있다. 사람들은 그들을 억압해서는 안 되며, 이성적으로 그들을 대하고 잘 처리해야 한다. 그럼, Inside Out 의 피드백을 어떻게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심령간첩팀에 대한 자료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뇌 특공대 1 에 대한 생각
"Inside Out" 의 주제는 여전히 성장이다. 이것은 매우 나쁜 주제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이번에는 이 이야기가 우리 자신, 우리의 감정, 우리가 어떻게 감정에 사로잡혔는지, 왜 우리가 그것들을 잊는지, 심지어 왜 스케이트화를 다 듣고 나서 머릿속에서 끊임없이 마찰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성장 과정은 라일리가 새로운 삶에 직면하기 위해 여러 가지 불편함을 극복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으며, 부모가 이미 아이를 내려놓았다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결국 자신을 떠나는 독립된 개인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성장은 이 이야기 이후 자신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다.
첫째, 모든 감정을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항상 슬픔에 저항하고, 낙관을 찬양하고, 소극적인 것을 비웃기 위해 행복을 갈망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사회문화는 우리가 활발하고 외향적이며, 적극적이고, 햇빛이 긍정적인 사람이 되도록 격려한다. 하지만 모두가 타운 센터에 기쁨을 안고 설립된 것은 아니다.' 내가 할 수 있다' 는 자신감으로 미소를 지으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한 것은 아니다.
더 자주, 삶의' 부정적인 감정' 은 우리에게 힘을 준다. 슬픔은 우리를 깊이 있게 하고, 배우고, 경험하고, 삶의 무게를 증가시킨다. 공포는 우리로 하여금 미리 쐐기를 박고, 만년 배를 조심해서 운항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분노는 우리를 위해 최종선을 그어 외적의 불가침에 대해 경고한다. 혐오는 성격을 결정하고, 우리가 대류를 따르고, 자아를 잃는 것을 막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행복은 확실히 우리를 더 잘 살게 해 주지만, 많은 경우 맹목적인 낙관론은 아무 소용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하늘을 가로질러 타오르는 별똥별이 눈부시게 빛나지만,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은 깊고 넓은 어두운 천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흥미롭게도, 초기 디자인에서, 제작진은 Joy 와 공포가 본부에서 함께 위험을 무릅쓰게 했지만, 나중에 그들은 이야기가 계속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Joy 가 이번 경험에서 깨달을 수 있도록 하고, 그녀가 이전에 하지 않았던 일을 하기를 원했지만, 두려움은 그 사명을 완수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이야기를 뒤집는 과정에서, 그들은 슬픔만이 기쁨에 이런 교훈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처음에는 단순한 기쁨처럼, 우리는 슬픔의 의미를 이해할 수 없고, 그녀를 배척하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슬픔의 능력을 잃어도 삶이 완벽해지는 것은 아니다. 사람의 성장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고, 천 번의 코믹한 영화를 봐도 넘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때 조용한 구석을 찾아 울면 부활하고 다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서 결국, 우리는 기쁨의 길을 걷고 슬픔이 삶의 일부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많은 경우 슬픔이 당신을 빛으로 인도합니다.
모든 감정이 우리를 형성합니다. 그들을 받아들여야 진정으로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다.
둘째, 성장은 상실을 동반한다.
사람마다 성장 방식이 다르다. 빈곤에 빠진 사람도 있고, 중병에 걸린 사람도 있고, 농촌에서 도시로 이주한 사람도 있다. 이것은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과정이다. 우리가 갑자기 복잡하고 복잡한 성인 세계를 보았을 때, 어린 시절은 그 순간 햇빛 속에서 날아다니는 비누 거품이 되어 돌이킬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어린 시절부터 성인에 이르는 모든 아이들은 라일리처럼 될 수 있습니다. 기쁨은 신비하게 사라지고, 나머지 녀석들은 서로 싸우고, 그래서 침묵, 의심, 예민함, 과민성, 반항 ... 그들의 부모님도 혼란스러웠다. 어린 천사가 어디에서 죽었습니까? 이것은 매우 갑작스러운 과정인 것 같다. 우리는 어린 시절을 잃었고, 우리 부모님은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잃었다.
이것은 한 아이의 성장 이야기가 아니다. 아직 자라지 않은 아이들에게는 이 다섯 명의 감정 소인들이 더해져도 귀여움을 파는 대백에 비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성인, 특히 부모가 된 시청자들에게는 배꼽을 잡거나 심사숙고하는 교묘한 생각으로 가득 찬 정성을 다한 내면의 모험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Inside Out 의 제작진은 대부분 부모님이며, 이 영화는 그들의 절실한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다. 자신의 아이가 어느 날 갑자기 비밀이 생겨 굳어지자, 많은 부모들은 어른이 되지 마라, 시간이 우리의 친밀한 순간에 영원히 머무를 수 있다면 좋겠다고 속으로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영화의 프로듀서인 조나스 리베라는 "부모로서 시간이 영원히 멈추길 바랄 때가 많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옳지 않다. 이것은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이 아니다. 우리의 임무는 그들을 앞으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결국 눈물을 글썽이며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가족 포옹이 생겼다.
모두가 실의를 겪었다. BingBong 을 잃고, 순수한 기억구를 잃고, 한때 자랑스러웠던 개성의 섬을 잃다. 그러나 손실은 성장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희비가 엇갈리는 과정이다.
잃을 때, 우리는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때때로 우리는 완전히 잊혀진 방식으로 작별을 고하고, 때때로 우리는 폐허 위에 새로운 도시를 재건한다. 어린 시절의 실종은 기억이 더 이상 불순물을 떠나지 않는다고 선언하고, 뒤섞인 감정이 기억을 뒤섞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슬픔을 알아야 기쁨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부담이 있어야 진정한 긴장을 풀 수 있다.
단순함에서 복잡함, 아이부터 성인까지, 그리고 끝이 은은한' 사춘기' 까지 여전히 햇빛의 이야기이다.
뇌제에 대한 생각 2
단 한 시간 만에 영화는 사람들에게 끝없는 웃음과 슬픔을 안겨 주었다. 하지만 이런 희극은 주성치 코미디와 매우 다르다. 저우의 희극은 주로 터무니없는 언어에 의존해 코미디 효과를 얻는 반면, 채플린의 승리는 완전히 익살스러운 동작과 줄거리에 달려 있다. (아마도 당시 영화는 아직 묵영화 시대와 관련이 있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나는 채플린이라는 작은 인물의 역할을 좋아하지만, 그 작은 인물들에게는 인간성의 광채와 보편적인 가치관과 감정이 번쩍인다. 생존의 곤경에 직면하여, 그는 온갖 수단을 다해 운명과 단호하게 항쟁할 것이다. 사랑하는 여자의 총애에 직면하여, 그는 섣달 그믐날 밤에 나가서 사람들이 눈을 치우고 돈을 벌어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심지어 기대가 가득할 때 아름다운 잔치를 상상하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비슷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영화는 길지 않지만 한 시간 10 분밖에 걸리지 않지만, 두 사람이 총을 뺏으면서도 항상 총구를 상대에게 겨누는 장면, 개 포크 빵을 들고 춤을 추는 장면, 마지막으로 선실에서 짜릿한 장면이 남아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평범한 순수 코믹영화와는 달리 영화는 관객들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을 활짝 웃게 하는 동시에 밑바닥 인물의 운명에 대한 관심과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어, 그가 굶주림에 시달렸을 때, 짐은 채플린을 닭으로 여겼고, 그를 죽이고 허기를 채우려고 했다. 이 광경을 보고 나는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아마도 환각은 무의식 때문이 아니라 인간의 무의식 속에 있는 생존 본능을 근본적으로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1960 년대 중국의 3 년 빈곤 시기에 발생한 식인 장면이 생각난다. 우리는 누구도 탓할 수 없다. 사람들의 생존에 의문이 있을 때 도덕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아마도 이것은 인간의 생존 본능 때문일 것이다. 올해 모카와 지진처럼, 그 비상시에 범미충 선생님은 사회가 인정한 이른바' 도덕' 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여 즉각 큰 파문을 일으켰다. 국내에서는 욕설의 물결이 일면서 많은 사람들이 변호했다. 이것에 대해서 나는 단 한 마디만 쓸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그가 한 사람의 생존 본능인 이유일 것이다. 그 비상시에, 우리는 그에게 천지를 놀라게 하는 영웅적인 사적을 요구할 권리가 없다.
뇌 간첩팀 3 에 대한 생각
우선, 나는 중학교 때부터 채플린의 열렬한 팬이었다. 김장난기' 는 다섯 편의 영화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이다. 다른 네 편의 영화도 훌륭하지만 채플린에 대해 가장 열정적이어서' 골드러시' 를 쓰기로 했다. 우선, 내가 처음 골드러시를 본 것은 중학교 2 학년 때, 즉 내가 채플린 팬이 되었을 때였다. 당시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은 CCTV 음악 채널의' 고전' 란이었다. 당시 이 칼럼에는' 채플린의 영화 음악 여행' 이라는 특집이 있었는데, 이 칼럼은 정말 채플린의 영화에 대해 알려 주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이 란은 마침내 금을 캐러 들어갔다. 프로그램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유명한 신발과 빵 춤과 같은 단편만 넣는다. 그날 밤 빵이 춤을 추는 것을 보고 나는 완전히 놀랐다. 나는 그것이 이렇게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조적이라고 생각한다. 채플린의 공연은 이렇게 편안하다. 나는 매우 기뻤다. 다음날 아침에 재방송을 보고 채플린이 빵 춤을 어떻게 공연하는지 보았다. 이것은 내가 처음 접촉한 골드러시이다.
나중에 고등학교에 도착해서 집에 인터넷에 접속해서 조건이 생겼다. 그 당시 첫 달에 전에 본 좋은 영화를 다운로드했는데, 물론 채플린의 작품이 빼놓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골드러시' 를 다운받아 마침내 영화를 다 보았는데, 결국 정말 본 적이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완전 한 독서 후, 가장 인상 깊었던 세 단락: 첫 번째 단락은 물론 불멸의 빵 춤이고, 두 번째 단락은 빵 춤 후 그는 섣달 그믐 날에 버려진 것을 발견하고, 세 번째 단락은 설산 옆에 있는 집의 긴장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골드러시가 구두를 먹는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구두를 먹는 것에 대해 별로 느끼지 않는다. 두 사람이 얼음과 눈 속에서 배가 고파서 구두를 먹으려고 하는데, 전혀 웃기지 않지만 채플린의 공연은 정말 대단했다. 그리고 저는 설산 가장자리의 긴장된 단락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이상하게도 사람들은 골드러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말을 자주 하지 않는 것 같다. 나는 지금도 많은 현대 할리우드 액션 영화의 골드러시에서 이 말을 볼 수 있다. 채플린이 어떻게 긴장과 서스펜스를 배치했는지 봅시다. 첫째, 히치콕은 영화 속 인물이 모르는 것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주는 이론을 가지고 있어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골드러시' 에서 채플린은 실제로 수법을 사용했는데, 단지 1925 밖에 없었다. 당시 히치콕은 나중에 그렇게 유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채플린이 이 장면을 촬영할 때 상당히 앞서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관객들에게 집이 벼랑 끝에 있다는 것을 알려 주었지만, 영화 속 사람들은 몰랐다. 관객들은 이미 영화 속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고 긴장하고 있었다. 그리고 더욱 극적인 것은 주인공이 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려고 할 때 문이 막혀 열리지 않고, 주인공이 문을 부딪히고, 관객이 문 밖에 걸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점점 더 긴장하게 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날에도 개인적으로 이런 긴장감을 만드는 방법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많은 영화에서 관객들을 긴장시키는 다리 부분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것입니다. 그리고 뒷집이 점점 기울어져서 주인공은 장한을 머리 위에 올려놓고 그가 기어나올 수 있기를 바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런 화면은 매우 시각적인 충격이 있다. 지금의 액션 영화가 만들고 싶은 효과는 사실 골드러시의 효과와 같다.
그리고 그가 새해 저녁 빵 무도회 후에 자신이 버림받았다는 것을 발견한 그 단락을 간단히 말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나에게 개인적인 견해를 묻자면,' 골드러시' 는 분명히 채플린의 가장 고전적인 작품이 아니다. 내가 채플린을 가장 좋아하는 것은 감독으로서 희비극의 균형을 맞추는 그의 위대한 재능이다. 골드러시' 는 채플린의 다른 성숙한 작품에 비해 훨씬 적은 비극 성분을 담고 있으며,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그러나 골드러시는 우리에게 고전적인 우울한 순간을 남겼다. 빵 춤 후, 그는 섣달 그믐 날에 버려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좋은 예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즐겁게 새해를 맞이할 때, 그 혼자만 선실에 남아 있었다. 채플린의 희극이 동시대의 다른 영화인들보다 훨씬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채플린의 관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채플린은 내가 이것들을 더 잘 알수록 영화에 대한 그의 공헌이 정말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느낌을 주었다. 그는 한 영화에서 감독, 시나리오 작가, 프로듀서, 배우, 음악 등 여러 직위를 동시에 맡을 수 있는 천재이다. 그는 완벽주의자여서 영화에 대해 조금도 빈틈이 없다. 채플린은 의심할 여지없이 존경할 만한 위대한 영화 제작자이다. 마지막으로, 채플린은 위대한 감독과 배우라는 것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그는 영화 음악에서도 훌륭한 영화 작곡가이다. 왜냐하면 나는 영화 음악에 관심이 많은 팬이기 때문이다. 채플린이 통과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CCTV 음악 채널 프로그램 때문에 채플린이 음악 분야에서 조예가 얼마나 높은지 알고 있습니다. 내레이션판' 골드러쉬' 의 새 음악도 채플린 자신이 창작한 것으로, 우리에게 영원한 영화 음악이 남았다. 빵의 춤' 장난스럽고 경쾌한 음악이든' 사랑' 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주제든 영화음악사의 고전이 된다.
뇌 간첩팀 4 에 대한 생각
그의' 골드러시' 를 처음 본 순간부터 나는 그에게 흥미를 느끼고 그를 탐구하고 싶었다. 그는 예전에 그렇게 작았다. 그 시대의 영화와 화면, 그리고 그의 과장된 공연은 그를 실물이 아닌 만화 이미지처럼 보이게 했다. 하지만 그의 연기는 과장되고 실감나는 것이 아니라, 나는 그가 진실한 사람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연기명언)
내가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골드러시의 두 곳, 하나는 가장 웃긴 곳이다. 채플린은 아름다운 조지아와 춤을 추면서 허리띠가 느슨해져서 계속 넘어졌다. 그는 뛰어올라 바지를 빼앗았는데, 엉덩이가 모두 삐죽삐죽 튀어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다음 그는 조지아와 동료들의 짧은 간격을 이용하여 밧줄을 허리띠로 빠르게 잡아당겨 묶었다. 이 시스템이 중요하지 않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뜻밖에도 큰 개 한 마리를 끌고 그들을 따라갔다. 채플린의 희극 리듬은 매우 빠르다. 그의 영화를 보면, 너의 신경은 항상 긴장된다. 왜냐하면 너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더 과장되고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마지막까지, 당신은 이야기의 어려운 해피엔딩에 기쁨이 충만합니다.
또 다른 장소는 그가 꿈에서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춤을 추는 부분이다. 채플린의 감정이 가장 진지하고 감동적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찐빵 두 개를 신발 한 켤레로 교차시켜 탁자 위에서 작은 춤을 추었다. 간단한 도구가 그의 손에서 재미있어 졌다. 나는 이것이 희극 대가의' 쿵푸' 라고 생각한다. 성공한 사람 뒤에는 반드시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나는 그의 배후의 이야기를 알고 싶다.
뇌 간첩대 5 에 대한 생각
영화 주인공 라일리는 1 1 세의 소녀이다. 그녀는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어려서부터 행복한 가정에서 살다. 그녀의 뇌에는 기쁨, 걱정, 혐오, 분노, 공포라는 다섯 가지 감정이 있는데, 각각 다섯 명의 소인을 대표한다. 이 다섯 소인은 각자 직무를 수행하는데, 유독' 소용없다' 는 걱정을 하고 있다. 그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자신도 라일리를 기쁘게 하고 싶어할까 봐 걱정했지만, 그녀는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기가 어려웠다.
이 영화의 주제는 너의 부정적인 감정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우리는 언제나 햇빛을 채울 수 없다. 우리는 미소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우리는 행복하길 바라지만 슬퍼하고 싶지 않다. 그 부정적인 감정에 코웃음을 쳤지만, 많은 경우' 부정적인 감정' 이 우리에게 힘을 주었다. 나는 누구의 성공이 비바람을 겪지 않았는지 묻고 싶다. 누가 인생의 길에서 울지 않았고, 두려워하지 않았고, 화를 내지 않았고, 피곤하지 않았습니까? 울고 난 후, 우리는 교훈을 깊이 기억하고, 같은 칸은 다시는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두려움, 모든 사람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미리 대비할 수 있게 한다. 분노, 그것은 일종의 누설이며, 또한 다른 사람에게 내가 최종선이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것이다. 지겨워, 세상에 많은 일이 있어, 우리 모두 흔쾌히 받아들일 수는 없어. 사람은 모두 자신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하나의 감정으로 세상을 정복할 수 없다. 세속적인 욕망, 기쁨, 분노, 슬픔, 음악, 두려움, 사랑, 악 보고, 듣고, 듣고, 듣고, 맛보고, 만지고, 갖고 싶은 것이 없어서는 안 된다. 왜 라일리의 핵심 메모리 볼의 결과는 행복만이 아니라 다채로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녀는 웃고, 울고, 얻고, 잃어 버렸기 때문이다. 이런 감정은 뒤섞여 있다. 이것이야말로 인생에서 정말 있어야 할 모습이다. 잃을 때만 얻을 수 있는 가치를 알게 되고, 슬플 때만 행복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네가 행복하든 그렇지 않든 포기하지 마라. 우리의 생활이 무지개처럼 다채로워지길 바랍니다! 생활의 원래 맛은 무엇입니까? 나는 너의 진실한 말에서 많은 것을 읽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냉정하고 성숙한 마음가짐으로 자신을 알게 되어 기쁘고, 사랑과 자비로운 마음으로 삶을 바라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진심으로 응원해 드리겠습니다!